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25 00:50

메좆 '그' 표정

조회 수 64278 추천 수 372 댓글 239
  • BEST [레벨:9]히레아 2020.10.25 01:01
    오늘 ㅈㄴ 잘하던데 개 불쌍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7]제발아우아르 2020.10.25 00:50
    이거 말고 그 다음 장면이 진국인뎈ㅋㅋㅋ
  • BEST [레벨:38]Xopowo 2020.10.25 01:01
    아롱 여기서 뛰기 싫었으니까
  • BEST [레벨:1]아롱 2020.10.25 00:58
    이번시즌 메시 왜 이러냐.. 진짜 최악의 시즌 될거같은데 ㄷㄷ 지금 공포 1개밖에 못쌓았네..그것도 pk..
  • [레벨:20]쥬지큰루니 2020.10.25 01:30
    SORID2 전달해드림
  • [레벨:19]우리린캉 2020.10.25 01:15
    성격좋은데능력없 전반 축신 후반초반 잘함 중후반 사라짐
    걍 보통인거지 뭘 존나못해
  • [레벨:2]성격좋은데능력없 2020.10.25 01:17
    우리린캉 후반에 날려먹은게 몇갠데 ㅋㅋ 심지어 기본적인 볼간수도못해서 라모스 미쳐날뗬는데 ㅋㅋ 94분 역습은 ㄹㅇ 충격의도가니
    린가드인줄알았다
  • [레벨:19]우리린캉 2020.10.25 01:18
    성격좋은데능력없 니가 존나못했다메 전반잘하고 후반 못한게 뭐가 존나못한거야 걍 존나애메하게 한거지
  • [레벨:2]성격좋은데능력없 2020.10.25 01:20
    우리린캉 후반에 존나애메한게아니라 존나못했음 ㅇㅇ 데용이 몰빵해줘도 다날려먹었으니
  • [레벨:19]우리린캉 2020.10.25 01:20
    성격좋은데능력없 후반 존나못한거면 전체적으로 보통이라는거지 그럼 전반 축신이였는데
  • [레벨:2]성격좋은데능력없 2020.10.25 01:22
    우리린캉 ㅋㅋ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 전반에 축신인데 결과가 그러냐.... 걍 못한겅 못한거지 뭔 실드를치고있어 존나못한건데 ㅋㅋ 지난시즌이었으면 메이드 해줄것도 드리블치다가 뺏기드만
  • [레벨:19]우리린캉 2020.10.25 01:23
    성격좋은데능력없 시발 전반축신이였는데 뭘 못한건 못한거야 전체적인 경기력으로 평가해야지 뭐 모든 선수 다 후반으로 평가함? 전반은 뭐 평가의 대상도 아님?
  • [레벨:2]성격좋은데능력없 2020.10.25 01:27
    우리린캉 전반에 축신모드로 이룬결과가없음

    후반에 병신모드로 존나게날려먹음

    이해가안되나 ㅋㅋ 제발 경기보고 실드쳐라
  • [레벨:3]날강두는못말려 2020.10.25 01:15
    성격좋은데능력없 전반보고 껐을수도 ㅋㅋ 전반에 잘했음
  • [레벨:2]바이퍼 2020.10.25 01:17
    성격좋은데능력없 뭘 존나못해 시발 경기 후반부터봄?
    한준희도 요근래중에 제일 괜찮은폼이라고하는데
    방구석 펨창새끼가 존나못했다네 ㅋㅋ
  • [레벨:35]금발태닝김광규 2020.10.25 01:10
    얘는 이제 이 표정밖에없음
  • [레벨:34]목동다이옥신 2020.10.25 01:10
    맨체스터가 나를 부른다
  • [레벨:2]키쿄우 2020.10.25 01:11
    시티도 좆됐어. 딴 팀 가 ㅋㅋㅋㅋㅋ
  • [레벨:20]아이니드유걸 2020.10.25 01:11
    메시 바르샤 마지막시즌일거같긴하다
  • [레벨:11]꼬끼오끼꼬 2020.10.25 01:11
    ?? 후반전에는 못해도 전반전에는 개잘햇는데 . ㅋㅋㅋㅋ
  • [레벨:22]비니시우스Jr. 2020.10.25 01:13
    (대충 포항항 댓글)
  • [레벨:13]자유는밖인가안인 2020.10.25 01:14
    바르샤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는 상징적인 경기인듯
  • [레벨:2]주문은토끼입니까 2020.10.25 01:14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성격좋은데능력없 2020.10.25 01:15
    주문은토끼입니까 캐리는 못해도 정상적으론 했어야지
    후반엔 뭔 탈압박은커녕 롱패스도못해서 데용꿀패스 받고 라모스한테 다 넘겨줬는데...
  • [레벨:6]Soovid 2020.10.25 01:16
    주문은토끼입니까 라모스도 틀딱인데 캐리하잖아
  • [레벨:23]프리덤45 2020.10.25 01:19
    주문은토끼입니까 수비 안하고 공격에만 집중시켜주면서 프리롤 주는데 캐리력 없으면 왜씀?
  • [레벨:26]달리는자동차. 2020.10.25 01:36
    주문은토끼입니까 라모스가 메시보다 나이 더 많지
  • [레벨:23]브라힘 2020.10.25 01:15
    -코파 델 레이에서 레알 상대로 8경기 0골

