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01 00:57

요즘 포텐 유머글 특징.gif

조회 수 35857 추천 수 373 댓글 85


아침에 있던게 점심에 있고

점심에 있던게 저녁에 있음
  • BEST [레벨:24]개소리하면짖는개 2020.09.01 00:58
    예상댓글 ) 하루종일 펨코만하고 사나? 못본 사람도 있을 수 있지

    근데 펨코 어차피 디씨 똥받이아님?
  • BEST [레벨:39]니엉덩이더러워 2020.09.01 00:58
    분명 이글도 내가 오늘 아침에 봤는데
  • BEST [레벨:5]르빅맥 2020.09.01 01:01
    요즘이 아니라 예전부터 그러지 않음?
  • BEST [레벨:32]우승 2020.09.01 01:02
    이제 이런 말하면 펨코 좀 그만하라는 말 들음
  • [레벨:28]클종롭신해 2020.09.01 01:14
    근데 볼 때마다 반응이 다름 ㅋㅋㅋ
  • [레벨:34]호세페르난데스 2020.09.01 01:15
    예전부터 있긴 한데 요즘 빈도가 좀 심해졌긴함
  • [레벨:26]39무직모쏠아다 2020.09.01 01:15
    저녁에만 접하는 사람도 보라고 배려해주는거라 생각하자
  • [레벨:24]핸파둠 2020.09.01 01:15
    요즘??
  • [레벨:19]때려벌임 2020.09.01 01:15
    인버전 된건가
  • [레벨:18]씨그렘 2020.09.01 01:15
    포농하는방법임
  • [레벨:35]채성아 2020.09.01 01:15
    웃긴게 중복글에 ㄹㅇ 존나 관대함 ㅋㅋㅋㅋㅋ
  • [레벨:25]가능 2020.09.01 01:15
    중복 심하긴 함
    근데 댓글에서 중복얘기 나오는 글인데 내가 첨보는 글도 가끔 있음 ㅋㅋㅋㅋ
  • [레벨:25]세줄로 2020.09.01 01:16
    하루이틀 텀도 아니고, 반나절동안 올라온 포텐 쭉 넘기면서 보다보면 시발 데자뷰인가 싶은 경우 종종 있음. 중복 존나 심한건 하루에도 몇번 포텐옴.
  • [레벨:8]간독 2020.09.01 01:27
    세줄로 반나절이 뭐야 15분전거도 있음ㅋㅋㅋㅋㅋ
    방금 보고 또있어어서 봤더니 베댓이 달라ㅋㅋㅋㅋㅋ
  • [레벨:25]유가현 2020.09.01 01:16
    근데 이거 몇달전부터 유독 심해짐 ㄹㅇ 나만 느낌?
  • [레벨:5]AJ_Styles 2020.09.01 01:16
    이 글 내일 아침에 내가 다시 올려야지
  • [레벨:26]IAB 2020.09.01 01:17
    이글 내일 점심에 내가 다시 올려야지
  • [레벨:30]제인말릭 2020.09.01 01:18
    돈 받고 올리는것도 아닌데 그러려니
  • [레벨:2]식은피자꿀맛 2020.09.01 01:18
    ㄹㅇㅋㅋㅋㅋ
  • [레벨:24]KITON 2020.09.01 01:18
    존나 웃긴게 아침 출근길 지하철에서 본거 점심시간에 또 보고 퇴근길 지하철에서 또 봄.
    자기 전에 침대에 누워서 비슷한거 또 봄.
  • [레벨:24]엄준식팬 2020.09.01 01:19
    그럼 다행이지 같은 페이지에 중복도 있슴 포텐에
  • [레벨:20]댓글만단다 2020.09.01 01:20
    내가 하루종일 펨코만 해봐서 아는데 하루종일 하면 어제본거 오늘 보고 1년전에 본거 오늘 보고 2년전에 본거 오늘 보고 3년전에 본거 오늘 봄
  • [레벨:24]인생은축제 2020.09.01 01:21
    이것도 내가 아침에 올릴거야 ㅋㅋㅋㅋ
  • [레벨:19]24k매직 2020.09.01 01:23
    출근 할때 지하철에서 보던게

