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18 11:31

김치가 없는 김치볶음밥.jpg

조회 수 62028 추천 수 542 댓글 89
김치가 없는 김치볶음밥.jpg


홍철없는 홍철팀이구만 ㅋㅋㅋ

  • BEST [레벨:22]아침 2020.08.18 11:32
    김치없는 김치볶음밥인데도 별 4개나 받네 ㄷㄷㄷ
    진짜 맛있나보다
  • BEST [레벨:23]감자탕에라면사리 2020.08.18 13:12
    엽서화쑹위치 식당주인 : 미안해서 웃음
    손님 : 당황했지만 맛있음
    지나가던 펨창 : 불편
  • BEST [레벨:3]강블리 2020.08.18 11:59
    아침 뭐 사실 김치 빼도 양파나 햄 같은건 들어갔을테니 그냥 볶음밥 느낌으로 먹는듯
  • BEST [레벨:25]저탱이 2020.08.18 12:36
    ㅋㅋㅋㅋ개진상이라고 생각햇겟네
  • [레벨:17]해어화 2020.08.18 13:10
    근데 왜 맛있어 ㅋㅋㅋㅋㅋㅋ
  • [레벨:20]프로듀스101 2020.08.18 13:11
    ㅋㅋㅋㅋ이건 솔직히 먹는사람도 웃겨서 걍 먹을듯 ㅋㅋㅋㅋ
  • [레벨:27]폴아웃 2020.08.18 13:11
    김치 없으면 일반 볶음밥

    김치 넣으면 김치 볶음밥

    넣으나 빼나 기본 레시피 충실하면 맛있을 수 밖에
  • [레벨:24]MCFC 2020.08.18 13:11
    치즈버거에 치즈 빼달란 사람도 있으니 사장님 심정도 이해간
  • [레벨:33]라거 2020.08.18 13:12
    그냥 볶음밥이면 중국집에서 시켰지 ㅋㅋㅋㅋㅋㅋ
  • [레벨:21]Agger05 2020.08.18 13:14
    김치맛나게할려고 김치국물 넣었을까
  • [레벨:14]바압 2020.08.18 13:14
    둘 다 대처가 좋다.
    손님-제 뜻은 이런 건데 오해하셨나 봐요~
    사장님-아이고, 망신스러워라. 나 바본가 봐~
  • [레벨:22]20200807 2020.08.18 13:24
    바압 ㄹㅇ
  • [레벨:34]인터넷여포씨드 2020.08.18 13:15
    그래도 사장대처에 웃고가네 ㅋㅋㅋㅋ
  • [레벨:7]첼시의오블락 2020.08.18 14:40
    인터넷여포씨드 ㄹㅇ 사장 대처가 갑임
  • [레벨:24]고슴도치루비 2020.08.18 13: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의식의흐름따라간 2020.08.18 13:16
    홍철없는 홍철팀 메뉴
  • [레벨:26]초선등애왕창사정 2020.08.18 13:16
    저번에 떡볶이에 떡 넣지 말라는 놈도 있고 별에 별놈들이 다있으니 저럴수도있음 ㅋㅋ
  • [레벨:21]아디갑 2020.08.18 13:26
    초선등애왕창사정 ㄹㅇ 떡볶이에 떡 넣지 말라는 사람 있더라 ㅋㅋ
  • [레벨:22]토이플 2020.08.18 13:17
    김치 없는 김치볶음밥ㅋㅋ
  • [레벨:9]밀월의 2020.08.18 13:18
    작성자 맛있어서 별점 잘 준 게 아니라 그냥 성격이 되게 착한 듯 ㅋㅋ
  • [레벨:8]닉가지고지랄좀마 2020.08.18 13:18
    ????? ;;; 전화해서 한번 물어볼법도한데...
  • [레벨:24]포단 2020.08.18 13:19
    김치볶음밥 시키면서 김치빼달라고 말하믄 좀 이상하긴 할듯
  • [레벨:5]출근하기싫은데 2020.08.18 13:20
    펨창새끼들 왜 지들이 불편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20200807 2020.08.18 13:20
    볼 때마다 얼마나 볶음밥을 맛있게 만들었길래 별을 4개 줬나 궁금함
  • [레벨:25]김기인 2020.08.18 13:20
    근데 사실 김치빼도 볶음밥이라 먹을만 할거임
  • [레벨:8]김치카레맨 2020.08.18 13:21
    ??? : 카페라떼 우유빼고주세요
  • [레벨:2]레오17 2020.08.18 13:22
    볶음밥을 신경써서 해주셨나보네 그래도ㅋㅋㅋㅋ
  • [레벨:26]건달의자세 2020.08.18 13:22
    그래도 별네개주셨네 ㅋㅋㅋㅋ
  • [레벨:24]메가나무킹 2020.08.18 13:24
    사장님이 덧글 미안한데 뻘쭘하게 위트있게잘쓰셧네
  • [레벨:20]수베루 2020.08.18 13:26
    김치국물로만 볶았나보네
  • [레벨:25]마킹 2020.08.18 13:28
    보통 다시 해드린다고하지않나?다음에 맛있게해준다는건뭐냐
  • [레벨:7]자이언트핑보 2020.08.18 13:28
    ㅋㅋㅋㅋ커엽다
  • [레벨:20]112말해줘야돼 2020.08.18 13:30
    유머글에 엄근진해가지고 사장 잘못이네 손님 잘못이네 하면서 싸우는 찐따들 폰 좀 뺐었으면
  • [레벨:25]짱구철수맹구유리 2020.08.18 13:30
    그럼 어떻게 만든 거야? ㅋㅋㅋ 김치국물로만 만들었나
  • [레벨:11]끼요오오옷! 2020.08.18 13:35
    ㅎㅎㅎㅎㅎㅎ 세상은요지경 재밌당
  • [레벨:2]포터보다봉고 2020.08.18 13:50
    저정도 요구면 전화로 확인 했어야지ㅋㅋ
  • [레벨:8]김beaver 2020.08.18 13:55
    맛있었다는게 함정..
  • [레벨:8]박해윤 2020.08.18 14:14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볶음밥에 김치를 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그게 맛있다고? ㅋㅋㅋㅋㅋㅋ
  • [레벨:20]죠뚜루 2020.08.18 14:18
    ㅋㅋ 잘볶으시네
  • [레벨:2]맥코카콜라 2020.08.18 14:29
    김치볶음밥 밥 빼고 주세요~^^
  • [레벨:9]번벅이 2020.08.18 14:45
    볶음밥맛있었나봐 ㅋㅋㅋㅋ
  • [레벨:15]재앙개 2020.08.18 14:54
    ㅋㅋㅋㅋㅋㅋ 빵 터질 듯
  • [레벨:22]로벤회갑데뷔 2020.08.18 18:04
    인심좋은 사장님 김치볶음밥 하나서비스주시지
    좋으신 인심+광고효과 좋았을텐데 ㅋ

