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6.29 18:02

복귀는 없다…인천, 주치의 의견 등 고심 끝에 유상철 감독 뜻 거절하기로

조회 수 9966 추천 수 191 댓글 45

http://naver.me/FQhwwxMc

이천수 실장이 주치의를 만나 의견을 들었는데 현장 복귀는 현실적으로 불가능이라 판단

최종적으로 거절

다음 경기는 대행 모드
  • BEST [레벨:2]인천은강하지않다 2020.06.29 18:04
    ㅋㅋㅋㅋ정중히 거절은무슨 어제 새벽에 단독 뜨고 여론좀보다가 아 이거안되겟다 우리밥통 지켜야지 하면서 철회한거구만 포장은하여튼
  • BEST [레벨:24]청춘열차 2020.06.29 18:21
    논란일자 ‘취소’
  • BEST [레벨:36]이토마유키 2020.06.29 18:22
    멀쩡한 사람도 힘들탠데 미쳤다고 복귀시키냐 한번 슥 떠보고 여론보고 철회했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29]대덕건설 2020.06.29 18:04
    마음 감사합니당..
  • BEST [레벨:2]인천은강하지않다 2020.06.29 18:04
    ㅋㅋㅋㅋ정중히 거절은무슨 어제 새벽에 단독 뜨고 여론좀보다가 아 이거안되겟다 우리밥통 지켜야지 하면서 철회한거구만 포장은하여튼
  • [레벨:31]pplaiss 2020.06.29 18:04
    아니 ㅅㅂ 당연히 안되는 걸 주치의까지 찾아간 이천수는 뭐야ㅋㅋㅋ
  • [레벨:8]042 2020.06.29 18:08
    새벽엔 주치의가 괜찮다고 나왔는데 말이 달라지는건 뭐지
    주치의가 대외활동은 가능하다해서 복귀하려 했으나 지금은 현장지도는 불가하다 판단을 내렸다 이건가
    여하튼 다행이네
  • [레벨:22]대전승격 2020.06.29 18:19
    다행이다
  • [레벨:22]빠따티넬리홍슈 2020.06.29 18:20
    이걸 ㅅㅂ 주치의 의견까지 봐야 되냐?
  • [레벨:24]축신배슬기 2020.06.29 18:21
    다행이네요
  • [레벨:23]마포 2020.06.29 18:21
    개병신팀 ㅋㅋ
  • BEST [레벨:24]청춘열차 2020.06.29 18:21
    논란일자 ‘취소’
  • [레벨:26]주급인상좀 2020.06.29 18:32
    청춘열차 어? 이거 완전....
  • [레벨:10]별이반짝반짝 2020.06.29 18:59
    청춘열차 킹실은 킹렇습니다!
  • [레벨:34]이워비발롱도르 2020.06.29 18:21
    불행중 다행이네
  • [레벨:32]강로시 2020.06.29 18:22
    진짜 다행스러운 소식
  • [레벨:10]건전한도박생활 2020.06.29 18:22
    주치의 의견을 볼 필요도 없었어 진짜 말도안되는거였다
  • BEST [레벨:36]이토마유키 2020.06.29 18:22
    멀쩡한 사람도 힘들탠데 미쳤다고 복귀시키냐 한번 슥 떠보고 여론보고 철회했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26]키티아 2020.06.29 18:22
    스트레스 받을거 뻔히 아는데 이게 맞는거다
  • [레벨:25]빌리부 2020.06.29 18:22
    여론 씹창나니까 이제서야 제대로 일하는척ㅋ
  • [레벨:23]치킨게임 2020.06.29 18:22
    다행이다
  • [레벨:24]전국호날두향우회 2020.06.29 18:22
    내가 보기엔 걍 인런트가 암환자 이용해먹을려다가 실패한거 같은데
  • [레벨:32]랑프 2020.06.29 18:22
    이게 맞지
    스트레스로 멀쩡한 사람도 건강 나빠지는데
  • [레벨:25]테어슈테겐 2020.06.29 18:22
    완치도 아닌데 복귀는 아니지 감독은 스트레스받아서 없던병도 생기는자리인데
  • [레벨:25]시론 2020.06.29 18:22
    사람목숨은 축구따위가 비빌게 아니다
  • [레벨:17]낳으나으세요 2020.06.29 18:22
    얘들도 간봤냐?
  • [레벨:2]라시드마하지 2020.06.29 18:22
    논란일자 거절. 좆실은 씹렇습니다
  • [레벨:23]배유비니. 2020.06.29 18:23
    다행이다 걱정많이 했는데 좋은것만 보고 좋은것만 드셔야 할때인데
  • [레벨:26]아스날모니터 2020.06.29 18:23
    휴 다행이다
    완치하고 오시는게 낫지
  • [레벨:22]이의리 2020.06.29 18:23
    형님 진짜 더 쉬셔야합니다 ㅠㅠ
  • [레벨:22]한뚱 2020.06.29 18:23
    야구 염감독 쓰러진게 엊그제구만 프런트에서 간본거 아니지?
  • [레벨:22]AstheDew 2020.06.29 18:23
    와 이걸 새벽에 간을 보네

    그것도 유상철 감독을 걸고 -_-
  • [레벨:18]똥겜쓰 2020.06.29 18:23
    당연하지 암 그거 쉬운거 아니다
  • [레벨:2]홈런공장장 2020.06.29 18:23
    요즘 김봉길 뭐하나

