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8.03.14 17:55

'이번 시즌' 맨유 팬들의 어그로.

조회 수 26419 추천 수 418 댓글 768

1. vs 첼시


첼시.jpg \'이번 시즌\'  맨유 팬들의 어그로.


마티치 잘할 때마다 첼시팬들 소환질. 정확히는 '애우' 운운.  


모라타 루카쿠 건은 루카쿠가 이겼다고 난리. 애초에 모라타 전반기 지나고 후반기에 폼 떨어지고 첼시팬들은 아예 언급조차 싫어하는데.

어딜 모라타가 루카쿠에 비비냐고 맨유 경기, 첼시 경기마다 등장해서 속 긁어놓음.



2. vs 아스날 - 미키 산체스 건으로 시비 붙음.



과정


아스날.jpg \'이번 시즌\'  맨유 팬들의 어그로.


아스날1.jpg \'이번 시즌\' 맨유 팬들의 어그로.

결과

아스날2.jpg \'이번 시즌\' 맨유 팬들의 어그로.

타 팀 팬들은 아스날 성적 너무 떨어져서 차마 못놀리겠다고 하는데. 겨울 이적시장 끝나고 바로 미키 산체스 싸움 붙여놓고 경기마다 비교질. 


새로운 유형이니 뭐니 찬양질 하다 결국 턴오버 기록 세움. 그동안 댓글로 얼마나 난리쳤으면 오늘 반응이 저럴까 생각 좀 해봤으면.




3. vs 토트넘


토트넘.jpg \'이번 시즌\' 맨유 팬들의 어그로.

토트넘1.jpg \'이번 시즌\' 맨유 팬들의 어그로.


토트넘 팬은 별로 없어서 다들 건드리지 않았는데 손흥민 폼 올라오니 귀신같이 비교질. 


참고로 토트넘 구단이나 팬들이 맨유에 손흥민 팔고 싶단 소리는 한 적이 없습니다...ㅋ




4. 맨시티


맨시티.jpg \'이번 시즌\' 맨유 팬들의 어그로.

경기력으로 깔 순 없으니 이 악물고 이적료 비판질.




5. 리버풀


리버풀.jpg \'이번 시즌\' 맨유 팬들의 어그로.
.......그냥 말을 말자. 한두건이어야지. 


근데 가장 최근, 오늘 챔스 8강 진출 실패 이후 무 감독의 뜬금없는 리버풀 소환 인터뷰는 정말 어처구니가 없다.


---------------------------



빅 6 중 타 팀 상대로 이렇게 어그로 끌어놓고 자기 팀만 맨날 놀린다고?? 놀리는 건 다 콥이라고?? 


첼시? 리버풀? 맨시티? 토트넘? 도대체 어느 팀 팬들이 저렇게 광역 도발을 시전 했었나?


저게 맞는 말이건 틀린 말이건 간에. 타 팀 어그로를 저렇게 끄는데 맨유 팬들이 말하는 '맨까'가 등장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지. 



문제는.........'이번 시즌' 한정이 저정도다. ㅋ

  • BEST [레벨:6]맘속 2018.03.14 18:29
    마티치 시즌초 악의적 편집 짤 모아서 지랄하던 첼시팬들도 있었고 영입 첫기사부터 댓글 마티치 사주셔서 고맙습니다! 이지랄하던건 생각못하고 1번 ㅋㅋ
  • BEST [레벨:23]PC14 2018.03.14 18:29
    맹구들 병신들이긴 한데 저런식으로 모으면 다른 팀들도 충분히 나오지
  • BEST [레벨:4]으아어으어 2018.03.14 18:10
    마지막 무리뉴 표정너무 침울해서 깔수가 없다 그래도 한때 최고의 감독이였는데..
    너무 불쌍해 종신했으면 좋겠어
  • [레벨:1]전복죽 2018.03.14 21:22
    맹구는 제한맨 시절부터 쌓아온 패악질 때문에 별거 아닌걸로도 존나 까이긴 함 ㅋㅋㅋㅋ 업보지 뭐
  • [레벨:22]므흣한토끼 2018.03.14 22:18
    다 업보임. 타팀도 끌어모우면 만만치 않게 많겠지만 맨유가 압도적으로 많음.
  • [레벨:10]leo420 2018.03.14 22:27
    암만봐도 해축탑인듯 맹구가 ㅋㅋ 화력이 ㅋㅋ
    꾸레퀴연합해야 겨우 비빌듯 아님 맨콥첼아토 다합치던가
  • [레벨:27]웬루늬 2018.03.14 22:41
    마티치랑 산체스는 틀린말이 없는데??

