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04 19:53

[Sport Witness] 테테 曰: '바르셀로나'가 내 최애 클럽이다

조회 수 25871 추천 수 82 댓글 46
테테.jpeg [Sport Witness] 테테 曰: \'바르셀로나\'가 내 최애 클럽이다



(2020년 11월 인터뷰) 샤흐타르 선수 '테테' 曰:

"나는 항상 더 큰 도약을 이뤄내고 싶다."

"어린 선수가 빅클럽에서 뛰는 꿈을 가지는 건 정상이다. 나도 다르지 않다."

"전에 언급했던 것처럼, 나는 <리버풀 · 맨유 · 바르셀로나>에서 뛰는 것을 늘 꿈꾼다."

"그중에서도 <바르셀로나>에 남다른 애정을 품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내가 쪼꼬미였을 때부터 항상 관심 가져온 클럽이고, 나는 바르셀로나와 리오넬 메시의 유니폼을 구하곤 했다."

"그래서 바르셀로나를 향한 내 감정은 날이 갈수록 커졌다."

"나는 정말로 바르셀로나에 남다른 애정을 품고 있다."



+

(2020년 4월 인터뷰) 테테 曰:

"유럽 축구에서는 세 클럽이 내 꿈속에 있는데, 바로 <바르셀로나 · 맨유 · 리버풀>이다."

"<바르셀로나 · 맨유 · 리버풀>은 판타스틱한 감독과 엄청난 수의 트로피를 가진 메가클럽들이다."

"한 명의 선수로서, 나는 주요 대회의 우승 트로피를 따내는 걸 꿈꾼다."

"<바르셀로나 · 맨유 · 리버풀>은 이를 이뤄내는 데 있어 엄청난 곳이다."

"나는 맨유와 리버풀이 라이벌이라는 걸 알고 있다."

"만약 두 클럽 중에 한 곳을 선택해야 하는 순간이 실제로 온다면, 나는 현명한 선택을 해야만 할 것이다."

"프리미어리그는 굉장한 리그다. 경기 속도가 엄청나고, 훌륭한 감독과 클럽이 많이 있다."

"선수들은 프리미어리그에서 '창의성을 뽐낼 수 있는 자유'를 더 가지는 것 같고, 이게 다른 유럽 빅리그들과의 차이점인 것 같다."



http://sportwitness.co.uk/brazilian-says-dreams-playing-liverpool-manchester-united-cl-breakthrough-good-start/

https://www.goal.com/en/news/manchester-united-and-liverpool-are-part-of-my-dream/at30xhsx37k915pbe4y121wta

이전 맨앞 다음
- +
4233 4234 4235 4236 4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