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2.09 14:14

복지부 "코로나 백신 전국민 무료, 부작용은 국가가 책임"

조회 수 78885 추천 수 437 댓글 705
  • BEST [레벨:29]공돌이탈출 2020.12.09 14:15
    책임진다는거 믿는놈없지?
    짜장면처럼 후려치기당할텐데
  • BEST [레벨:22]홀딩하라채치수 2020.12.09 14:20
    당연한거를 무슨 선심쓰듯이 말하네
  • BEST [레벨:19]치즈속에 2020.12.09 14:15
    그래서 일반인은 언제 백신 맞냐고
  • BEST [레벨:34]저능아보면점찍음 2020.12.09 14:17
    (국밥을먹으며) 훠람상조...
  • [레벨:27]포키포키칩 2020.12.09 16:55
    무슨 책임을 어떻게 질건데
    국가도 결국 시스템이고 누군가 일을 해야 돌아가는데
    독재정권 시절의 권위주의적 정부도 개병맛이지만
    일도 제대로 못하는 새끼들이 윗대가리 앉아서 시키면 알아서 하겠지 하면서 아가리만 터는 것도 존나 개병맛이네
  • [레벨:24]자욱동엽 2020.12.09 17:14
    훠훠훠 백신으로 부작용인걸
    증명해도 안줍니다 훠훠
  • [레벨:25]주린이토린이 2020.12.09 17:56
    백신이 들어올 루트가 다 다르고
    백신이 들어온 시기가 다 다르고
    백신이 보관되는 방법이 다 다르고
    백신의 통관절차가 모두 다 다르고
    백신의 종류들이 모두 다 다르고
    백신이 확보된 물량들이 회사별로 다르다.
    유통은 뭐 또 영부인 동창중에 고르겠지??

    백신이 개발된지 얼마 안되서 회사가 권장하는 보관방법과 최대 보관일수 등도 안전을 담보할수없다.
    최대한 빠르게 운송해서 빨리 맞아야지 왜 그렇게 서둘러서 선진국이 접종시작하려고 하는데...

    하나의 백신만을 대량 유통하는 동안에도 문제가 생기기 마련인데 (이미겪음)
    여러가지 백신을 그것도 보관방법이 다 다른 입고시기가 다 다른 백신을 문정부가 유통한다???

    세 회사 8000만 도즈씩 확보해서 총 2억 4천만 도즈 확보해야 할 상태인데
    고작 2000만 도즈만 입고일정 확정시켜놓고 언플하면서 북한 나눠줄 생각을 한다???

    이런 개같은 정부가 어딧냐?? 3상도 안끝난 수천명짜리 임상한 아스트라제네카 빨면서
    수만명 대상으로 3상임상 끝낸 백신을 표본 수 적다고 하는 병신같은 정부가 어딧냐???
  • [레벨:2]족발,김치,막국 2020.12.09 18:27
    근데 거부할수도 있음?? 나 아스트라 말고 모더나 맞고 싶어
  • [레벨:20]르뮈르 2020.12.10 08:02
    부작용 책임진다고? 그럼그전에 백신으로 죽은사람에 대한건 왜 책임 안지냐 ㅋㅋ 개어이없네

  1. 현재 밀란팬 상황 [12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1.04 Rosso 조회39500 추천197
    현재 밀란팬 상황
  2. ㅇㅎ?) 한국방송에 출연한 시노자키 아이.gif [21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1.04 FACT 조회215298 추천297
    ㅇㅎ?) 한국방송에 출연한 시노자키 아이.gif
  3. 현 첼시 상황 [7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1.04 아이돌준비중 조회41607 추천252
    현 첼시 상황
  4. 출산율 올리면 포텐가냐는 글쓴이입니다. [213] 첨부파일

    유머 2021.01.04 다둥이아비 조회54641 추천583
    출산율 올리면 포텐가냐는 글쓴이입니다.
  5. 헬스장 문 닫은거 확 티나네; [39] 첨부파일

    포켓몬 2021.01.04 Figueroa 조회121052 추천412
    헬스장 문 닫은거 확 티나네;
  6. [더 선]첼시는 프랭크 램파드와 함께 17년 간의 로만 이브라모비치 시대중 가장 최악의 시작을 보낸다
  7. 농 반데사르 9카 떴냐? [36]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1.01.04 마티아스아레소 조회24425 추천152
    농 반데사르 9카 떴냐?
  8. 필 포덴 "경기 못나와서 좌절했냐고? 지랄 ㄴㄴ 내가 더 잘하면 됨."
  9. 여친과 싸우다 결국 참지못한 남자.gif [12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1.04 Torukia9 조회152289 추천464
    여친과 싸우다 결국 참지못한 남자.gif
  10. 김지원.jpgif [139] 동영상첨부파일

    연예인 2021.01.04 _봄비 조회135204 추천244
    김지원.jpgif
  11. 어제 토트넘 팬들 단체로 멘붕 한 상황.mp4 [122]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1.04 투마데이라 조회105654 추천419
    어제 토트넘 팬들 단체로 멘붕 한 상황.mp4
  12. [베네벤토 vs 밀란] 밀란 케시에 깔끔한 PK선제골 ㄷㄷㄷㄷㄷ
  13. 불륜 중에 남편을 만난 유부녀.gif [13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1.04 FACT 조회180929 추천695
    불륜 중에 남편을 만난 유부녀.gif
  14. [공홈] 펠레, FA [97]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1.04 루디 조회42767 추천217
    [공홈] 펠레, FA
  15. (기만주의) 여태까지 모은 덩크 컬렉션 [39]

    패션 2021.01.04 유메미리아무 조회36740 추천135
    (기만주의) 여태까지 모은 덩크 컬렉션
이전 맨앞 다음
- +
2410 2411 2412 2413 2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