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2.01 11:25

평생 안티가 생기는 순간.gif

조회 수 81476 추천 수 664 댓글 311



"너희들이 볼펜 한 자루라도 만들어봤냐? 너희들처럼 생산성 없는 공놀이를 하는데도 대접받는 이유는 팬들이 있어서다. 팬들에게 잘해라."

- 前 연세대 농구팀 감독 최희암 -



  • BEST [레벨:23]티아구알마다 2020.12.01 08:48
    개쓰레기 새끼들
    실력도 좆도 없는 쓰레기들이 프로라고 깝쳐대는 꼬라지보면 욕쳐나옴

    기본적인 인성과 팬서비스도 모르는 개쓰레기들

    저 꼬마애는 얼마나 상처받았을까

    욕쳐먹어도 싸다
  • BEST [레벨:8]디지털뉴비 2020.12.01 08:52
    유독 한국에 이런 병신같은 마인드를 가진 스포츠선수가 많은게 기본 초중고 교육 건너뛰고 수업시간에 자빠져 자고 운동만 시키는게 결정적 이유같음

    한마디로 못배워처먹어서 그런듯
  • BEST [레벨:34]KaliRose 2020.12.01 08:50
    용병한명만 쳐주는거?
  • BEST [레벨:31]사탄유망주 2020.12.01 11:21
    KaliRose 쳐주는거 라건아인듯ㅋㅋㅋ 한국 귀화한 선수..
  • [레벨:22]시리익 2020.12.01 14:26
    병신 nba말고 실력 좆도 없는 니들 봐주는 팬이 고맙지도 않냐 ㅋㅋ 저 꼬마애 커서 이 장면보면 이가 갈리겠다
  • [레벨:17]삼색 2020.12.01 14:28
    팬서비스 갑
  • [레벨:4]아이싱나 2020.12.01 14:36
    우리나라 농구 좆망한 이유가 다 있는겨
  • [레벨:3]본방사수 2020.12.01 14:56
    이거 쉴드랍시고 쳐준 김승현도 답답하던데
  • [레벨:26]메켄지포이 2020.12.01 15:02
    지네 유니폼까지 입고 온 어린찐팬을 저래 무안하게 만드냐 그거 손 좀 쳐주는게 뭐 그리 어려운 일이라고
  • [레벨:23]검은용 2020.12.01 16:04
    저런 귀여운애가 저러는데 어떻게 외면하고 갈수가 있을까 뭐 경기결과가 안좋았나 그렇다해도 위로받을 가치도 없는
  • [레벨:2]힐조힐조 2020.12.01 16:10
    농구 ㅈ망한 이유는 흥행력 경기력도 있고 무엇보다 실력도 떨어지는데 프로라고 어깨만 높은 선수들의 저런거 때문이지
  • [레벨:22]잉여력1 2020.12.01 16:20
    ㅋㅋㅋㅋㅋ요즘 배구한테도 밀리더만 크블
  • [레벨:3]방아깨비 2020.12.01 16:48
    저거 하나 쳐주는 게 그렇게 힘든가....??? 진짜 저 꼬맹이한테는 미안하지만

    꼬맹이가 저 손바닥으로 갑자기 애들 귀쌰대기 한대씩 올렸으면 좋겠다
  • [레벨:2]치킨만조진다 2020.12.01 17:22
    개국농 너넨 토토없었으면 진작 망했어
  • [레벨:10]프로알등이 2020.12.02 09:42
    K리그는 이런거없이 팬서비스 잘해주는 선수 많아서 참 감사하다

이전 맨앞 다음
- +
6056 6057 6058 6059 6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