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11 23:55

울프: T1보다 과거 SKT 시절이 그립다

조회 수 47842 추천 수 377 댓글 28

네네누나의 진실의 방으로 초대합니다. 가식없는 프리시즌 꿀템 & 평가! (Feat. 이정현 아나운서, 샌드박스 고릴라, 해도리)|챔프판다 - 프리시즌편 6-39 screenshot.png 울프: T1보다 과거 SKT 시절이 그립다

네네누나의 진실의 방으로 초대합니다. 가식없는 프리시즌 꿀템 & 평가! (Feat. 이정현 아나운서, 샌드박스 고릴라, 해도리)|챔프판다 - 프리시즌편 6-42 screenshot.png 울프: T1보다 과거 SKT 시절이 그립다

네네누나의 진실의 방으로 초대합니다. 가식없는 프리시즌 꿀템 & 평가! (Feat. 이정현 아나운서, 샌드박스 고릴라, 해도리)|챔프판다 - 프리시즌편 6-44 screenshot.png 울프: T1보다 과거 SKT 시절이 그립다

네네누나의 진실의 방으로 초대합니다. 가식없는 프리시즌 꿀템 & 평가! (Feat. 이정현 아나운서, 샌드박스 고릴라, 해도리)|챔프판다 - 프리시즌편 6-46 screenshot.png 울프: T1보다 과거 SKT 시절이 그립다

네네누나의 진실의 방으로 초대합니다. 가식없는 프리시즌 꿀템 & 평가! (Feat. 이정현 아나운서, 샌드박스 고릴라, 해도리)|챔프판다 - 프리시즌편 6-47 screenshot.png 울프: T1보다 과거 SKT 시절이 그립다

네네누나의 진실의 방으로 초대합니다. 가식없는 프리시즌 꿀템 & 평가! (Feat. 이정현 아나운서, 샌드박스 고릴라, 해도리)|챔프판다 - 프리시즌편 6-50 screenshot.png 울프: T1보다 과거 SKT 시절이 그립다

네네누나의 진실의 방으로 초대합니다. 가식없는 프리시즌 꿀템 & 평가! (Feat. 이정현 아나운서, 샌드박스 고릴라, 해도리)|챔프판다 - 프리시즌편 6-52 screenshot.png 울프: T1보다 과거 SKT 시절이 그립다
(진실)





(+추가)


네네누나의 진실의 방으로 초대합니다. 가식없는 프리시즌 꿀템 & 평가! (Feat. 이정현 아나운서, 샌드박스 고릴라, 해도리)|챔프판다 - 프리시즌편 6-54 screenshot.png 울프: T1보다 과거 SKT 시절이 그립다

네네누나의 진실의 방으로 초대합니다. 가식없는 프리시즌 꿀템 & 평가! (Feat. 이정현 아나운서, 샌드박스 고릴라, 해도리)|챔프판다 - 프리시즌편 6-56 screenshot.png 울프: T1보다 과거 SKT 시절이 그립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CHE3SE 2020.11.11 23:57
    근데 이건 당연한거 아니냐 ㅋㅋ
    스트리머로서 있는거랑
    선수시절 동료랑 같이 경기뛰던 시절은 비교안될듯 ㅋㅋ
  • BEST [레벨:29]죽여줄게 2020.11.12 00:21
    이건 박지성한테 맨유 있을때랑 qpr 있을때랑 물어 보는가 아닌가?
  • BEST [레벨:24]Orzhov 2020.11.12 00:45
    벨라챠오 저 영상에서 toxic이란 표현 쓴거보면 현 상황에 대해 모를리도 없고 그거 감안해서 질문하고 답한건데 지들 입맛 어쩌구저쩌구하고 앉았네
  • BEST [레벨:12]때찌 2020.11.12 00:25
    죽여줄게 옛날 맨유 vs 지금 맹구 ㅋㅋ
  • BEST [레벨:24]CHE3SE 2020.11.11 23:57
    근데 이건 당연한거 아니냐 ㅋㅋ
    스트리머로서 있는거랑
    선수시절 동료랑 같이 경기뛰던 시절은 비교안될듯 ㅋㅋ
  • [레벨:21]mantrais 2020.11.11 23:57
    근본을 잃어가고 이따
  • [레벨:26]T1페이커 2020.11.11 23:57
    세계최고의 팀시절이랑 한국 4등시절은 다르지 쿸쿠
  • [레벨:26]류너무 2020.11.12 00:05
    지금 상황을 떠나서 커리어도 비교가 안되긴해
  • [레벨:17]슼정상화되면닉변 2020.11.12 00:06
    근데 지금 팀 상황도 상황이지만 그때가 더 좋았긴 해 ㅋㅋ
  • [레벨:25]cheeseby 2020.11.12 00:11
    성적이나 근본이나 본인 선수시절이나 압승이지ㅋㅋ
  • [레벨:1]카즈린 2020.11.12 00:18
    당연히 선수로 뛸때가 좋지
  • [레벨:27]축구 2020.11.12 00:18
    지금 티원이 잘나가도 울프입장에선 당연히 본인이 활약하던 슼시절이겠지 ㅋㅋ
  • [레벨:38]다먼 2020.11.12 00:31
    축구 문제는 안잘나가니까ㅋㅋ
  • [레벨:27]축구 2020.11.12 00:36
    다먼 그니까 더더욱 당연히 슼ㅋㅋㅋㅋㅋㅋ
    개리네빌보고 지금 맹구가 좋아 너현역때 맨유가 좋아 라고 물어보는급ㅋㅋㅋ
  • [레벨:10]가도신화 2020.11.12 00:18
    파일명 긴거봐 ㅋㅋ
  • [레벨:10]Tancoku 2020.11.12 00:19
    이정현 ㅇㄷ
  • BEST [레벨:29]죽여줄게 2020.11.12 00:21
    이건 박지성한테 맨유 있을때랑 qpr 있을때랑 물어 보는가 아닌가?
  • [레벨:5]널위한거란다얘야 2020.11.12 00:23
    죽여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12]때찌 2020.11.12 00:25
    죽여줄게 옛날 맨유 vs 지금 맹구 ㅋㅋ
  • [레벨:21]T1버돌 2020.11.12 00:26
    회사에서 뭐라하면 선수시절의 영광드립 쌉가능 ㅇㅈ
  • [레벨:20]게르만클로프1세 2020.11.12 00:28
    엄연히 지금 엔터테인먼트 신미양요당한 T1이랑 명문 skt는 다르니까 시발 조마쉬발새끼야
  • [레벨:17]COUNCIL 2020.11.12 00:33
    당연한거아녀
  • [레벨:8]한화생명롤드컵 2020.11.12 00:34
    ㅋㅋㅋㅋ
  • [레벨:2]벨라챠오 2020.11.12 00:34
    뭔 듣보도 아니었고 당연히 롤드컵 두번이나 먹었던 선수시절이 그리운건데 또 지들입맛대로 해석해서 이용하고들있네ㅋㅋㅋ 슼팬 맞음?
  • BEST [레벨:24]Orzhov 2020.11.12 00:45
    벨라챠오 저 영상에서 toxic이란 표현 쓴거보면 현 상황에 대해 모를리도 없고 그거 감안해서 질문하고 답한건데 지들 입맛 어쩌구저쩌구하고 앉았네
  • [레벨:4]Ajxixnd 2020.11.12 00:49
    Orzhov 여기 댓글에서 그런 말 없는데 누가 그럼??
  • [레벨:2]벨라챠오 2020.11.12 01:01
    Orzhov 질문은 그거랑 상관없는데 울프가 돌아가는 상황 알고있다는 것만으로 니들편 들어주고 있다는게 니들입맛대로 해석한거지 이 롤갈아. 질문이 그걸 감안했다는것도 니의견아님?
  • [레벨:2]돌돌킴 2020.11.12 02:15
    벨라챠오 위에 그런 댓글 하나있는데 쥰내 화났네 ㄷㄷ
  • [레벨:9]아니다황멍아 2020.11.12 00:59
    ??? : Farewell Wolf!
  • [레벨:28]errsse 2020.11.12 01:18
    이건 프로선수라면 누구나 당연한거 아닌가 ㅋㅋ
  • [레벨:8]omiyuo 2020.11.12 01:32
    근데 이건 지금 아무 일도 안벌어졌어도 당연히 롤드컵 들던 시절이 그리운거 아니냨ㅋㅋㅋ
  • [레벨:6]테스형어서오고 2020.11.12 02:26
    어 뭐야 네네누나 예능은 또 언제찌것어

