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29 01:29

일본에서 난리난 코스프레걸.jpg

조회 수 110325 추천 수 569 댓글 147

1.jpg 일본에서 난리난 코스프레걸.jpg


페스미뇽이라고 꽤 인기 있는 코스프레걸이 사진집을 발행











2.jpg 일본에서 난리난 코스프레걸.jpg

발매되자 별점 1점에 환불 하겠다고 난리가 남






이유?











3.jpg 일본에서 난리난 코스프레걸.jpg

4.jpg 일본에서 난리난 코스프레걸.jpg

얼굴이 달라도 너무 달랐음ㅋ

이정도면 차라리 사진집도 SNS 같이 보정을 하던가.. 왜 안했냐며 욕 오지게 먹음


  • BEST [레벨:13]축신아르테타 2020.10.28 18:31
    ㅋㅋㅋㅋㅋㅋㅋ보정도 안하고 화보집을왜낸거야
  • BEST [레벨:25]흐물딱딱해 2020.10.28 18:30
    환불할만하네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1]미스딮쓰롯 2020.10.28 18:32
    뭔 자신감이야
  • BEST [레벨:22]졸린펭귄 2020.10.29 01:32
    이거 뭐 포도다 하면서 올라오는 거 아니냐
    말이 안되는데 저상태로 사진집내는게?
  • [레벨:21]기쁨가득한하루 2020.10.29 01:43
    차라리 남자였더라면............. 더 꼴렸을텐데 ㅠㅠ
  • [레벨:3]시스템모지리 2020.10.29 01:44
    시발 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남자였으면
  • [레벨:21]Goretzka 2020.10.29 01:47
    아 진짜 일본식 뽀샵 너무 싫어
  • [레벨:25]마킹 2020.10.29 01:48
    시발 저런것들 다 사기꾼으로 잡아처넣어야됨 ㅋㅋㅋ
  • [레벨:16]오르브 2020.10.29 01:48
    시발ㅋ
  • [레벨:4]뛟꽯쒧읇 2020.10.29 01:48
    저래서 저딴식으로 뽀샵느낌 오지게 나면 쳐다도 안봄
    사람이 저렇게 생긴다는게 말이되냐?
  • [레벨:17]삼색 2020.10.29 01:49
    ㅋㅋ 아니 사진집도 보정해야지 할거면
  • [레벨:1]빛이나는솔로 2020.10.29 01:50
    저건 사기지
  • [레벨:17]비추 2020.10.29 01:51
    실물 사진이 파져서 환불해달라는거 아닐까
    sns는 뽀샵해놓고 사진집을 저렇게 내다니 말이 안되자너
  • [레벨:22]히이이이잉 2020.10.29 01:54
    인스타 믿지말자
  • [레벨:25]CFP2020 2020.10.29 01:54
    와 진짜 선넘네
  • [레벨:5]Basker 2020.10.29 01:56
    2번째 트윗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 [레벨:2]파산한알등이 2020.10.29 02:00
    보정이 아니라 창작수준인데
  • [레벨:4]존나헨 2020.10.29 02:00
    오프라인 행사는 도대체 어떻게 한건지 봤더니 팬들이 감싸줬었던모양이네ㅋㅋㅋ같이찍은사진보니 걍 저 얼굴임 대단하다 사진집 포샵은 왜안해서 일을만들엌ㅋㅋ
  • [레벨:23]SK도롱뇽즈 2020.10.29 02:02
    씨발 팔로우하고 있는 사람인데 왜 알려줬어 씨발 모를때가 행복했는데
  • [레벨:21]데용아닌데용 2020.10.29 02:03
    SK도롱뇽즈 기억을 지워..그리고 보정 사진은 이쁘잖아
  • [레벨:21]데용아닌데용 2020.10.29 02:03
    에라이
  • [레벨:21]구단가치그까이꺼 2020.10.29 02:04
    망상인가
  • [레벨:1]ㅈ까고버텨 2020.10.29 02:08
    슴은 진짜임?
  • [레벨:1]Metrocol 2020.10.29 02:09
