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25 00:16

[라리가 엘클라시코]벤제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회 수 37615 추천 수 131 댓글 82


.

  • BEST [레벨:25]에펨폐인인증 2020.10.25 00:36
    이새끼 꾸준히 이랬는데 골넣을 새끼가 하도없다보니 몰아주니까 경기안보고 하이라이트 스텟만보고 황제마황제마 거리는거지 씨불것....
  • BEST [레벨:26]휴지 2020.10.25 00:42
    에펨폐인인증 이거 수지보고 바르샤팬들이 하던얘기랑 판박이라
    존나웃기네ㅋㅋㅋ
  • BEST [레벨:15]충격과공포 2020.10.25 00:18
    Alexix 애초에 87년생 공격수한테 뭘바람 ㅋㅋㅋㅋ 벤제마도 요비치사왔을때만해도 슬슬 백업격수로 레알말년 즐길려고했지만 강제로 핵심격수행임 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2]POOTT 2020.10.25 00:16
    이새끼 병신 맞다니깐
  • [레벨:24]헬창트라오레 2020.10.25 00:36
    얘들아 뭘 그리 비웃냐 당연히 하늘에 있는 제라드형한테 패스 뿌리는 거잖아ㅡㅡ
  • [레벨:24]무버러지대가리좇 2020.10.25 00:36
    얘는진짜 호기견이되야겠는데 강두새끼없으니 그냥 폐급이네 따까리짓이라도 잘했었는데
  • [레벨:22]순수한 2020.10.25 00:36
    홈런볼
  • BEST [레벨:25]에펨폐인인증 2020.10.25 00:36
    이새끼 꾸준히 이랬는데 골넣을 새끼가 하도없다보니 몰아주니까 경기안보고 하이라이트 스텟만보고 황제마황제마 거리는거지 씨불것....
  • BEST [레벨:26]휴지 2020.10.25 00:42
    에펨폐인인증 이거 수지보고 바르샤팬들이 하던얘기랑 판박이라
    존나웃기네ㅋㅋㅋ
  • [레벨:8]티렉스 2020.10.25 01:57
    에펨폐인인증 그래도 날강두 나간 다음에는 20골 넘게 넣고 팀내 득점1위 돼서 억제기네 뭐네 소리 들었는데 역시 아니었나보군
  • [레벨:25]아이유원츄 2020.10.25 00:37
    좀 꺼져라
  • [레벨:31]또물보라를일으켜 2020.10.25 00:37
    단발마..
  • [레벨:21][언]Real 2020.10.25 00:37
    저러다 또 시간지나면 경기할때마다 조낸 쳐넣어 그게 벤제마임
  • [레벨:24]기저귀 2020.10.25 00:38
    넌 흥민이가 아니야!!!!
  • [레벨:14]챠카게 2020.10.25 00:39
    비니시우스 개병신새끼
  • [레벨:27]지네디지단 2020.10.25 00:39
    폭탄마 시발
  • [레벨:20]R9 2020.10.25 00:41
    와 저 긴패스 누가 찬거?? ㅈㄴ 깔끔하게 차네
  • [레벨:9]퍼거슨토니 2020.10.25 00:41
    멀쩡한 공격수 언제사..
  • [레벨:31]섹시주마 2020.10.25 00:41
    이새끼 진짜 고평가라니까..
  • [레벨:1]랜디존슨 2020.10.25 00:43
    패스가 저렇게 좋은데 마무리 상태가?
  • [레벨:21]칸쵸칸쵸형 2020.10.25 00:43
    홀란드 ㅜㅜ
  • [레벨:26]아바루도바니설비 2020.10.25 00:43
    황의조였으면 넣었다 ;;
  • [레벨:2]루키모드리치 2020.10.25 00:43
    팬서비스 지리네
  • [레벨:22]구본승 2020.10.25 00:45
    야 그냥 공미로 전향해라
  • [레벨:26]STRMCWBY 2020.10.25 00:54
    밴제마가 원톱 역할로는 부족해 보여도 처진 스트라이커로 보면
    진짜 존나 잘하지 않나??
    경기 존나 풀어주던데
  • [레벨:22]연애혁명 2020.10.25 01:00
    솔직히 벤제마 연계원툴인것같음
    저번시즌은 그나마ㄱㅊ았는데 이제 연계원툴됨
  • [레벨:9]폭군바 2020.10.25 01:01
    에알 병신들 ㅈ두 왜팔았냐 ㅋㅋㅋㅋㅋ
  • [레벨:23]샤라폽바 2020.10.25 01:07
    폭군바 주급100만줄랬는데 150달래서 ㅋㅋㅋㅋㄱ
  • [레벨:7]농구왕정성룡 2020.10.25 01:09
    홀란드같은애들 하나있으면 진짜 잘할거같은데
  • [레벨:7]만성피로환자 2020.10.25 01:12
    농구왕정성룡 그걸 바라고 산게 요비치인데 ㅠㅠ
  • [레벨:2]Arp 2020.10.25 01:14
    요비치는 머함? 전팀에서 잘해가지고 레알이 데려간 거 아니었나?
  • [레벨:5]장학금받고싶당 2020.10.25 01:17
    라리가는 왤케 게임같지 화면이
  • [레벨:8]GUTI-HAZ 2020.10.25 01:20
    이런 새끼도 못제끼는 요비치.... ㅆㅂ
  • [레벨:22]김민니 2020.10.25 01:28
    그래도 벤제마 있을때랑 없을때 공격전개 차이
    좀 나던데 풀어주는걸 존나 잘해서
  • [레벨:3]야채주스 2020.10.25 01:59
    나이들면 실수가 잦아짐... 33살이상공격수들에게 특징적으로 나타나는 모습임
    벤제마 카바니 수아레즈 등등 잘할땐잘하는데 실수가 존나잦아짐
  • [레벨:33]호나우두쥬벤 2020.10.25 10:02
    ㅋㅋㅋㅋㅋ

