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2.10 00:52

[풋볼존] 입지가 위태로운 미나미노 타쿠미, 미트윌란전이 마지막 테스트가 될 가능성이 있다는 전문매체의 지적

조회 수 24887 추천 수 120 댓글 193
fc312c8f1acc6529d4ab48c62bb2da91.png [풋볼존] 입지가 위태로운 미나미노 타쿠미, 미트윌란전이 마지막 테스트가 될 가능성이 있다는 전문매체의 지적
https://news.yahoo.co.jp/articles/31595620ea725533eb58f9caf8502773c3fb979d

리버풀은 현지 기준 12월 9일에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최종전에서 미트윌란 원정경기를 갖는다. 이미 조 1위로 통과를 확정해두었기 때문에 주전선수들의 휴식이 예상되는 가운데, 리버풀 전문매체는 미나미노의 기용법에 포커스하고 있다.

미나미노는 11월 28일 프리미어리그 제10라운드에서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발출전을 기록했다. 4-3-3 포메이션의 인사이드 하프로서 기회를 얻었지만 임팩트를 남기지는 못하고, 팀도 1:1로 비겼다. 그 이후의 경기에서는 벤치명단에는 포함되었으나 교체투입되지는 못했다.

신입멤버인 포르투갈의 국가대표 FW 디오고 조타가 득점을 양산하여 공격라인의 주전경쟁에 뛰어드는 한편, 입단 2년차를 맞은 미나미노는 백업의 영역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리버풀 전문매체 <Rousing The Kop>은 "미나미노는 미트윌란전에 출전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로 위험하다"는 제목의 기사에서 미나미노가 놓인 상황을 분석했다.

"빡빡한 스케줄을 생각해보면, 선수를 쉬게 할 필요성이 높아진다. 아마도 미트윌란전에서 스타팅으로 나올 선수 중 1명은 미나미노일 것이다. 미나미노는 미트윌란전에 출전하지 못했을 경우, 그가 있어야 할 곳은 어디일까? 미나미노는 올해 700만 파운드로 리버풀에 온 이후, 순조로운 활약은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잊혀지는 선수"가 되는 경우도 많고, 시합종료가 될 쯤에 몇분 혹은 결장으로 끝난다. 브라이튼전에서는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중원에서 고전했다."

기사에서는 조타의 대두가 미나미노의 입지를 더 어렵게 할 것이며, 부상자까지 돌아온다면 플레이시간은 더욱 보장받지 못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미나미노는 필사적으로 역할을 얻고자 노력하고 있지만, 리버풀에서 어떻게 커리어를 개척하고 있는지 설명하는 것은 어렵다. 디오고 조타의 활약은 미나미노의 역할을 더욱 애매하게 만들고 있다. 그것이 그가 미트윌란전에서 스타팅 멤버를 필요로 하는 이유다. 그 기회가 없을 경우, 미나미노는 팀에서 사라져 갈 것이다. 부상자가 돌아온다면 위험한 위치에 놓일 것이다."

벼랑끝의 상황이 가까워지고 있는 미나미노. 클롭 감독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길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까?



기사에 달린 댓글번역:
https://youtu.be/2AaP4M2SgF0




추천 한번씩 부탁 드립니다!

  • BEST [레벨:21]세리에 2020.12.10 00:53
    피지컬 어쩌구 하는데 얘만큼 멸치인 지예흐 축신인거 보면 걍 축구를 못하는듯
  • BEST [레벨:25]스트레오바이널즈 2020.12.10 01:09
    세리에 걍 온더볼이 개쓰레기임
    볼터치 킥력 뭐 하나 보여주는게 없음

