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01 00:01

[마이데일리] '황인범 풀타임' 루빈 카잔, 리그 2연승

조회 수 28823 추천 수 132 댓글 38

image.png [마이데일리] \'황인범 풀타임\' 루빈 카잔, 리그 2연승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117&aid=0003425557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루빈 카잔은 31일 오후(한국시간) 홈경기에서 아스날 툴라와의 2020-21시즌 러시아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에서 3-1로 이겼다. 루빈 카잔의 황인범은 이날 경기에서 풀타임 활약하며 팀 승리를 함께했다. 

카잔은 전반 20,22분 점수를 2점차로 벌리며 승기를 가져갔었다. 그후 후반 8분 3번째 골을 기록해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아스날 툴라가 만회골을 기록했지만 승부를 뒤집지는 못했다.
  • BEST [레벨:29]아딱 2020.11.01 00:03
    닭집수비수준ㅋㅋ 공중미요 ㅋㅋ 맨유의 브페 비슷한거같아요 보면
  • BEST [레벨:4]theron 2020.11.01 07:54
    이제 루빈카잔은 인범이가 볼배급 안해줘도 다들 잘하네 ㅋㅋㅋ
    강팀 만나면 볼지키고 연결해주는건 인범이가 유일하지만
    나머지 팀들 상대론 이젠 씹어먹을만큼 잘함
    자 이 기세 몰아서 담시즌 유럽대항전 가즈아
  • BEST [레벨:28]뾰족머리삼돌이 2020.11.01 19:36
    근본은드록바 레닌범이 에이스인데 땜빵이라니..ㅜ
  • BEST [레벨:27]dauniy 2020.11.01 00:03
    닭집수비수준ㅋㅋ 공미 중미 다 뛰는중
  • [레벨:21]로봇 2020.11.01 00:02
    요즘도 잘하구잇남
  • [레벨:22]닭집수비수준ㅋㅋ 2020.11.01 00:03
    황인범은 무슨 포지션인가요? 공미?
  • BEST [레벨:27]dauniy 2020.11.01 00:03
    닭집수비수준ㅋㅋ 공미 중미 다 뛰는중
  • BEST [레벨:29]아딱 2020.11.01 00:03
    닭집수비수준ㅋㅋ 공중미요 ㅋㅋ 맨유의 브페 비슷한거같아요 보면
  • [레벨:34]오연서 2020.11.01 19:22
    아딱 ㄹㅇ..나도그생각
    리그도중에왔는데 바로 팀핵심에 리그탑급먹고ㅋㅋ
  • [레벨:7]백하원은보라색 2020.11.01 19:35
    아딱 공중 날아다니는구나 ㄷㄷ
  • [레벨:5]월미도아자르 2020.11.01 19:37
    아딱 ㄹㅇ 적응기간없이 바로 에이스급 활약
  • [레벨:25]쿠니 2020.11.01 00:54
    요즘 공격포인트 소식이없다..
  • [레벨:32]오메가몬겨드랑이 2020.11.01 19:45
    쿠니 당신은 한국선수 망하길 바라는 사람이니까
    그런것만 보이시겠죠
  • [레벨:29]사류하 2020.11.01 20:33
    쿠니 닉 바꿔라 쿠니모토 욕먹이지 말고
  • [레벨:25]근본은드록바 2020.11.01 02:26
    걍 에이스 땜빵 자원인가.. 암데나 넣어도 다 잘하니깐..
  • BEST [레벨:28]뾰족머리삼돌이 2020.11.01 19:36
    근본은드록바 레닌범이 에이스인데 땜빵이라니..ㅜ
  • [레벨:25]근본은드록바 2020.11.01 19:37
    뾰족머리삼돌이 아 그 땜빵이란 의미가요 모든 포지션을 잘하니깐.. 일단 암데나 넣는다는 의미.. ,를 빼먹었네요..
  • [레벨:24]인천토착민 2020.11.01 19:56
    근본은드록바 땜빵을 잘하는 에이스라고 쓰셨으면 오해안했을듯ㅋㅋㅋㅋ
  • BEST [레벨:4]theron 2020.11.01 07:54
    이제 루빈카잔은 인범이가 볼배급 안해줘도 다들 잘하네 ㅋㅋㅋ
