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01 19:45

강성태 공개처형 레전드 해명.jpg

조회 수 112475 추천 수 817 댓글 17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4]발루텔리 2020.11.01 19:46
    제작진이 노답이구만 ㅋㅋ
  • BEST [레벨:2]원딜러 2020.11.01 19:53
    이런것도 주작하네
    영상부터 리액션도 조작함?
    대단하다 k 방송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9]선정이딸예나 2020.11.01 19:46
    일단 난 못놀림
  • BEST [레벨:11]가비마르티넬리 2020.11.01 19:53
    모쌀 저 프로그램 메인 PD 두 명이 전부 남자였는데
    여기서 성별 타령은 저능아 인증이냐
  • [레벨:22]미분당한상수 2020.11.01 21:11
    타마토아 pd가 시키면 나같아도 방송이원래 그런거구나 하고 하겠다; 제작진을욕해야지 저건
  • [레벨:19]스피드볼 2020.11.01 20:26
    k-방송국놈들
  • [레벨:34]DD충 2020.11.01 20:29
    ㄷㄷ
  • [레벨:8]사기꾼 2020.11.01 20:31
    박명수: 방송은 메이드야 다시가
  • [레벨:3]Debt 2020.11.01 20:43
    왜 방송인들이 방방봐(방송은방송으로봐)라 하는지 알겟네 ㄹㅇ 티비 출연해서 욕먹는거 개불쌍 대본인데ㅋㅋ
  • [레벨:34]꼬마공주유시 2020.11.01 20:48
    Debt 그만큼 잘만들어서 그런가 했는데 생각해보면 그것도 아닌듯ㅋㅋㅋㅋㅋ
  • [레벨:30]반사회적인격장애 2020.11.01 20:49
    Debt 그거 어차피 평생못함 예전 지니어스때도 그랬고 이번 가짜사나이도 그렇고 과몰입해서 오뜨케오뜨케 불편해~ 하는건 국민공통임
  • [레벨:21]도슬람 2020.11.01 20:49
    저분 엄청 까대더니 이젠 또 제작진을 까고있구만
    그래 뭐라도 까라 계속 그렇게 까
  • [레벨:5]타닥타닥푺팎 2020.11.01 20:51
    나도 모 문화프로그램 한 꼭지에 어쩌다 일반인으로 촬영한적있는데 오프닝부터 클로징까지 싹 주작이다 전혀 놀라울 게 없어
  • [레벨:1]나땅 2020.11.01 20:52
    우린 걸린 학생 놀린적은업서..
  • [레벨:11]소냐도르 2020.11.01 21:09
    15년전이뭐야 요즘에도 연출이란 이름으로 주작질하는데 뭐 ㅋㅋ
  • [레벨:18]야갸리안불백 2020.11.01 21:11
    좌파 내로남불 빤쓰런 조민맘이자너

    내가 알기로 정유라때는 패러디도 했는데

    조민 1저자때는 3주가 지나도 끝까지 못까다가 하도 사람들 몰려가서 자꾸 조국은? 조민은? 하니까

    억지로 영상하나 만들었는데 그 내용에서 그 사건을 단 한마디도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음.

    그냥 존나게 투덜투덜 사람들이 욕해서 기분나쁘다 욕먹을 바에 다음부터 안할꺼다가 내용의 끝임.

    그 이후로 개떡락해서 구독자 10만인가 20만 털리고 잠깐 채널 닫았던걸로 아는데

    이젠 30살먹은 씹고전 재탕해서 조회수나 빨려고 하나보네 ㅋㅋㅋ
  • [레벨:28]숨소리 2020.11.01 21:30
    야갸리안불백 그사건 이후로 조회수 개떡락함...지금 구독자는 100만이 넘는데 업로드 3주,한달된 영상이 조회수 2만 정도 나옴...사실상 다 유령구독자라는 소리...
  • [레벨:18]야갸리안불백 2020.11.01 21:38
    숨소리 ㅇㅇ 들어가보니까 다 천따리 만따리더라ㅋㅋㅋㅋ

    썸네일 존나 자극적이게 만들어서 어그로 끌어놓고 막상 들어가면
    나도 할수있는말 쟤도 할수있는말 당연한말 하면서 그래서 니가 안돼는거라고 ㅋㅋㅋㅋ 과몰입 일침병 폭주해서 발작일으켰음.

    그리고는 결론은 다 본인이 만든 영어교재 사라는거였음.

    이젠 하도 써먹어서 약빨 떨어지고 정치깔짝대면서 좌빨짓하고 노동신문 읽고 ㅋㅋㅋㅋㅋ

    하다하다 30대가 됐다는, 조회수 만따리 빨자고 언급안했으면 아무도 몰랐을 씹고전 재탕해서 어그로 끄는거 보면 애잔함
  • [레벨:3]초아남편 2020.11.02 07:48
    야갸리안불백 걔 누구냐 개그우먼 김영희가 조민 언급했다가 매장당했잖아.
  • [레벨:18]야갸리안불백 2020.11.02 09:44
    초아남편 김영희는 꼭 조민때문에 매장당했다고 할수없는게 원래 하는짓이 존나 김치에 비호감이라 저때 잘걸렸다하고
    대깨문들한테 양념당한케이스.

