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2.07 01:51

[찰리 에클셰어] 손흥민, 아스날과 동점 기록.

조회 수 47102 추천 수 280 댓글 39
https://twitter.com/CDEccleshare/status/1335627636396208128?s=19

득점 수 동점.

기자양반도 이 밈 쓰네 ㅋㅋ
  • BEST [레벨:4]축아고 2020.12.07 02:36
    이버풀 선수는 그래도 메호랑 득점레이스 펼쳤는데 박아스날 선수는 리그 득점도 처지네
  • BEST [레벨:22]roscore 2020.12.07 02:39
    대깨테타새끼들
    닭집한테 쳐발리는데 점유율 만족스럽다는 놈들도있던데
    개병신팀
  • BEST [레벨:31]Umpah 2020.12.07 02:46
    뽀블리펨코 정보) 10골 7어시이다
  • [레벨:31]잼르너. 2020.12.07 01:51
    ㅋㅋㅋㅋ
  • [레벨:34]양아지 2020.12.07 01:51
    김아스날 ㄷㄷ
  • [레벨:24]마르키 2020.12.07 01:52
    애클쉐어도 돌리네 이걸 ㅋㅋ
  • [레벨:21]스냅백시우스 2020.12.07 01:52
    김아스날 선수 대단하네요
  • [레벨:3]gocnrqhw 2020.12.07 01: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백야차 2020.12.07 02:23
    ㅋㅋㅋ
  • [레벨:2]박종윤 2020.12.07 02:29
    병신팀
  • [레벨:11]트리캣 2020.12.07 02:36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TOT1882 2020.12.07 02:36
    장지현도 언급함 ㅅㅂㅋㅋ
  • [레벨:24]햇반_ 2020.12.07 02:36
    온갖 미디어에서 다 아스날 돌리네ㅋㅋㅋㅋ
  • [레벨:20]hedonic 2020.12.07 02:36
    분발해라 김아스날!
  • [레벨:1]IU이지은IU 2020.12.07 02:36
    팀 보다 위대한 선수
    김 아스날
  • [레벨:28]히오쑤왕 2020.12.07 02:36
    월클스날 ㄷㄷ
  • [레벨:28]엘그란도 2020.12.07 02:36
    아스날은 진짜 전세계적으로 쳐맞네
  • [레벨:3]앜무새 2020.12.07 02:36
    아 스날(114세)
  • [레벨:2]Ciri 2020.12.07 02:37
    앜무새 연세에 비해 잘하시네
  • BEST [레벨:4]축아고 2020.12.07 02:36
    이버풀 선수는 그래도 메호랑 득점레이스 펼쳤는데 박아스날 선수는 리그 득점도 처지네
  • [레벨:12]1등급흑우 2020.12.07 02:36
    더보기리그선수 언급ㄴ
  • [레벨:15]나인크루세이더 2020.12.07 02:36
    손아대전 ㄷㄷ
  • [레벨:8]쿠좇 2020.12.07 02:37
    김아스날 분발해라
  • [레벨:1]랜디존슨 2020.12.07 02:37
    김스날 ㄷㄷ
  • [레벨:23]발레아 2020.12.07 02:37
    ㅋㅋ
  • [레벨:20]ㅁㅋㅁㅋㄹ 2020.12.07 02:38
    오늘안에 손흥민이 역전할듯ㅋㅋ
  • [레벨:11]BAINES 2020.12.07 02:38
    아스날선수 14위팀에서 득점 공동2위인데 왜이리 조롱받지
  • [레벨:8]아직슼전드김광현 2020.12.07 02:51
    BAINES ㄹㅇ 14위팀이랑 1등팀 선수 비교하면서 왤캐 조롱하는거임?
  • BEST [레벨:22]roscore 2020.12.07 02:39
    대깨테타새끼들
    닭집한테 쳐발리는데 점유율 만족스럽다는 놈들도있던데
    개병신팀
  • [레벨:12]으으음. 2020.12.07 02:40
    올시즌 손흥민 때문에 득점 상위권 계속 보게 되는데 원래 초반엔 경기당 한골 페이스가 많나?
  • [레벨:20]다크엘프 2020.12.07 02:4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2]뽀블리펨코 2020.12.07 02:41
    응 아스날은 10골 10어시야
  • [레벨:21]골목식당빌런 2020.12.07 02:44
    뽀블리펨코 아스날이 어시로 승리
  • BEST [레벨:31]Umpah 2020.12.07 02:46
    뽀블리펨코 정보) 10골 7어시이다
  • [레벨:25]홍창 2020.12.07 02:42
    득점 공동2위 ㄷㄷ
  • [레벨:7]조선꾸레 2020.12.07 02:44
    무리뉴 : 아스날은 이미 손흥민 수준에 도달했다 둘은 좋은 라이벌
  • [레벨:21]순수함.. 2020.12.07 02:44
    진짜 신기한게 축구같은경우에는 현지사람들이 드립치는거랑 우리나라에서 드립치는거랑 다 비슷함
  • [레벨:12]으으음. 2020.12.07 02:45
    근데 요즘은 감독 문제도 있지만 아스날 팀자체가 약해보인다. 선수들 면면을 봐서 이게 리그 상위권이 될거라는 생각이 잘 안들어
  • [레벨:12]Weekend 2020.12.07 02: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6]유지하장 2020.12.07 03:28
    박아스날씨도 대단하네 ㄷㄷ
  • [레벨:3]T1제우스 2020.12.07 04:02
    아르테타 지지해!
  • [레벨:10]챠재앙 2020.12.07 04:28
    현지에서 먼저 하던 소리니까

