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26 23:13

골키퍼는 꼭 필요한 포지션 인거 같음

조회 수 41763 추천 수 239 댓글 69

1.png 골키퍼는 꼭 필요한 포지션 인거 같음

딥 리인포스먼트 러닝 돌려서 축구 게임 트레이닝 하는데


어느 순간 부터 에이전트 들이 각 팀에 한명씩 골리 포지션으로 가고 (빨간원) 남은 한명이 공격하네


여러 알고리즘으로 돌려봤는데 골키퍼는 항상 생기는거 보면 골키퍼 있는게 제일 효율적인 전술인가봄


신기해서 과학탭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6]소녀전선 2020.11.27 08:21
    바코펀 저 환경에선 이동과 로테이션의 3가지의 조합으로 총 27가지 액션밖에 못함. 누가 손을 쓰고 심지어 공을 찬다 이런 개념도 없엉
  • BEST [레벨:21]추리왕메추리 2020.11.27 09:56
    헬창트라오레 그런건 기괴하다고하는거야
  • BEST [레벨:7]바코펀 2020.11.27 00:07
    해당 시뮬레이팅을 정확히 몰라서 확언은 못하겠지만
    손을 쓸수 있는 유일한 플레이어라서 당연한거 아닌가..?
    축구의 11명중에 전부 퇴장되고 1명만 남긴다면 무조건 골키퍼일듯
  • BEST [레벨:21]현직베지터 2020.11.27 09:47
    종열이 녀석 그래서 항상 나한테 키퍼를 맡겼구나... 매일 툭툭 치길래 날 미워하는 줄 알았더니...
  • [레벨:24]소프트웨어학과 2020.11.27 10:36
    소녀전선 오 이런식으로 구현되어있으면 접근이 좀 쉽겠네요
    방학 때 논문 몇 개 보고 재미로 해봐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 [레벨:2]dsadsaw 2020.11.27 10:10
    이거 11명이서 돌린 결과는 없나요?
  • [레벨:6]소녀전선 2020.11.27 10:12
    dsadsaw 원랜 필드 크기 키우고 4명 4명 할려고 했었는데 트레이닝이 넘 오래걸려서 못했네용 ㅜ 11명 돌린 결과는 못ㅂ핬는데 나중에 지금 하는거 제출하고 함 돌려볼게요ㅋㅋ
  • [레벨:2]파블류첸코 2020.11.27 10:24
    와 갓니티
  • [레벨:3]아이들 2020.11.27 10:27
    저걸 굳이 해야 필요성을 느끼나ㅋㅋ
    안해도 느끼지 않음?
  • [레벨:26]비니비니 2020.11.27 10:33
    아이들 당연하다고 알고있는 사실은 증명하는건 꽤나 중요함
  • [레벨:2]사딸라 2020.11.27 10:53
  • [레벨:26]청와대횟집 2020.11.27 10:57
    비니비니 ㄹㅇ 당연한 것일수록 증명하기 어려운 것도 있음
    왜나면 당연하니까
  • [레벨:2]FIFA2020 2020.11.27 10:53
    ㅇㄷ
  • [레벨:20]대깨아르테타 2020.11.27 10:53
    선생님 정말 급한데, DBA 취직해서 일하다가 인공지능이나 딥러닝쪽으로 넘어갈 수 있을까요?
  • [레벨:6]소녀전선 2020.11.27 10:57
    대깨아르테타 한국은 모르겠는데 미국은 상위기업의 리서쳐는 PhD 기본에 페이퍼도 몇개 있어야되용. 일반적인 곳도 최소 요구사항이 몇년 관련 분야 일한거 아님 마스터가 기본이라 엄청 이 분야에 빠삭한거 아님 힘들어 보입니당ㅠ
  • [레벨:20]대깨아르테타 2020.11.27 11:23
    소녀전선 미국에서 연구하시나봐요 안그래도