    아니 시바 당연히 보정해서 내야하는거 아니냐?
  • [레벨:8]앙리갑 2020.10.29 02:10
    보정한것도 눈깔귀신 같아서 무서운데
  • [레벨:26]한용운 2020.10.29 02:19
    원판이 저 정도로 다른데 보정을 안한 건 대체 무슨 깡이지;;;
    갠적으로 코스는 小柔SeeU 가 젤 낫더라 https://twitter.com/seeu_cosplay
  • [레벨:21]뽀샵검증기 2020.10.29 02:24
    한용운 얘는 뭐 다를거 같냐 ㅋㅋ
    얘도 무보정 보면 위랑 삐까뜰거 같은데 ㅋㅋ
  • [레벨:26]한용운 2020.10.29 02:28
    뽀샵검증기 https://www.youtube.com/watch?v=apWGGJJDMeA
    https://www.youtube.com/watch?v=aPnUYNuR5O8
  • [레벨:21]뽀샵검증기 2020.10.29 02:42
    한용운 내가 어리석었다 미안하다
  • [레벨:22]외날개의천사 2020.10.29 02:26
    아...
  • [레벨:23]86년생김모쏠 2020.10.29 02:26
    ㅋㅋㅋㅋㅋ
  • [레벨:27]뇽안뇽안 2020.10.29 02:27
    sns사진도역겨운데
  • [레벨:15]최형배 2020.10.29 02:30
    우측 사진은 껌별TV랑 겁나 닮았네 ㅋㅋ
  • [레벨:25]화성인 2020.10.29 02:32
    ㅆㅂ 내가 낸다 내가 ㅋㅋㅋ
  • [레벨:2]폴리페놀 2020.10.29 02:55
    선넘네??
  • [레벨:20]골목식당빌런 2020.10.29 03:09
    아는 여자에 sns하는데 아예 얼굴을 바꿔서 올리드라.. 좀 불쌍했음
  • [레벨:27]주말마다칰파티 2020.10.29 03:26
    원본은 걍 아줌마ㄷㄷ
  • [레벨:16]챠카게 2020.10.29 03:28
    딱 봐도 보정 존나 들어가 보이긴함ㅋㅋ
    존나 들어갔을줄알고 반전얼굴 보려고 내렸는데
    조온나 들어갔네ㅋㅋㅋㅋㅋㅋ
  • [레벨:8]잉어인간아 2020.10.29 03:58
    근데 여자들은 저게 본인얼굴이라고 진심으로 생각함 ㅋ ㅋ ㅋ 그래서 낸걸꺼야
  • [레벨:4]정보통합사념체 2020.10.29 04:08
    진짜 좀 에반데
  • [레벨:20]슬픈15 2020.10.29 04:24
    보정도 이상한데 ㅋ
  • [레벨:26]꽃미남 2020.10.29 04:43
    뭔 깡이야?
  • [레벨:26]스토미웨더 2020.10.29 05:48
    코스프레 ㅇㄷ
  • [레벨:25]바할라나 2020.10.29 06:25
    프핳ㅋㅋㅋㅋㅋ
  • [레벨:24]봉동봉동 2020.10.29 06:55
    의외로 사진집도 보정한거일 수 있음...
  • [레벨:6]코로시테 2020.10.29 07:16
    ㅇㄷ
  • [레벨:34]호나우두쥬벤 2020.10.29 09:10
    골룸이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9]또옴 2020.10.29 09:47
    저런 보정떡칠도 분간 못하는 빡대가리 쉑들 돈날린거 하나도 안불쌍
  • [레벨:21]왼손은신의손 2020.10.29 09:59
    잠깐 엄마가 나온거 아냐???
  • [레벨:24]Burzum 2020.10.29 10:23
    보정도 병신인데
  • [레벨:34]김성규내꺼 2020.10.29 16:26
    걍 사진만 봐도 보정 같은데? 저런 건 대부분 보정이지
    내 친구 중에 실물이 진짜 이쁜애 있는데,
    인스타 보고 자괴감 들어함.
    연예인 왜 안 했나 싶을 정도로 이쁜데도
    인스타 보면 이런 얼굴 널렸다고 상처 받음ㅠ
    쌩얼은 더 이쁘고, 화장하면 고급지게 이쁨

이전 맨앞 다음
- +
7365 7366 7367 7368 7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