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12 12:52

한국영화 역대급 남우주연상 빡셌던 시절.jpg

조회 수 62902 추천 수 417 댓글 148
한국영화 역대급 남우주연상 빡셌던 시절.jpg 한국영화 역대급 남우주연상 빡셌던 시절.jpg 한국영화 역대급 남우주연상 빡셌던 시절.jpg 한국영화 역대급 남우주연상 빡셌던 시절.jpg 한국영화 역대급 남우주연상 빡셌던 시절.jpg

2005 청룡


황정민 승

  • BEST [레벨:24]분리수거잘함 2020.11.12 11:05
    캬 2005년도 저랬는데 15년이 지난 지금은 엄청난 영화들이 나왔겠죠?
  • BEST [레벨:38]빠른말꼬운말 2020.11.12 12:26
    분리수거잘함 기생충: (흐뭇)
  • BEST [레벨:39]오란다 2020.11.12 11:52
    분리수거잘함 술 한잔 마셨습니다..
  • BEST [레벨:21]파불고기 2020.11.12 11:06
    배우 라인업, 영화 빠지는 게 없네
  • [레벨:35]금발태닝김광규 2020.11.12 13:01
    병헌형님 ㅠ
  • [레벨:34]DD충 2020.11.12 13:01
    ㄷㄷ
  • [레벨:5]모데킴 2020.11.12 13:01
    황정민 교도소 면회씬은 진짜..
  • [레벨:15]클럽 2020.11.12 13:03
    와.. 이때 진짜 미쳤었네ㅋㅋㅋ
  • [레벨:19]fenderg 2020.11.12 13:03
    말아톤.. 우리아이게에는 장애가 있어요 그 씬 진짜 너무 슬픔
  • [레벨:24]lliiIilI 2020.11.12 13:04
    류승범 주먹이운다에서는 진짜 품행제로랑 또다른 양아치느낌ㅋㅋ

    양아치도 되게 여러느낌나게 연기잘함
  • [레벨:24]부르르르르 2020.11.12 13:38
    lliiIilI 귀뜯을때 눈깔은 레알 미친새끼눈깔이였음 ㅋㅋㅋ
    품행제로는 걍 동네에서 보던 눈마주치면 눈깔게되는 양아치눈깔이였고 ㅋㅋㅋ
  • [레벨:24]앙형 2020.11.12 13:04
    파이브 세컨 좌
  • [레벨:21]코치척 2020.11.12 13:07
    연예의 목적말고 동창회의 목적이 더 유익함
  • [레벨:27]A.데이비스 2020.11.12 13:07
    조승우는 미쳤었지
  • [레벨:25]자두우유 2020.11.12 13:08
    전도연 ㄹㅇ 지금 생각할수록 저 영화에서 미친년임
  • [레벨:2]엑스포시토 2020.11.12 13:08
    저중에 3명이 저 당시에 20대였네 ㄷㄷ
  • [레벨:31]이자성과김루트 2020.11.12 13:15
    2016년 청룡영화제가 저때랑 비빈다고 봄