    미국은 DBA 시장 성장 가능성이 낮아서(이미 다 컸다는데), 그쪽 DBA엔지니어 컨설턴트들이 다른 분야로 넘어간 케이스들이 많나요?? DBA회사에서 제의와서 고민이 넘 많네요... 5년간은 밥벌이할거같은데 그담이 문제라
  • [레벨:6]소녀전선 2020.11.27 11:27
    대깨아르테타 전 일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에 학교 마스터 겸하면서 하는거라 저건 학교 프로젝트 중 일부예요 ㅎㅎ 제가 DBA 쪽을 자세히 아는건 아닌데 보통 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시작해서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나 ML 엔지니어로 그렇게 가는건 봤는데 DBA 에서는 본 적은 없어요 애초에 주변에 회사 사람 말곤 DBA가 없네용 ㅜ
  • [레벨:20]대깨아르테타 2020.11.27 11:30
    소녀전선 맞아요 전자가 일반적인 루트여서 고민중이에요
    ETL러 제의올때까지 존버할까 DBA일단 갈까 너무 고민되네요 취업이 어렵다보니

    주변에 DBA하시는분들 어떤가요? 밥벌이가 되나요...?
  • [레벨:6]소녀전선 2020.11.27 11:37
    대깨아르테타 회사 DBA 분들은 편하게 일하는거 같아요ㅋㅋ 막 뭐 부탁하면 며칠 걸려서 끝내주고ㅜㅜ 근데 제 회사가 어그레시브한 회사가 아니라 적절한 참고은 안될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밥벌이는 미국이다보니 IT 관련이면 문제 없구. 아무래도 코로나 땜에 취업이 쉽지 않은 요즘인데 DBA 포지션 받으시고 따로 개인 프로젝트로 나중에 생각하시는 분야 쪽 틈틈히 하시는것두 한 방법 같아용
  • [레벨:22]M99 2020.11.27 11:01
    헉 갓겜닉
  • [레벨:6]소녀전선 2020.11.27 11:01
    M99 https://www.fmkorea.com/gf
  • [레벨:9]rankese 2020.11.27 11:28
    잼있어보인단
  • [레벨:21]풋볼리코더 2020.11.27 12:11
    이런 시스템을 알파고처럼 이용하게 되면 축구의 궁극적인 전술이 완성되는 건가??

  1. ??? : 뭐야 펨코 너네 난민 좋아하잖아? [93]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박로제 조회29699 추천544
    ??? : 뭐야 펨코 너네 난민 좋아하잖아?
  2. 최종 목표: 알페스 공론화 --> 본진인 여초카폐의 실태를 대중들에게 알리는 것
  3.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영화관 [91] 동영상첨부파일

    영화/TV 2021.01.12 공수겸장김수겸 조회36699 추천183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영화관
  4. 얘들아 펨코만 싸우는게 아니야 [125]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귤사랑뻐끔이 조회49565 추천733
    얘들아 펨코만 싸우는게 아니야
  5. 손심바 알페스충들에게 선전포고 [111]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히어로오 조회36923 추천794
    손심바 알페스충들에게 선전포고
  6. 긴급) 여시 언냐들 한남들 성희롱 자료 가져가!!! [47]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1.12 웅장한승부사 조회29431 추천355
    긴급) 여시 언냐들 한남들 성희롱 자료 가져가!!!
  7. 무직조축노라이센스 6 & 7화 - 백수부터 챔스우승까지
  8. 디시 여연갤에서 물타기를 하려고 한다고?ㅋㅋㅋㅋ [51]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연남동김장김치 조회33334 추천358
    디시 여연갤에서 물타기를 하려고 한다고?ㅋㅋㅋㅋ
  9. 안녕하세요 절대영도 최영도 작가입니다 [320]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scvv6958 조회183954 추천2809
    안녕하세요 절대영도 최영도 작가입니다
  10. 여초 정신병 레전드.jpg [64]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눈팅디갤러 조회43979 추천304
    여초 정신병 레전드.jpg
  11. [다양] 의류 브랜드 세일 모음 (다양) (무료) [25] 동영상첨부파일

    핫딜 2021.01.12 BUDAFUKNPE 조회37633 추천43
    [다양] 의류 브랜드 세일 모음 (다양) (무료)
  12. 여초들은 모르는 펨코의 진짜 역린 [207]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대깨무리뉴 조회72501 추천897
    여초들은 모르는 펨코의 진짜 역린
  13. 펨코는 제2의 소라넷 기사...페이스북 여성 반응 [103]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모쏠대머리 조회44311 추천566
    펨코는 제2의 소라넷 기사...페이스북 여성 반응
  14. 반페미 선봉부대 리나 누나도 알페스 규탄 참전(배나온 사람 아님)
  15. 가슴에 피구공 두개인 여성 [105]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작성자여친 조회83800 추천376
    가슴에 피구공 두개인 여성
이전 맨앞 다음
- +
4174 4175 4176 4177 4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