  1. 흔하지 않은 동물 싸움.gif [101]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1.13 BJ박민정 조회70892 추천150
    흔하지 않은 동물 싸움.gif
  2. 박규영 저스트원더 광고 [54]

    연예인 2021.01.13 LA2020우승 조회35471 추천78
    박규영 저스트원더 광고
  3. 트위터 언냐하고 싸운 근황 [41] 첨부파일

    유머 2021.01.13 독우도구 조회45525 추천271
    트위터 언냐하고 싸운 근황
  4. 결국 너희들이 해냈구나. [30] 첨부파일

    유머 2021.01.13 이야얍 조회54192 추천381
    결국 너희들이 해냈구나.
  5. 공론화 관련 포인트 3가지 [49]

    유머 2021.01.13 심만희이마니 조회16033 추천345
    공론화 관련 포인트 3가지
  6. 고기를 거부하는 사자.gif [53]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1.13 BJ박민정 조회57796 추천131
    고기를 거부하는 사자.gif
  7. 생첫 노가다돈으로 치킨사먹었습니다 [90] 첨부파일

    음식/여행 2021.01.13 그냥노창 조회56296 추천244
    생첫 노가다돈으로 치킨사먹었습니다
  8. 남초 돌아다녀보니 죄다 분열중이네 [111]

    유머 2021.01.13 칫솔살균기 조회50241 추천547
    남초 돌아다녀보니 죄다 분열중이네
  9. [스포츠조선] 손흥민의 진심 "200골, 300골 넣어도 차범근, 박지성 넘을 수 없다"
  10. 얘네 이러는거 2차가해 맞지? [39] 첨부파일

    유머 2021.01.13 블랑의르블랑 조회37278 추천317
    얘네 이러는거 2차가해 맞지?
  11. 퇴근후 자작 간식 - 떡볶이 [122] 동영상첨부파일

    음식/여행 2021.01.13 헤이원이츄 조회37744 추천235
    퇴근후 자작 간식 - 떡볶이
  12. 딥페이크하고 알페스 둘다 네이버에 처봤는데 [55]

    유머 2021.01.13 서울대24학번 조회32075 추천302
    딥페이크하고 알페스 둘다 네이버에 처봤는데
  13. (약혐) 지옥벌레 눈사람 만들어봤습니다 [74]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1.13 laguardi 조회58475 추천129
    (약혐) 지옥벌레 눈사람 만들어봤습니다
  14. [21.2.0] 디 마리아 메짤라 방식으로 변형 4-4-2를 만들어 강팀 운영을 쉽게 해보자.
  15. 소신발언 ) 알페스 관련 글 뭐 다 알겠고 좋은데 [31]

    유머 2021.01.13 뚱이섹키 조회16749 추천315
    소신발언 ) 알페스 관련 글 뭐 다 알겠고 좋은데
이전 맨앞 다음
- +
4173 4174 4175 4176 4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