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과 1대1 무승부를 거둔 클롭은, 그의 분노에 찬 인터뷰에서 와일더를 언급하였다.
웨스트 브로미치와의 경기에서 1대0으로 패배한 와일더는, 클롭의 저격 발언에 많은 얘기를 하기를 꺼려했다.
그러나 와일더는 그를 포함하여 다른 모든 프리미어리그의 감독들은 자기 일이 아닌 것들에 대해서는 고려할 의무가 없다고 하였다.
"나는 오늘 일에 관심이 없다." 클롭의 발언에 대해 묻자 와일더가 답했다.
"아마도 그건 다른 시기에 논할거리다. 클롭이 잘 관찰했다시피, 우리는 승점 단 1점만을 얻었다. 현재 말할 수 있는 시기가 아니다."
"모든 20개 팀들은 각자 투표할 권리가 있다. 아무도 쉐필드 유나이티드를 돌봐주지 않으며, 우리 스스로 돌봐야 한다."
"자세한 것을 따지려는게 아니다. 나는 이것이 자기 클럽을 돌보는 것인지, 이기적인 것인지, 아니면 다른 무엇이든지간에 축구 클럽으로써 리버풀과 위르겐 클롭을 매우 존중한다."
"그런데, 자신의 클럽만을 돌보는 몇몇 감독들이 더 있을 뿐이다. 그게 전부이다."
https://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83/12145693/wilder-maintains-right-to-defend-sheff-utd-intere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