    “김치들어간 김치볶음밥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서비스로 드릴테니 꼭 먹어보세요“

  1. 2천만원 벌었읍니다. [52] 첨부파일

    주식 2020.09.19 하청맨 조회43585 추천169
    2천만원 벌었읍니다.
  2. [아마존] 리버풀 - 맨시티 - 맨유 미드진 비교 [226]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09.19 Azpi 조회24595 추천145
    [아마존] 리버풀 - 맨시티 - 맨유 미드진 비교
  3. 유재석이 독설한 초코치킨 사장님.jpg [202] 첨부파일

    유머 2020.09.19 어둠의벵사모 조회69719 추천460
    유재석이 독설한 초코치킨 사장님.jpg
  4. 티아코 알칸타라의 등번호 [10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9.19 (예의바르게) 조회31789 추천212
    티아코 알칸타라의 등번호
  5. [롯데온] 하겐다즈 파인트 (7,500원) (2만이상무료) [131] 첨부파일

    핫딜 2020.09.19 팽돌군 조회32829 추천70
    [롯데온] 하겐다즈 파인트 (7,500원) (2만이상무료)
  6. 은근히 많은 사람들이 느껴본다는 감정.jpg [299] 첨부파일

    유머 2020.09.19 볼찌르는채원이 조회82692 추천576
    은근히 많은 사람들이 느껴본다는 감정.jpg
  7. 유부남이 RTX 3080 사는법.jpg [86] 첨부파일

    유머 2020.09.19 트와이스나연예뻐 조회65164 추천331
    유부남이 RTX 3080 사는법.jpg
  8. [NOS] FIFA 규정 완화: '이중 국적 선수'는 다음 조건을 충족하면 국가를 새로 선택할 수 있다
  9. 유스케 아이유편 시청률 [104] 동영상첨부파일

    연예인 2020.09.19 이소민 조회48118 추천180
    유스케 아이유편 시청률
  10. [풋볼에스파냐] 불신임 투표에도, 바르토메우, 자진 사퇴는 없다
  11. ㄹㅇ인생샷이 먼지 보여주는 치어리더 [180] 첨부파일

    유머 2020.09.19 토끼왕 조회107323 추천489
    ㄹㅇ인생샷이 먼지 보여주는 치어리더
  12. 일본의 충격적인 여자교도소 썰 만화.manhwa [126] 첨부파일

    유머 2020.09.19 댓글달라고가입함 조회69385 추천571
    일본의 충격적인 여자교도소 썰 만화.manhwa
  13. 피붕이... 좆됐다 하... [97]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0.09.19 TOIL 조회28349 추천198
    피붕이... 좆됐다 하...
  14. [스압주의] 파리팬이 본 19/20 시즌 -9- [69]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09.19 호러쇼퇴물됨 조회34123 추천220
    [스압주의] 파리팬이 본 19/20 시즌 -9-
  15. 남친에게 가슴사진을 보낸 여사친 [124] 첨부파일

    유머 2020.09.19 대맨유우승 조회114957 추천504
    남친에게 가슴사진을 보낸 여사친
이전 맨앞 다음
- +
2080 2081 2082 2083 2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