    작품상 후보
    내부자들
    곡성
    밀정
    동주
    부산행
    아가씨

    남우주연상 후보
    이병헌 (내부자들)
    곽도원 (곡성)
    송강호 (밀정)
    정우성 (아수라)
    하정우 (터널)
  • [레벨:22]지단의벤제마 2020.11.12 13:16
    이자성과김루트 네임벨류는 안딸리는데 그래도 연기 자체는 2005년도 저 영화들에 못비빌듯..ㅋㅋ
  • [레벨:24]뻥글뻥글해 2020.11.12 13:16
    이자성과김루트 아수라때문에 안되겠네요 ㅋㅋ 그래도 빡시긴하네
  • [레벨:31]이자성과김루트 2020.11.12 13:22
    뻥글뻥글해 아수라 명작인디;;
  • [레벨:30]토끼는래빗 2020.11.12 13:35
    이자성과김루트 아수라 나도 수작이라고생각하는데 정우성이 남우주연상후보는 에반거같음
  • [레벨:31]이자성과김루트 2020.11.12 13:35
    토끼는래빗 그건 동감 차라리 황정민이 남우주연상에 오르는 게 낫다고 봄 찢재명 연기 잘하던데 ㅋㅋㅋ
  • [레벨:3]ASASD222 2020.11.12 13:24
    이자성과김루트 좋은영화들 있긴한데 전체적으로 넘 차이나는데??
  • [레벨:16]나나냐나 2020.11.12 13:42
    이자성과김루트 내가 보기엔 이게 더 박센데...전부 걸작이잖아..
  • [레벨:21]방구석괴벨스 2020.11.12 14:26
    이자성과김루트 곡성이랑 이병헌이 받았네 ㄷㄷ
  • [레벨:1]POXACI 2020.11.12 15:08
    이자성과김루트 [영화 추천]
  • [레벨:16]내모습이보이지않 2020.11.12 22:27
    이자성과김루트 아가씨랑 내부자들에 못비빌턴디
  • [레벨:22]지단의벤제마 2020.11.12 13:15
    영화들 퀄리티가 지금이랑은 시발ㅋㅋㅋ
  • [레벨:2]Iiililii 2020.11.12 13:17
    손님 뭐터지는소리 못들었어요??
    인생빵꾸나는 소리에요..
  • [레벨:29]심수창 2020.11.12 13:18
    박해일도 찌찔남연기 존나 잘했음 ㅋㅋㅋ
  • [레벨:21]이때다 2020.11.12 13:20
    다 개쩌는데 저 영화들만 보면 조승우랑 황정민 박빙이였을거 같다. 진짜 둘다 저때 충격적이라
  • [레벨:24]iillilli 2020.11.12 13:23
    누굴 뽑냐
  • [레벨:7]새벽향음 2020.11.12 13:26
    류승범도 주먹이 운다에서 장난 아니었는데
  • [레벨:26]메탈그레이몬 2020.11.12 13:26
    배우도 왜 세대교체가 안되냐 ㅋㅋㅋ
  • [레벨:22]마나아라 2020.11.12 13:27
    이병헌도 최근에 많이받았지 예전엔 명성에 비해 마니 못받은듯? 저때도 못받고
  • [레벨:16]나나냐나 2020.11.12 13:41
    저때 이병헌은 아직 연기파라기 보다 청춘스타 느낌이였음..
  • [레벨:24]부르르르르 2020.11.12 13:41
    최고의 명대사는 박해일의 5초만 넣고 있을께요 아니냐 ㅋㅋㅋ
  • [레벨:28]소설쓰고있네 2020.11.12 13:45
    조인성 받고 욕 존나 먹은 년도가 기억나누 ㅋㅋㅋㅋ
  • [레벨:2]최남 2020.11.12 13:52
    저중에서 유일하게 안 본 영화가 너는 내 운명인데 ㅋㅋㅋ
  • [레벨:13]레아린 2020.11.12 13:54
    첫짤 말아톤 조승우 보고
    당연히 조승우가 받았겠지 생각했는데...누구 하나 뺄 사람이 없음 ㅎㄷㄷ
  • [레벨:8]setuna 2020.11.12 14:02
    이때가 밥상 그 수상소감인가?
  • [레벨:4]팝고5 2020.11.12 14:10
    와 미쳤네 누가받아도 이상하지 않을
  • [레벨:3]Uloss 2020.11.12 14:18
    조승우 자폐아 연기 미쳤던데 ㄹㅇ
  • [레벨:24]마구니야 2020.11.12 14:23
    진짜 누가 받아도 문제 없네
  • [레벨:27]스페이스 2020.11.12 14:38
    황정민이 여기서 상받고 수상소감 화제되지않음? 숟가락들 힘만있으면 된다고
  • [레벨:23]살라신 2020.11.12 14:41
    스페이스 ㅇㅇ 맞음
  • [레벨:3]종로의오야붕 2020.11.12 22:49
    스페이스 숟갈 들 힘이 아니라, 밥상에 차려진...
    이거 아니었어??
  • [레벨:24]까취까취 2020.11.12 15:13
    세명은 어린 축이었고
    황정민이 기세가 좋았던듯
    이병헌이야 언제든 받을수 있을거 같고 ㅋㅋ
  • [레벨:3]클라우드나인 2020.11.12 15:29
    말아톤이 못이길정도면 라인업 지리네..
    그나저나 달콤한 인생은 언제나 다시봐도 재밋더라 ㅋㅋ
  • [레벨:1]쏘니짱 2020.11.12 15:30
    주먹이 운다가 명작인데 류승범도 좋았지만 최민식도 좋았고
  • [레벨:20]간남 2020.11.12 15:58
    조승우 황정민 둘중에 하나가 받으면 수긍함
  • [레벨:1]띵자 2020.11.16 03:44
    지금기준으로 보면 치열해보이지만 당시 저때 황정민기세가 상당했고 다른곳에서도 남주 휩쓸때라 다들 황정민 예상하던분위기였음 .난 저때류승범응원했다 연기 진짜미쳤는데

이전 맨앞 다음
- +
6690 6691 6692 6693 6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