  1. 천 년이 지나도 절대 안바뀔 꼰대 문화 jpg [169] 첨부파일

    유머 2020.11.26 역사를남길자 조회80165 추천401
    천 년이 지나도 절대 안바뀔 꼰대 문화 jpg
  2. ??? "경남 매수구단 주제에 매수ㅋ매수ㅋ매수우!!" [13]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1.26 마빡에두딱밤 조회11471 추천127
    ??? "경남 매수구단 주제에 매수ㅋ매수ㅋ매수우!!"
  3. 동남아 여자랑 결혼 안했으면 좋겠음.pann [333] 첨부파일

    유머 2020.11.26 무래기사랑해 조회92200 추천545
    동남아 여자랑 결혼 안했으면 좋겠음.pann
  4. 성형외과 수술실 녹취록.jpg [203]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6 BJ박민정 조회60689 추천289
    성형외과 수술실 녹취록.jpg
  5. 애술리강 피셜 너구리는 월리를 찾아라 중 [32]

    LOL 2020.11.26 한동희 조회47530 추천264
    애술리강 피셜 너구리는 월리를 찾아라 중
  6. 축알못개랑의 하이라이트 캡쳐로 보는 빗셀고베-광저우에버그란데 실점 원인들
  7. [스포르트빌트] 마츠 후멜스와 보루센의 비밀 조항 [31]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26 Noel갤러거 조회6776 추천81
    [스포르트빌트] 마츠 후멜스와 보루센의 비밀 조항
  8. 와 패치해줬네 ㄷㄷ [107] 첨부파일

    FM21자유 2020.11.26 오센 조회35561 추천215
    와 패치해줬네 ㄷㄷ
  9. 베트남 전쟁 중 미군을 힘들게 했던 의외의 동물 [97] 첨부파일

    유머 2020.11.26 김흑백 조회51181 추천320
    베트남 전쟁 중 미군을 힘들게 했던 의외의 동물
  10. 아이콘 sbc 크루이프 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와 ㅅㅂ님들 크루이프 아웃프런트 슛 보셈 미쳤음 ㅋㅋㅋㅋㅋㅋㅋ
  12. 자식과 놀아주는 아버지 [73]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6 Noel갤러거 조회27883 추천265
    자식과 놀아주는 아버지
  13. 사진으로 보는 히틀러의 생애.jpg [94]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6 커피좋아요 조회35384 추천159
    사진으로 보는 히틀러의 생애.jpg
  14. 약물 부작용 온 히틀러... [90]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6 엄희왕 조회60432 추천294
    약물 부작용 온 히틀러...
  15. @@[2020년 펨코 어워드]@@ [152]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6 육변기 조회14285 추천578
    @@[2020년 펨코 어워드]@@
이전 맨앞 다음
- +
4174 4175 4176 4177 4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