    그 전부터 논란이 존나 많았던지라
    조민 아니라도 돈 안갚고 구라친거랑 방송나오는것마다 존나 꼴보기싫은짓 많이해서 개떡락중이였음
  • [레벨:22]그래결심했어 2020.11.01 21:37
    이새끼는 무적권 비추
  • [레벨:20]남성부장관 2020.11.01 21:55
    근데 주작이라고 해명하는 이 방송이 혹시 주작은 아닐까?
  • [레벨:24]자이제물어뜯어라 2020.11.02 10:09
    방송은 저런거 ㅈㄴ많지ㅋㅋ
    세상에이런일이같은프로 떠돌이개 잡아달라는사연 개 빨리잡히면 분량안나온다고 놔주고 다시잡음ㅋㅋ
  • [레벨:25]뗑컨귀여움 2020.11.02 10:32
    참 대~단하신분이지
  • [레벨:24]가즈으으으아 2020.11.02 12:16
    ㄹㅇ 안본 사람만 놀려라
  • [레벨:32]내사랑무리뉴♥ 2020.11.02 14:08
    와 이렇게 저런 장면을 만든다고? 돌았네 제작진들 ㄷㄷㄷ
  • [레벨:22]사월이 2020.11.02 14:11
    ??? : 아무튼 주작입니다
  • [레벨:2]소봉 2020.11.02 15:08
    일단 그 친구를 위한 영상은 아닌거같다
  • [레벨:24]Tier5 2020.11.02 15:20
    요즘이야 리얼리티다 뭐다 그러고 인터넷 커뮤니티도 예전에 비해 엄청 활성화되니 그렇지
    예전에는 예능 거의 짜고치는 판 아니었냐. 찾아보니까 저거 2007년에 나온 공부의 제왕 파일럿 방송이었다던데
  • [레벨:6]핏쨔 2020.11.02 16:09
    이 사람 그냥 장사꾼 다됐던데

  1. [속보] 피파온라인 ICON 베컴 출시 '연기' [43]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0.12.07 흥민쏜7 조회47347 추천393
    [속보] 피파온라인 ICON 베컴 출시 '연기'
  2. 실시간 맨시티 상황 [130] 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에뛰드 조회86722 추천829
    실시간 맨시티 상황
  3. 지하벙커 갖고싶네 [119] 첨부파일

    유머 2020.12.07 갓겜만하고시픔 조회48957 추천274
    지하벙커 갖고싶네
  4. [발할라]게임 여캐 와꾸는 시대보단 회사차이같은데 [98] 동영상첨부파일

    PC/콘솔 2020.12.07 WestTen 조회46368 추천209
    [발할라]게임 여캐 와꾸는 시대보단 회사차이같은데
  5. 토트넘 역습에 가버리는 개집.gif [7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치코리타매매법 조회53342 추천411
    토트넘 역습에 가버리는 개집.gif
  6. 현재 케인 도움이 졸라 많은 이유.jpg [104] 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애아뽀으 조회86104 추천747
    현재 케인 도움이 졸라 많은 이유.jpg
  7. 너무 답답해서 글 씀 [58]

    디지털 2020.12.07 잇섭 조회33232 추천298
    너무 답답해서 글 씀
  8. [PL 토트넘vs아스날]기분좋은 무버지 ㅋㅋㅋㅋㅋㅋ [12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오란다 조회73524 추천557
    [PL 토트넘vs아스날]기분좋은 무버지 ㅋㅋㅋㅋㅋㅋ
  9. [토트넘 vs 아스날] 무버지 흥겨운 엄지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손흥민골 토트넘현지팬(스트리머) 반응 ㅋㅋㅋㅋ
  11. 진격의 거인 애니 채팅 근황.Gif [11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07 D아미 조회78878 추천308
    진격의 거인 애니 채팅 근황.Gif
  12. [찰리 에클셰어] 손흥민, 아스날과 동점 기록. [39]

    해외축구 2020.12.07 꼬마아린 조회47102 추천280
    [찰리 에클셰어] 손흥민, 아스날과 동점 기록.
  13. 이런 손흥민 데리고 불평불만한 새끼 누구야??? [116]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제이든브라프 조회75270 추천651
    이런 손흥민 데리고 불평불만한 새끼 누구야???
  14. ???: 외질 없으니깐 아무것도 못하는거 아님? [83] 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지은이랑호빵먹기 조회45630 추천611
    ???: 외질 없으니깐 아무것도 못하는거 아님?
  15. [PL 토트넘vs아스날]토트넘 완벽한 역습 추가골 전체전개과정 ㄷㄷㄷㄷ
이전 맨앞 다음
- +
4173 4174 4175 4176 4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