  1. [질본 브리핑] 12월 18일. 백신관련 브리핑 전문 - Part3 - 장문주의
  2. MLB 최고 투수도 구속 올리려 찾아간다는 과외 교습소
  3. 유럽국가별 가장 많이 수출하는 국가.jpg [59]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19 메로메 조회45812 추천162
    유럽국가별 가장 많이 수출하는 국가.jpg
  4. 한반도를 덮친 구석기 최악의 대재난 [82]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19 루다나 조회47351 추천193
    한반도를 덮친 구석기 최악의 대재난
  5. 이 씨발놈들 토토한다니까 진짜 [27] 동영상첨부파일

    FM21자유 2020.12.19 인생하드모드 조회25080 추천167
    이 씨발놈들 토토한다니까 진짜
  6. [질본 브리핑] 12월 18일. 백신관련 브리핑 전문 - Part4 - 장문주의
  7. 고려대 버리고 경북대 온 20학번 [532] 첨부파일

    유머 2020.12.19 시공전사스필반 조회87944 추천478
    고려대 버리고 경북대 온 20학번
  8. 근데 아이돌덕질이 밥 먹여주긴 함?? [40] 첨부파일

    기타스포츠 2020.12.19 무가당고기 조회43807 추천216
    근데 아이돌덕질이 밥 먹여주긴 함??
  9. 실시간 광명 코스트코 상황 [201] 첨부파일

    유머 2020.12.19 열심히합니다 조회94086 추천395
    실시간 광명 코스트코 상황
  10. 프리미어리그 공식 인스타.jpg [116] 첨부파일

    유머 2020.12.19 차있고픈스키 조회48680 추천402
    프리미어리그 공식 인스타.jpg
  11. - 명장엔진 - v.3 조만간배포합니다 ~ [53]

    FM20자유 2020.12.19 0zil 조회10178 추천82
    - 명장엔진 - v.3 조만간배포합니다 ~
  12. 오크의 포로가 된 여사령관 만화 54 [79] 첨부파일

    유머 2020.12.19 마시멜로모찌 조회29613 추천253
    오크의 포로가 된 여사령관 만화 54
  13. <더 게임 어워드> 2020년 수상작 총정리 [97] 첨부파일

    PC/콘솔 2020.12.19 슈퍼쏭 조회21636 추천53
    <더 게임 어워드> 2020년 수상작 총정리
  14. 월급 들어왔습니다 [319] 첨부파일

    유머 2020.12.19 시공전사스필반 조회79427 추천640
    월급 들어왔습니다
  15. 동네 불법주차 120대 신고하고 바뀐점 [301] 첨부파일

    유머 2020.12.19 에불발희세호 조회83690 추천610
    동네 불법주차 120대 신고하고 바뀐점
이전 맨앞 다음
- +
3566 3567 3568 3569 3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