    -코파 델 레이 결승에서 레알 상대로 2/2 패배

    -스페인 슈퍼컵 결승에서 레알 상대로 2/3 패배

    -챔피언스리그에서 "11명 모두 뛴" 레알 상대로 0골

    -엘 클라시코 캄프 누에서 7년 덜 뛴 호날두보다 골이 적음

    -엘 클라시코 최근 6경기 0골 0어시
  • [레벨:2]바이퍼 2020.10.25 01:18
    브라힘 찐따새끼마냥 조건 존나걸고있네 ㅋㅋ
    그래서 엘클 최다골 누구? 졷두랑 엘클 전적 우위 누구? 챔스에서 레알 수비 5마리 뚫고 골박은거 누구?
  • [레벨:19]우리린캉 2020.10.25 01:26
    바이퍼 ㅋㅋ 이런거엔 반박 못할거 무시하셈
  • [레벨:14]㈜아스날 2020.10.25 01:26
    바이퍼 좆꾸레 구토새끼 우울해보이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바이퍼 2020.10.25 01:28
    ㈜아스날 느그집가서 짖으세요 ^^
  • [레벨:6]Soovid 2020.10.25 11:01
    바이퍼 개빡쳤다, 명예카탈루냐인!
  • [레벨:6]트루먼독트륀 2020.10.25 02:31
    브라힘 누가 보면 엘클 최다골 좆두인줄 알겠네
  • [레벨:23]Royalty2 2020.10.25 01:17
    로마 참사, 안필드 참사때는 올해의 그 표정이였는데 요즘에는 이 달의 그 표정, 이 주의 그 표정이네ㅋㅋ
  • [레벨:5]김호두 2020.10.25 01:20
    메시의 시대가 끝났으니 네이마르가 바통터치 해야되는데 바보같은새끼가 프랑스에있네
  • [레벨:37]신유나 2020.10.25 01:22
    ㅋㅋㅋㅋㅋ
  • [레벨:24]모테키 2020.10.25 01:22
    그표정 ㅋㅋㅋㅋ
  • [레벨:21]저녁뭐먹지 2020.10.25 01:34
    구토g2팬이였네
  • [레벨:10]Arrideo 2020.10.25 01:41
    오늘 불쌍하긴 하더라... 폼 좋아 보이던데
  • [레벨:3]야채주스 2020.10.25 01:53
    메시 진짜 역대급부진이네 ㅋㅋ 리그 4경기 1골 0도움 1PK...
    챔스 조별리그때 활약한거빼면 진짜 역대급부진중 에이징커브인가;;
  • [레벨:1]JDL 2020.10.25 01:58
    이길땐 싱글벙글하고있는것도 아니고 원래 이러고있는데 그표정드립 ㅋㅋㅋ
  • [레벨:33]호나우두쥬벤 2020.10.25 10:00
    빨리 시티로 와라

  1. 손흥민골 토트넘현지팬(스트리머) 반응 ㅋㅋㅋㅋ
  2. 진격의 거인 애니 채팅 근황.Gif [11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07 D아미 조회78878 추천308
    진격의 거인 애니 채팅 근황.Gif
  3. [찰리 에클셰어] 손흥민, 아스날과 동점 기록. [39]

    해외축구 2020.12.07 꼬마아린 조회47102 추천280
    [찰리 에클셰어] 손흥민, 아스날과 동점 기록.
  4. 이런 손흥민 데리고 불평불만한 새끼 누구야??? [116]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제이든브라프 조회75270 추천651
    이런 손흥민 데리고 불평불만한 새끼 누구야???
  5. ???: 외질 없으니깐 아무것도 못하는거 아님? [83] 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지은이랑호빵먹기 조회45630 추천611
    ???: 외질 없으니깐 아무것도 못하는거 아님?
  6. [PL 토트넘vs아스날]토트넘 완벽한 역습 추가골 전체전개과정 ㄷㄷㄷㄷ
  7. 포텐에서 논란되고있는 한국사 20번은 가장 쉬운 문제도 아니었음
  8. 라스트 오브 어스 2 모션.gif [161] 동영상첨부파일

    PC/콘솔 2020.12.07 일루첸코 조회32949 추천81
    라스트 오브 어스 2 모션.gif
  9. ??? : Girls can do anything!!!!!!!!!!!!!!!!! [119] 첨부파일

    유머 2020.12.07 마르티넬리 조회39585 추천658
    ??? : Girls can do anything!!!!!!!!!!!!!!!!!
  10. [토트넘 vs 아스날] 손흥민 넘어져도 씨익 ㅋㅋㅋㅋㅋ [77]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사슴가슴 조회85869 추천285
    [토트넘 vs 아스날] 손흥민 넘어져도 씨익 ㅋㅋㅋㅋㅋ
  11. 손흥민 원더골 국내 무해설 저화질 버전 .mp4 [12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07 키어런트리피어 조회64512 추천579
    손흥민 원더골 국내 무해설 저화질 버전 .mp4
  12. 아스날 팬분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제가 지금 EPL사무국 해킹중입니다.
  13. 손흥민 어시 케인 추가골 고화질 해설 버전!!!!!!!!!!!!!!!!.mp4 [16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07 산체스나물비빔밥 조회95694 추천579
    손흥민 어시 케인 추가골 고화질 해설 버전!!!!!!!!!!!!!!!!.mp4
  14. [오피셜] 아스날, 19-20시즌 FA컵 우승 [21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07 함진영 조회37644 추천429
    [오피셜] 아스날, 19-20시즌 FA컵 우승
  15. 개집전 전반전 한짤 요약.gif [102]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07 한마유지로 조회55494 추천579
    개집전 전반전 한짤 요약.gif
이전 맨앞 다음
- +
4174 4175 4176 4177 4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