    강팀 만나면 볼지키고 연결해주는건 인범이가 유일하지만
    나머지 팀들 상대론 이젠 씹어먹을만큼 잘함
    자 이 기세 몰아서 담시즌 유럽대항전 가즈아
  • [레벨:11]풋볼사나이 2020.11.01 15:23
    theron ㄴㄴ 인범이가 핵심임. 인범이가 내려가서 볼배급 하고 데드볼 전담에 공 갖고 올라가고 나중에는 교체로 위에서 공미처럼 뜀.
    거의 요즘 중미로 많이 뛰어서 공포 스탯 쌓기가 안되는 것 뿐이지. 팀의 핵심임. 인범이 없으면 루빈은 전방으로 공도 올라 가기 힘들정도.. 없으면 경기력 차이 심각함. 경기를 안 보시는 듯..
  • [레벨:4]theron 2020.11.01 17:43
    풋볼사나이 아무래도 볼배급이란 표현에서 정확한 의미전달이 안된듯?
    이전에 답답하던 느리고 부정확한 공격전개, 날카로운 키패스가 주변 선수들이 상당한 폭으로 개선 됐다는 의미입니다
    이제는 인범이의 키패스로 시작되는 공격전개만이 아니라도 공포가 막터질수 있을 정도로요
  • [레벨:37]오니온 2020.11.01 17:56
    루빈 카잔에서 감독이나 동료들이 황인범을 엄청 신뢰한다 느낀게 일단 공 소유하고 있으면 인범이한테 패스해서 공격 전개나 스케치를 그리게 하더라. 팀내 최고 유망주인 흐비차도 황인범이랑 엄청 친하게 지내고 있고 인범이가 멘토처럼 옆에서 농담하고 넌 아직 최고의 단계에 가까이 가지 않았다고 계속 정진하라고 덕담해주고 밥 먹으러 가고 하더라.
  • [레벨:22]레앙. 2020.11.01 18:10
    어제는 좀 별로였다는데 요즘은 괜찮나
  • [레벨:6]키는메시인성날두 2020.11.01 19:37
    레앙. 어제도 ㄱㅊ음 연계잘함
    다만 로씨아 리그여서 그런지 인범이가 볼받기 안전한자리에 있었는디 상대가 ㅈ밥이라 노빠꾸 전진패스 존나하더라
  • [레벨:2]지니베이날둠 2020.11.01 19:36
    범루노 페르난데스
  • [레벨:21]ㄱㅂㅇㄹ 2020.11.01 19:36
    지니베이날둠 최근에 야구를 봐서 그런가 앞에 범 붙으면 좋은 걸로는 안 들리네;
  • [레벨:9]뤽카디뉴 2020.11.01 19:55
    ㄱㅂㅇㄹ 범두?
  • [레벨:24]훔바와함께춤을 2020.11.01 19:36
    레닌범
  • [레벨:8]Barbour 2020.11.01 19:36
    정보) 루빈카잔은 현재 7위이며, 1위하고 6점차
  • [레벨:4]꺼져미친냔들아 2020.11.01 19:37
    황희찬이 더잘될거 같앗는데;;
  • [레벨:20]반대로 2020.11.01 19:37
    러시아리그 간다고 했을때 걱정했는데 잘 하고 있으니 다행이구만
  • [레벨:31]가봉 2020.11.01 19:39
    이세계 아스날도 못하나 보네ㅠㅠ
  • [레벨:22]알바몬 2020.11.01 19:42
    루빈카잔의 붉은 별
  • [레벨:24]양천주가 2020.11.01 19:43
    요새 백승호는 잠잠하네, 주전 밀렸나??
  • [레벨:3]애기풀백데이비스 2020.11.01 19:45
    아스날은 여기서도 쳐발리네 ㅋㅋㅋ
  • [레벨:2]쿠보쨩 2020.11.01 19:49
    워낙에 활약하는 유럽파가 적다보니 러시아리그도 소중하군
  • [레벨:26]Whit3 2020.11.01 19:50
    든든하다 레닌범
  • [레벨:21]축신커트주마 2020.11.01 19:59
    레닌범 리그 탑클임?
  • [레벨:11]풋볼사나이 2020.11.01 20:17
    축신커트주마 인범이가 그냥 루빈 에이스임... 혼자 하고 싶은 것 다하던데 감독이 인범이 중심으로 팀 만들어 버림 ㄷㄷ
  • [레벨:26]캐슬유 2020.11.01 20:20
    러시아리그는 챔스가려면 몇위여야됨? 이번에 제니트 모스크바2팀이던가?
  • [레벨:1]아역겨워 2020.11.01 21:04
    캐슬유 챔스 두장 유로파 3장
  • [레벨:2]코드북 2020.11.01 20:45
    1부리그?인가?