    케이타처럼 몸만 괜찮으면 잘 하게 될거라는 번뜩이는 장면 조차 안나오니 팬들은 뭘 보고 쓰는지도 모름
  • BEST [레벨:26]삐에로유망주 2020.12.10 00:53
    쟈도 스트레스 장난아니겠다
  • BEST [레벨:32]루카렐리 2020.12.10 00:59
    은근히 미나미노가 기회를 받는데도 못하는거 보면 그냥 스타일이 EPL이랑 안 맞는듯.
  • [레벨:20]먹보카나 2020.12.10 12:52
    risna 니가 유럽에서 뛸 클래스가 아니라며 오스트리아도 유럽이야
  • [레벨:22]risna 2020.12.10 12:53
    먹보카나 그래 4대리그로 정정한다 존나못하는건 맞음
  • [레벨:20]먹보카나 2020.12.10 12:56
    risna 못하긴 함 ㅇㅇ 포르투갈이나 네덜란드 챔스경쟁권 주전경쟁은 가능할듯
  • [레벨:10]알리만쥬 2020.12.10 12:49
    좆박았다!!!
  • [레벨:9]KT롤드컵 2020.12.10 12:49
    아니 분명히 잘했는데 선수들도 보는눈이 없는것도 아니고 왤케 못하지
  • [레벨:24]베트남축구로보답 2020.12.10 12:50
    KT롤드컵 진짜 잘츠부르크 시절의 미나미노는 어디 간 건지....
  • [레벨:10]말메 2020.12.10 13:01
    베트남축구로보답 홀란드가 사기꾼이었던 걸로 하자
  • [레벨:20]먹보카나 2020.12.10 12:49
    ㅈㄴ 열심히 뜀 찬스메이킹 시도 자주하고 플레이스타일도 하드하게 가져감 근데 이걸 성공하게 만드는 피지컬이 걸레임. 스타일 바꾸던지 몸을 키우던지 둘중 하나 해야함 스타일이랑 몸뚱이가 서로 상반되니까 이도저도 아닌 애가 되버림
  • [레벨:21]르뮈르 2020.12.10 12:50
    홀란드가 나쁜놈이지 얜 못자란 놈임
  • [레벨:10]밀너7 2020.12.10 12:51
    이새끼 나오면 그냥 10 대 11 경기하는거 같다
  • [레벨:2]차기월클펠릭스 2020.12.10 13:49
    밀너7 10ㄷ12아니냐
  • [레벨:26]엘링브레우트홀란 2020.12.10 12:53
    피지컬 좀 키우자 아시아인 화이팅
  • [레벨:17]4대공단 2020.12.10 12:54
    생각이 있으면 본인이 이적요청해야지
    한창 뛸 나이인데 저러고있으면...
  • [레벨:21]에일로이 2020.12.10 12:57
    봉이 홀선달
  • [레벨:24]룰랄룰루 2020.12.10 12:57
    걍 축구를 못함 얘가 살아남으려면 극강의 테크닉이 필요함
  • [레벨:21]공대아르밍 2020.12.10 12:58
    얘보면 박주영은 못해서 못나온건맞는데

    진짜 조금이라도 기회못준건맞음

    너무 안주긴했ㅇ풀페르시랑 겹치기도했고
  • [레벨:24]베트남축구로보답 2020.12.10 13:00
    공대아르밍 얼마 전에 벵거 감독도 그런 말을 하긴 했죠.
  • [레벨:21]공대아르밍 2020.12.10 13:07
    베트남축구로보답 예 그거저도보긴했는데 아무리 못했다 밀린다하더라도

    미니미노만큼이라도 나와서 못했으면 그냥 아 못해서 밀렸구나했는데 한경기 버로우타고 바로팽 당해서

    기회를 너무안줘도 안줬구나해서요 사실그때도 한경기 못할수도있지 이생각했거든요 아마 릴이랑 챔스인가 맨시티 컵전 이었던걸로 기억함
    기회 줄만큼 줬다 박주영한테는 해당안됨 적어도
  • [레벨:2]as11b 2020.12.10 13:17
    베트남축구로보답 벵거가언급했나여?
  • [레벨:37]알리바예프 2020.12.10 13:19
    as11b 포텐에 박주영치면 나올꺼임
  • [레벨:2]as11b 2020.12.10 13:23
    알리바예프 ㄱㅅㄱㅅ
  • [레벨:5]오메가몬x 2020.12.10 12:59
    냉정하게 하위권팀 가도 주전못뜀 2부가야함
  • [레벨:19]도트리스 2020.12.10 13:02
    카가와보다 더 씹좆망이네
  • [레벨:25]가슴이커야제맛 2020.12.10 13:03
    든든한 일본산 마패 단돈 120억
  • [레벨:26]푸택똥 2020.12.10 13:03
    기회 이정도면 충분히 줫음

    pl팀이면 몰라도 덴마크 팀 상대로 1인분도 못하면 나가야지

    그나마 7m 짜리 싼맛에 긁었다 생각하면 손해는 아님
  • [레벨:24]베트남축구로보답 2020.12.10 13:04
    푸택똥 솔직히 복권 1장 긁는 셈 치고 데려온 건데 너무 실망하는 것도 이상하기는 하네요.
  • [레벨:26]푸택똥 2020.12.10 13:09
    베트남축구로보답 클롭이 카가와 잘쓰기도 햇고 리버풀전에 잘하길래
    로버트슨 복권처럼 대박은 아니라도 중박정도 기대 하긴했는데..

    경기에서 피지컬 좋은 다른 대륙선수들 사이에서 아시아인이 열심히 뛰는게 보여서 응원하면서봤는데 아쉽네요
  • [레벨:24]위클리맨 2020.12.10 13:03
    갑자기 주멘이 떠오르네 주멘...
  • [레벨:24]2021년ㅋ 2020.12.10 13:04
    기회도 충분히 많이준거 같은데,.. 얜 이제 안될거같다
  • [레벨:5]무협 2020.12.10 13:06
    얘 로테로 쓸정도도 안됨? 솔직히 리버풀급이면 주전먹기 힘들어서 쓸만한 선수들은 로테로 안오고싶어할거아니야?
  • [레벨:25]kim234 2020.12.10 13:19
    무협 솔직히 로테급도. 안되보임
  • [레벨:8]축아고 2020.12.10 13:06
    난 리버풀 선수들은 그냥 쓰레기짓 안하면 다 좋아했음 모레노, 시소코, 아사이디, 요바노비치, 폴센 이런 역대급 먹튀나 트롤러들도 우리선수니까 라는 마음이었는데 얘는 진짜 선을 넘게 못함