    마티치는 애초에 애우팬들이 퇴물 팔고 갓카오코 샀다고 조롱 하다가 마티치가 잘하고 바카요코 ㅈㄴ 못하니까 저렇게 된거고

    산체스는 오늘 경기는 결국 망했지만 펠라이니가 연계에 도움을 못준게 커서 그렇지 최근 여러경기동안 좋은 연계로 계속 골만들어 냈음 첼시전 첫번째골도 브라이튼인가 역전골도 리버풀전도 잘했음. 미키가 맨유에서 이런걸 보여주질 못했고 아스날가서도 세탁만 하고 있다고 지들이 그 욕하더니 AC밀란전 하나로 잘 적응중 으로 바뀌냐
  • [레벨:12]곽리감 2018.03.17 17:00
    하긴 뭐 보고싶은것만 보는 맹구데기저능아들이니 턴오버킹 산체스가 잘해보이겠지 ㅋㅋㅋㅋㅋㅋ
  • [레벨:27]웬루늬 2018.03.17 17:01
    응 결과적으로 봐도 최근 5경기동안 선제골 역전골이랑 역습때 산체스가 큰역할 했어 리버풀전에는 수비도 잘해줬고
  • [레벨:10]갓샬찬양 2018.03.14 23:15
    맹구 질때까지 벼르다가 글쓴게보이는수준이네 ㅋㅋ
  • [레벨:5]데라리아 2018.03.14 23:33
    이짓거리하는 글쓴이 앰생인가?ㅋㅋㅋㅋ걍 어그로든뭐든무시하고 자기팀응원하고 보는거즐기면되지 뭔이를 바득바득갈면서 이렇게까지하나ㅋㅋㅋ뭐 앰창백수에 빡대가리겠지
  • [레벨:5]호에에에엥 2018.03.14 23:34
    첼시꺼는 둘이 비슷하게 하던데 ㅋㅋ
  • [레벨:1]죠스 2018.03.14 23:51
    진짜 펨코보면 맹구를 너무 부정적으로본다 사회악처럼
  • [레벨:25]김연아 2018.03.15 02:24
    사회악 맞는데
  • [레벨:3]에릭바1리 2018.03.14 23:55
    븅신인가 ㅋㅋ딴건몰라도 미키 가는거 잘하라고 반응 훈훈햇는데 ㅋㅋ
  • [레벨:24]ajskdlf; 2018.03.15 21:54
    개씹좆등이의 평균적인 악의적 편집(feat.선동과날조)
  • [레벨:14]사히월드 2018.03.15 21:55
    매너있는 척 글 쓰다가 본성 튀어나오는 그 팀 팬 수준. 댓 검색해보니 가관이여 ㅋㅋㅋ
  • [레벨:24]ajskdlf; 2018.03.15 21:56
    매너있늠 ㅊㄱ 글쓰긴 좆지랄하고있네 첨부터 병신이 병신짓해서 욕부터 시작했는뎈ㅋㅋㅋ
    평균적인 콥등이 등판 ㅋㅋㅋ
  • [레벨:14]사히월드 2018.03.15 21:57
    알았으니 해축 팬덤에 욕처먹고 돈쏟아부으면서 16강에서 멈춘거 만족하면서 잠이나 쳐 주무시라고 ㅋ

    이 악물고 부들대네 ㅋㅋ
  • [레벨:24]ajskdlf; 2018.03.15 21:58
    이악물고 부들댄건 팩트에 반박못하고 선동과 날조가 별대수 아니라는 콥등이 사히월드씨아닌갘ㅋ
  • [레벨:14]사히월드 2018.03.15 21:59
    이 악물고 이 글에 추천 박은 사람들에게는 한마디도 못하면서

    글쓴이에게 타겟잡고 부들대는 니 수준이나 쳐 보세요

    역시 조리돌림과 타겟팅 다굴 쪽에는 유구한 역사를 가진 그 팀 팬 수준 답네요 ㅋㅋㅋㅋ

이전 다음
- +
1 2 3 4 5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 | 8,334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