    그분이라도 모셔와..
  • [레벨:21]포핳 2020.06.29 18:24
    누구데려오나
  • [레벨:10]딸기쉐이크 2020.06.29 18:24
    인천 지금 꼴만보면 독이든 종이컵인인데 누가 맡을까
  • [레벨:32]윤미향방작계훈련 2020.06.29 18:25
    당연히 거절해야지. 많이 나아진건 다행이지만 아직 암이 다 나은건 아니니까
  • [레벨:31]바이에른문헌 2020.06.29 18:25
    진짜 말도안되는 소리였지
  • [레벨:36]Leesiguk 2020.06.29 18:26
    이걸 간보다니
  • [레벨:2]부착금지 2020.06.29 18:26
    다행임 스트레스에 완치한분도 간혹 재발하는게 암인데 아직 치료중이신분을
  • [레벨:23]신마적 2020.06.29 18:28
    그래도 잘했다 사람살리는게 먼저지
  • [레벨:26]벙큐 2020.06.29 18:30
    런트들은 왜 다 씹좆스럽냐.
  • [레벨:21]급하니까피까츄 2020.06.29 18:32
    당연한 걸 당연하지 않게 만드는 재주가 있네.
    신박한 팀이야.
  • [레벨:22]댕장궁 2020.06.29 18:33
    솔직히 안맡으시는게 다행인거 같음 암이라는게 치료 초반에는 호전되는게 일반적이니까 그때 방심하면 큰일남.. 꼴지 팀 맡으면 스트레스도 엄청날텐데
  • [레벨:1]김호남 2020.06.29 18:34
    간 봤든 아니든 철회한거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든다..
  • [레벨:8]애그비니아 2020.06.29 18:50
    정 개떨어지네 병신팀
  • [레벨:13]찐따같던린가드 2020.06.29 18:55
    임중용 감독대행으로 가야지
    상철이형 갈아넣지 말고 제발
  • [레벨:27]성발라 2020.06.29 19:25
    아무리 케이리그에 답 없는 프런트들 많다곤 하지만
    암환자 이용해 먹는 인천 프런트 너넨 정말 최악이야
    이천수도 예전에 방송 나와서 까불거려서 비호감일때도 난 괜찮다 생각했는데 그냥 라인 이리저리 타는 소신 없는 축구인같이 보여서 안타깝네

  1. 정한민 선제데뷔골ㄹㄹㄹㄹㄹ [서울VS강원].GIF [76]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08.07 ㅌ투ㅡㄴ 조회11697 추천126
    정한민 선제데뷔골ㄹㄹㄹㄹㄹ [서울VS강원].GIF
  2. [디 애슬레틱] 챔스에서 지켜봐야할 10명의 스타들! (장문주의)
  3. ??? : 리치야.. 넌 참 바보다?? [26] 첨부파일

    LOL 2020.08.07 김창동 조회21360 추천187
    ??? : 리치야.. 넌 참 바보다??
  4. [PL공홈] 첼시, 프리미어리그2 우승 [29]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8.07 루디 조회18103 추천118
    [PL공홈] 첼시, 프리미어리그2 우승
  5. 오취리가 잘 못 나가게 된 시작점 [57]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8.07 야부키나코. 조회52118 추천245
    오취리가 잘 못 나가게 된 시작점
  6. ㅇㅎ)벗겨달라는 만화.manhwa [85] 첨부파일

    유머 2020.08.07 사람죽이지말자 조회92510 추천286
    ㅇㅎ)벗겨달라는 만화.manhwa
  7. 속보) 기상청 앞으로 시간당 강수량 예보 중단 [238] 첨부파일

    유머 2020.08.07 82년생김지영 조회66131 추천630
    속보) 기상청 앞으로 시간당 강수량 예보 중단
  8. [공홈] 인천유나이티드, 제11대 사령탑으로 조성환 감독 선임
  9. [스카이스포츠] 펩 "에릭 가르시아 떠나고 싶은듯" [52]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8.07 KOVACIC 조회16338 추천72
    [스카이스포츠] 펩 "에릭 가르시아 떠나고 싶은듯"
  10. 용산 폰팔이의 계보를 잇는 [33] 첨부파일

    유머 2020.08.07 nero남불 조회64852 추천342
    용산 폰팔이의 계보를 잇는
  11. 현재 게임 업계 최대 이슈 [201] 첨부파일

    유머 2020.08.07 나는푸라 조회66642 추천361
    현재 게임 업계 최대 이슈
  12. 배우 손예진 남친 시점 mp4 [135] 동영상첨부파일

    연예인 2020.08.07 호드 조회79663 추천144
    배우 손예진 남친 시점 mp4
  13. 572가 새벽에 댓글창 열었다 다시닫은 이유 [58] 첨부파일

    유머 2020.08.07 스즈쨩 조회34246 추천436
    572가 새벽에 댓글창 열었다 다시닫은 이유
  14. 트럼프 "45일내 틱톡 사용금지" 행정명령 서명 [75] 첨부파일

    유머 2020.08.07 르브론제임스 조회33069 추천192
    트럼프 "45일내 틱톡 사용금지" 행정명령 서명
  15. [스포탈코리아] ‘연속골 의미 없네’ 맨유, 린가드 판다… 산초 영입 자금 확보
이전 맨앞 다음
- +
4171 4172 4173 4174 4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