  1. 부상의심되는 파티에게 수비복귀하라는 아르테타 gif. [206]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지나가는펨린이 조회57589 추천342
    부상의심되는 파티에게 수비복귀하라는 아르테타 gif.
  2. 눈밭에서 신이난 수달.gif [57]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씨지비F열16번 조회45436 추천331
    눈밭에서 신이난 수달.gif
  3. 근데 진짜 이 새끼가 젤 신기함 [96] 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우리황그바 조회82005 추천850
    근데 진짜 이 새끼가 젤 신기함
  4. 케인 골 개빡친 경희대 구너.mp4 [247] 동영상첨부파일

    아프리카 2020.12.07 미모 조회183791 추천822
    케인 골 개빡친 경희대 구너.mp4
  5. [FT] 프랑크푸르트 감독: 하세베 마코토, 내년 여름에 이곳에서 은퇴할듯해. [68]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2.07 베니막스레온랄프 조회20637 추천125
    [FT] 프랑크푸르트 감독: 하세베 마코토, 내년 여름에 이곳에서 은퇴할듯해.
  6. 이스타이주헌 이수날과 전화통화 중 발언 [115] 동영상첨부파일

    아프리카 2020.12.07 BillBurr 조회115867 추천681
    이스타이주헌 이수날과 전화통화 중 발언
  7. [속보] 피파온라인 ICON 베컴 출시 '연기' [43]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0.12.07 흥민쏜7 조회47347 추천393
    [속보] 피파온라인 ICON 베컴 출시 '연기'
  8. 실시간 맨시티 상황 [130] 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에뛰드 조회87163 추천829
    실시간 맨시티 상황
  9. 지하벙커 갖고싶네 [119] 첨부파일

    유머 2020.12.07 갓겜만하고시픔 조회48957 추천274
    지하벙커 갖고싶네
  10. [발할라]게임 여캐 와꾸는 시대보단 회사차이같은데 [98] 동영상첨부파일

    PC/콘솔 2020.12.07 WestTen 조회46368 추천209
    [발할라]게임 여캐 와꾸는 시대보단 회사차이같은데
  11. 토트넘 역습에 가버리는 개집.gif [7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치코리타매매법 조회53342 추천411
    토트넘 역습에 가버리는 개집.gif
  12. 현재 케인 도움이 졸라 많은 이유.jpg [104] 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애아뽀으 조회86104 추천747
    현재 케인 도움이 졸라 많은 이유.jpg
  13. 너무 답답해서 글 씀 [58]

    디지털 2020.12.07 잇섭 조회33232 추천298
    너무 답답해서 글 씀
  14. [PL 토트넘vs아스날]기분좋은 무버지 ㅋㅋㅋㅋㅋㅋ [12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오란다 조회73524 추천557
    [PL 토트넘vs아스날]기분좋은 무버지 ㅋㅋㅋㅋㅋㅋ
  15. [토트넘 vs 아스날] 무버지 흥겨운 엄지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4173 4174 4175 4176 4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