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27 07:52

선수 및 스탭 한글화

조회 수 144315 추천 수 223 댓글 217
첨부 파일
첨부파일

1.png 선수 및 스탭 한글화

[변경사항]




 1. 21버전 최적화로 삭제된 인물들 제거


 

 2. 잉글랜드,스페인,독일,프랑스,이탈리아,포르투갈 1부리그 한글화 완료 (총 8.6만명)

         


   2-1. 선수 -8 및 130포텐까지 작업추가 완료


   2-2. 스탭 -8 및 150포텐까지 작업추가 완료



 3. 터키국적을 가진 선수들 영문과 한글동시에 나오게 설정 (예: 엠레 잔, 메수트 외질)


 

 4. 유니폼이름 제거를 통한 경기장내에서의 선수이름 한글화 완료




[장점]




 1. 인물들의 생년월일이 바뀌지 않음



 2. fake파일보다 가벼움




[단점]




 1. 기존게임에 적용 불가 새 게임을 시작해야 함




[설치 방법]




 1. 라이선스 최적화 하기 https://www.fmkorea.com/3193790685 여기 참고하여 2111폴더내의 파일들 제거

   

    (주소내의 첨부파일 다운받을 필요없음)



 2. 알집파일을 풀어서 2가지 fmf파일을 아래 경로에 넣어주세요


2.png 선수 및 스탭 한글화


 3. fake파일 아래 경로에 넣어주기 (독일 네덜란드 국대 활성화 파일임)


3.png 선수 및 스탭 한글화

 4. 게임 시작 -> 커리어 -> 우측 상단 데이터 베이스 클릭 -> 인물 한글화 및 유니폼이름 제거 체크 된 것 확인 -> 빠른시작 or 고급 설정


4.png 선수 및 스탭 한글화


한글화파일 다운로드.zip



[도움을 주신분들]


 원작자 : 착한생각님


 테스트 도와주신 ejdcldl3 님, ping07 님 감사합니다.


  • [레벨:1]닉펨린 2020.12.20 14:20
    모바일 터치는 안되는건가요? ㅜㅜ
  • [레벨:30]오센 2020.12.26 17:07
    닉펨린 이건 저도 해본적이없어서 모르겠어요
  • [레벨:1]멋진도련님 2020.12.20 19:22
    감사합니다
  • [레벨:1]wonkish 2020.12.22 17:53
    죄송한데 선수이름이랑 다 중국어로 바뀌었는데 어떻게하나요 ? ㅠㅠㅠ
  • [레벨:1]wonkish 2020.12.22 17:53
    wonkish 도와주세요 ㅠㅠ
  • [레벨:14]호헿헿 2020.12.25 17:47
    wonkish ni hao
  • [레벨:30]오센 2020.12.26 17:07
    wonkish 설정에서 한국어로 설정하셨는지 확인해보세요
  • [레벨:20]승규종신 2020.12.26 15:15
    대회이름이나 지브라는 수정 안된거죠?
  • [레벨:30]오센 2020.12.26 17:08
  • [레벨:9]앙리의뒷다리 2020.12.26 16:03
    이거 에픽게임에서 받으면 경로가 어떻게 되나요?
  • [레벨:30]오센 2020.12.26 17:09
    앙리의뒷다리 에픽은 저도 경로를 잘모르겠네요 죄송합니다
  • [레벨:33]Kai.29 2020.12.26 18:25
    경기장 내 선수이름 영어로 나오게 하고 싶으면
    유니폼이름제거 적용 안하면 될까요??
  • [레벨:30]오센 2020.12.27 08:14
    Kai.29 유니폼 이름 적용된 인물만 한글화한거라 빼고 게임시작하시면 전부 영어로 안나와요
  • [레벨:1]Laurant 2020.12.27 20:42
    데이터베이스가 안눌러지는데 이건 어떻게하나요?
  • [레벨:20]녹색날 2021.01.01 16:34
    선수 및 스탭 한글화 ㅇㄷ
  • [레벨:2]이리니리 2021.01.27 05:54
    ㅇㄷ
  • [레벨:2]이리니리 2021.01.27 14:08
    한글화 ㅇㄷ

  1. 반페미 선봉부대 리나 누나도 알페스 규탄 참전(배나온 사람 아님)
  2. 가슴에 피구공 두개인 여성 [105]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작성자여친 조회83800 추천376
    가슴에 피구공 두개인 여성
  3. 디코는 이미 알페스 독립운동가 시작했다 [102]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안톤좌 조회34135 추천318
    디코는 이미 알페스 독립운동가 시작했다
  4. 근데 펨코 소라넷 맞는거같은데? [75]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욕망의항아리 조회51811 추천516
    근데 펨코 소라넷 맞는거같은데?
  5. 실시간 남초 화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8]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첼시레전드길모어 조회60396 추천406
    실시간 남초 화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공홈] 파말리캉, FC 미트윌란으로부터 보지다르 크라예프 임대영입 [28]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1.12 리버풀레전드훔바 조회7223 추천96
    [공홈] 파말리캉, FC 미트윌란으로부터 보지다르 크라예프 임대영입
  7. (여초 성희롱 자료) 방탄 수위 알페스 찾았다. [94]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뉴델리알리 조회41864 추천351
    (여초 성희롱 자료) 방탄 수위 알페스 찾았다.
  8.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딥페이크' [104]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DWG사렌 조회69432 추천676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딥페이크'
  9. 매도 인증합니다. [105] 첨부파일

    주식 2021.01.12 워렌존버핏 조회40696 추천159
    매도 인증합니다.
  10. 현 아이돌 성 착취(알페스) 사태 인스티즈 반응 [78]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anㅇㅇn 조회46080 추천384
    현 아이돌 성 착취(알페스) 사태 인스티즈 반응
  11. 알페스가 소속사의 암묵적 동의라고 하는 새끼들의 주장 [89]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할매국밥집 조회61444 추천761
    알페스가 소속사의 암묵적 동의라고 하는 새끼들의 주장
  12. 여초에서 실검에 딥페이크 올려놨는데 역관광 ㅋㅋㅋㅋㅋ [126]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28자의닉네임 조회65026 추천779
    여초에서 실검에 딥페이크 올려놨는데 역관광 ㅋㅋㅋㅋㅋ
  13. 소속사도 괜찮다고하고 본인들도 별말 없는데 뭐가 문제냐ㅋㅋㅋ
  14. 뉴발 327 신규컬러/출시일자 엠바고 OFF!!!!!!!! (수정)
  15. 알페스가 딥페이크랑 다를 바 없는 이유 [131] 첨부파일

    유머 2021.01.12 서울아파트 조회45133 추천519
    알페스가 딥페이크랑 다를 바 없는 이유
이전 맨앞 다음
- +
4174 4175 4176 4177 4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