    마킹, 대인수비, 볼터치, 연계, 원터치 뭐하나 제대로 하는게 없음 많이 뛰는데 실속도 없고 공격만 나가면 스탯쌓을 수 있는 침투만하지 희생플레이 절대안함

    한마디로 표현하면 기본실력도 없으면서 플레이 스타일도 자기중심적인 선수
  • [레벨:24]kdb덕배쿤 2020.12.10 13:11
    얘는 볼터치 볼때마다 탄식이 나오더라 ㅋㅋㅋ 축구선수가 무슨 고딩때 세모발인 애들보다 퍼스트 터치가 안좋아
  • [레벨:13]정치충꺼지셈 2020.12.10 13:13
    홀란드가 여럿 사기쳤다
  • [레벨:27]스나이퍼a 2020.12.10 13:16
    홀란드 덕분에 미나미노랑 희찬이 사기 쳐서 좋은데 갔지ㅋㅋ
  • [레벨:17]두루돼지치기 2020.12.10 13:27
    리버풀 나중에 얘도 사기 쳐서 어디에 200~300억 받고 파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 [레벨:22]PPppppIP 2020.12.10 14:01
    두루돼지치기 그러려고 기회주는것같은데 너무 못해서ㅋㅋㅋ
  • [레벨:22]운도실력 2020.12.10 13:27
    홀란드는 리버풀에게 사죄해야지
    그리고 라이프치히에도 사과할 준비 해야 함
  • [레벨:20]가평에닭갈비 2020.12.10 15:35
    운도실력 리버풀에서 뛰면서 사죄ㄱ
  • [레벨:25]앍맑닭맑 2020.12.10 13:44
    적응하면 나아지겠지 했는데 전혀 발전이 안보임
    지난 겨울에 와서 1년이나 지났는데
  • [레벨:28]치카치카치카 2020.12.10 14:08
    얘 그냥 변방리그 에이스급임
  • [레벨:14]고요한숲속 2020.12.10 14:17
    아시아인은 결국 피지컬을 키워야함.
  • [레벨:3]존윅2 2020.12.10 21:25
    안오니만 못한거였나 역시

  1. 어딘가 어색한 축구선수 K리그 버전 [94]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1.01.31 모차르트! 조회45770 추천263
    어딘가 어색한 축구선수 K리그 버전
  2. [사우스햄튼 VS 아스톤빌라] 잭 그릴리쉬 어시 바클리 선제골~~~~~~
  3. 외모가 빼어나다는 기록이 여기저기에 남아있는 한국사 유명인 남녀
  4. 결혼 발표하다가 대국민 사과하는 박명수.jpg [61] 첨부파일

    유머 2021.01.31 커클랜드 조회95857 추천414
    결혼 발표하다가 대국민 사과하는 박명수.jpg
  5. [DM] 마인츠 감독: "투헬 걔 클롭이랑 비교하면 ㅈㄴ 흥분함 ㅋㅋ"
  6. [골닷컴] 결장한 황희찬, 앞뒤 안 맞는 나겔스만 감독의 결정 [122]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1.31 후벵디아스 조회55654 추천176
    [골닷컴] 결장한 황희찬, 앞뒤 안 맞는 나겔스만 감독의 결정
  7. 군 경력 레전드 할아버지.jpg [126] 첨부파일

    유머 2021.01.31 민초단조송화 조회118717 추천348
    군 경력 레전드 할아버지.jpg
  8. ㅇㅎ) 아이돌 출신 키 180 여자 운동선수 [103]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1.31 MKXZQ 조회243795 추천233
    ㅇㅎ) 아이돌 출신 키 180 여자 운동선수
  9. 안녕하세요, 이성모 기자입니다 (벵거 감독 마지막 기자회견 비하인드신)
  10. 말하는 ㅆㄱㅈ 보소? [38] 첨부파일

    FM21자유 2021.01.31 우리들의희망 조회52955 추천306
    말하는 ㅆㄱㅈ 보소?
  11. 이루다 개발사, 10년 전부터 카톡 수집 [133] 첨부파일

    유머 2021.01.31 사이버렉카 조회106075 추천474
    이루다 개발사, 10년 전부터 카톡 수집
  12. 아스날이 챔스 못가는이유는 명확함 [74]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1.01.31 MyoiMina 조회51574 추천315
    아스날이 챔스 못가는이유는 명확함
  13. 주변 연예인들 괴롭히고 다니는 백종원&소유진 부부 ㅋㅋㅋ.jpg
  14. 반년만에 흑화한 여성 공무원 동기.jpg [406] 첨부파일

    유머 2021.01.31 실버탈출의희망 조회190917 추천750
    반년만에 흑화한 여성 공무원 동기.jpg
  15. 스테로이드 부작용의 결과 [159] 첨부파일

    유머 2021.01.31 히어로오 조회133359 추천710
    스테로이드 부작용의 결과
이전 맨앞 다음
- +
3566 3567 3568 3569 3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