    퇴근 할때 지하철에서 또 봄
  • [레벨:14]결혼하자 2020.09.01 01:35
    24k매직 지하철에서펨코가능?
  • [레벨:1]반대로말하기 2020.09.01 01:25
    내가 펨코 뉴비라 그런데
    원래 중복 심한가요? 제가 펨코 한 지 두 달 안됐는데
    요즘 부쩍 ㅈㅈㅂ 심해진것 같아요
    저는 앰창백수라 더 괴로워요 진짜 유게 한페이지에 세개있음....
  • [레벨:1]칼로목을푹찍 2020.09.01 01:29
    반대로말하기 ㅋㅋㅋㅋㄹㅇ 나도 실업급여타먹는 백순데 개공감
  • [레벨:22]피넛크림라떼 2020.09.01 01:28
    이 글 이미 유게 렉카가 끌고감 ㅋㅋㅋㅋ
  • [레벨:24]추울땐추어탕 2020.09.01 01:29
    이 글 내일 저녁에 또 볼듯ㅋㅋㅋㅋㅋ
  • [레벨:31]크림레몬 2020.09.01 01:29
    심지어 그 글들도 검색해보면 몇주 몇달전 글임 ㅋㅋㅋ
  • [레벨:18]중봉 2020.09.01 01:30
    인버전 포텐 ㄷㄷ
  • [레벨:33]우주소녀김지연 2020.09.01 01:33
    중복글 존나심해서 뭐라하면 인터넷중독자만듦ㅋㅋ
  • [레벨:13]앨런아이버슨 2020.09.01 01:33
    제목만 바뀌고 스샷 그대로 올라옴 ㅋㅋ
  • [레벨:24]검은고양이13 2020.09.01 01:35
    포텐 간거 그대로 퍼서 또 올리는거같음ㅋㅋㅋ
  • [레벨:4]duadua 2020.09.01 01:42
    진짜 요즘이아니라 맨날인데 그거 뭐라하면
    펨코하루종일하냐고 욕쳐먹음 ㅋㅋ
  • [레벨:22]나인테일 2020.09.01 01:50
    펨코 하기전에 9gag 봤었는데
    전세계 다 똑같음
  • [레벨:20]아이스모찌 2020.09.01 01:59
    걍 난 비추날림 너무자주보인다싶으면 아 닉도 마찬가지
  • [레벨:23]소혜소혜 2020.09.01 02:43
    중복이 너무심해
  • [레벨:22]불타는학교 2020.09.01 02:45
    2주전도 근황 한달전도 근황 1년전도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맨유 리버풀경기 한짤 요약 [7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05 부정적임 조회26467 추천284
    맨유 리버풀경기 한짤 요약
  2. [연합뉴스] "죽었으면 좋겠다" 축구 해설자 칼럼 악플 20대 벌금 100만원
  3. 이해가 안가는 사고블박.gif [156]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05 와우마 조회64016 추천394
    이해가 안가는 사고블박.gif
  4. 와 리얼 죄송합니다 [41] 첨부파일

    피파시리즈 2020.10.05 메갓아들손자며느 조회21738 추천187
    와 리얼 죄송합니다
  5. G2 시야의 마술사 [102] 동영상첨부파일

    LOL 2020.10.05 맥플러리 조회49680 추천328
    G2 시야의 마술사
  6. 중국 여배우 미스터리 [187]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05 곤작 조회66060 추천325
    중국 여배우 미스터리
  7. 지금과 달랐던 고대 중국의 기후, 환경 이야기 [90]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05 킬리만자로의표범 조회23302 추천102
    지금과 달랐던 고대 중국의 기후, 환경 이야기
  8. "여자라서 당했다" [166] 첨부파일

    유머 2020.10.05 황,족,첼,시, 조회83144 추천509
    "여자라서 당했다"
  9. 속보)epl 최고 폭격기 듀오 해체.. [209] 첨부파일

    아프리카 2020.10.05 교추 조회87952 추천630
    속보)epl 최고 폭격기 듀오 해체..
  10. 플스방 실화 레전드 [121]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05 오렌지우유 조회71250 추천394
    플스방 실화 레전드
  11. [디애슬레틱 - 온스테인] 아스날, 파티 이적 힘들듯 [140]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0.05 니콜라페페 조회17384 추천109
    [디애슬레틱 - 온스테인] 아스날, 파티 이적 힘들듯
  12. 이번 시즌 첼시 유니폼 대체 누가3ㅋㅋㅋㅋ [98]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10.05 눈팅N년차 조회23028 추천162
    이번 시즌 첼시 유니폼 대체 누가3ㅋㅋㅋㅋ
  13. 리버풀에서 7실점 한 적 없는 새끼.jpg [60] 첨부파일

    유머 2020.10.05 버래씨언 조회49231 추천476
    리버풀에서 7실점 한 적 없는 새끼.jpg
  14. 5년전...무한도전 관짝에 넣은 레전드 유행어...jpg [206] 첨부파일

    유머 2020.10.05 매번동쪽에서오는 조회74239 추천508
    5년전...무한도전 관짝에 넣은 레전드 유행어...jpg
  15. 이번 챔스 H조가 죽음의 조라고? [77] 첨부파일

    유머 2020.10.05 인간수업박주현 조회42450 추천441
    이번 챔스 H조가 죽음의 조라고?
이전 맨앞 다음
- +
2822 2823 2824 2825 2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