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18 23:04

루머) 갤럭시S21 울트라 렌더링

조회 수 59224 추천 수 192 댓글 235
9DEF5402-8545-45D6-8FC7-58248860DEFE.jpeg 루머) 갤럭시S21 울트라 렌더링

C7F09902-A781-4A69-892C-749254AFC239.jpeg 루머) 갤럭시S21 울트라 렌더링

1123B2F8-4DAD-4B0E-A965-454D91862329.jpeg 루머) 갤럭시S21 울트라 렌더링

D3E91486-52A2-4EBE-A121-AFF9E0470603.jpeg 루머) 갤럭시S21 울트라 렌더링

E45AEB12-2354-4622-ABC1-2368B9776564.jpeg 루머) 갤럭시S21 울트라 렌더링
마지막은 S20 울트라

디자인 어때보여요?
  • BEST [레벨:14]120hz 2020.10.18 23:07
    개에반데;;; 진심 존나 못생겼음
  • BEST [레벨:1]아크릴발바닥 2020.10.18 23:05
    아 노툭튀인 줄 알았는데 카툭튀네 ㅋㅋㅋ ㅋㅋㅋㅋ 미쳤나
  • BEST [레벨:6]호석대 2020.10.19 02:53
    난 카메라 저렇게 과하게 갈 필요 없다고봄
    특히 일반인한테는
    차라리 카메라 하나 사놓구 필요할때 들고다니는게 감성지지 ㅋㅋ
  • BEST [레벨:9]레알마드 2020.10.19 02:54
    카메라에 저 100X 문구는 뭔 생각으로 쳐박은건지
  • [레벨:3]최선묵 2020.10.19 03:42
    진짜 작년에 나온 플래그쉽 폰들 디자인이 잘나온거구나....S10 노트10시리즈 디자인이 잘뽑혔음을 인지합니다...
  • [레벨:3]응씨카이 2020.10.19 03:45
    펀치홀 없애는건 아직 기술적으로 불가능한가??
  • [레벨:24]왕평 2020.10.19 03:45
    S10처럼 가운데에 카메라 만들어주지
    왜 저렇게 해야대냐
  • [레벨:24]극한의가성비충 2020.10.19 03:49
    왕평 오.. 저랑 같은 생각하는분이 있네요.
  • [레벨:5]아니근데 2020.10.19 04:22
    극한의가성비충 s10,노트10은 진짜 디자인 개잘뽑아놓고선 왜이러는지;;
  • [레벨:24]왕평 2020.10.19 09:15
    극한의가성비충 카메라가 튀어나올거면 그만큼 케이스 밸런스 맞춰서
    배터리 용량을 키워줘도되고
    한쪽으로 치우쳐져서 튀어나오면 기울기 안맞아서
    덜그럭 거릴거고,
    무엇보다 균형 조화가 하나도 안맞아서
    왜 저렇게 했는지가 의문이네여..
    그동안 가운데 지향하다가 갑자기 저러는 이유가 있는지 싶고
  • [레벨:24]블랑의르블랑 2020.10.19 03:48
    ??? : 풀엣지 언더카메라 통해서 베절리스 디스플레이 나온다고함
    (s21 유출 루머를 올리며 실제로 한 말 )
  • [레벨:25]청오리 2020.10.19 03:52
    디자인이 점점 퇴화하냐
  • [레벨:25]종신무버지 2020.10.19 03:55
    애플 인덕션이랑 차별화 해야되니까 인덕션으로 못만들어서 저렇게 만드는건가 후면 밸런스 왜 저따구로 만드는건지 이해할수가 없다
  • [레벨:11]N.die이제동 2020.10.19 03:55
    좆성이 좆플 인덕션 뛰어 넘었네
    휼륭하다 스승을 뛰어 넘었구나
  • [레벨:22]ETS 2020.10.19 03:55
    아이폰12로 간다
  • [레벨:21]겕걁 2020.10.19 03:55
    카메라 너무 과해 ㄹㅇ
  • [레벨:20]김펨붕 2020.10.19 04:02
    아니 카메라 저렇게까지 필요없다고 씨발;;
  • [레벨:3]스트라빈 2020.10.19 04:08
    콤팩트하게 좀 제발
  • [레벨:3]취킨런 2020.10.19 04:20
    이상해요
  • [레벨:3]Supreme. 2020.10.19 04:31
    둘다 아저씨 아줌마폰같음;;
  • [레벨:23]엄준식의손 2020.10.19 04:37
    ㄹㅇ 존나 못생김
    카메라 너무너무 과하다
    난 후면카메라 좋은거 필요없는데. 후면 카메라 성능좀 낮추고 디자인 이쁘게 한 모델 나와주면 안되냐 ㅠㅠ
  • [레벨:14]cwasccc 2020.10.19 04:43
    나 s10 나오자마자 샀는뎅 개인적으로 네이밍에 10번대 삭제하고 20붙여서 낼꺼면 최소한 전면에 카메라홀 정도는 없애고 출시했어야되지않나 싶음 ㅋㅋㅋㅋ s시리즈가 개인적으로는 방향성을 잃었다고 생각함
  • [레벨:24]극한의가성비충 2020.10.19 05:45
    cwasccc 말장난 에디션 ㅋㅋ
  • [레벨:10]놀고시프다 2020.10.19 06:12
    S25쯤 가면 뒷판 전체가 다 카메라일듯
  • [레벨:23]두샨블라호비치 2020.10.19 06:22
    삼성 예내 인덕션 디자인 같은거 따라하던 디자이너들 싹다 물갈이 한줄 알았는데 아니었내
  • [레벨:7]짜몽 2020.10.19 06:57
    저렇게 모서리에 붙은 카툭튀면 케이스는 어떻게 나올려나...
  • [레벨:2]미친개는짓는다 2020.10.19 07:01
    삼성은 카메라만 존나 업그레이드 하네 ㅋㅋㅋㅋ 100배 나올때도 뭔 달을 찍고 개지랄병 싸면서 가격만 존나 올리고 개망 ㅋㅋㅋ 임원중에 카메라에 목숨거신분 있나
  • [레벨:17]더블쿼터파운드 2020.10.19 07:03
    존나 긱하게 생겼네 ㄹㅇ 애플마크박아도 못생겼을꺼 같다
  • [레벨:21]씹멸치3대380 2020.10.19 07:27
    S20 플러스로 가야되나 이거ㅡㅡ
  • [레벨:7]안보,지원사령부 2020.10.19 07:36
    중국폰 처럼 생겼네
  • [레벨:21]박채은 2020.10.19 07:37
    그들도 눈이 있는데 저래 만들리가
  • [레벨:13]호롱롤로루 2020.10.19 07:57
    루머가지고 왜케 발기하시는 분들이 많지 ㅋㅋ
  • [레벨:2]별의밤 2020.10.19 07:57
    근데 얘넨 나올때마다 풀체인지를 해버리네
  • [레벨:24]서대문우체국 2020.10.19 08:14
    S10 다음부턴 왜케 s시리즈 다 좆망이냐 ㅠㅠ
  • [레벨:15]neffex 2020.10.19 08:41
    아니겠지 ㅆㅂ ㅋㅋㅋㅋ 짱깨폰보다못하누
  • [레벨:15]댓글달면추천함 2020.10.19 08:43
    S10은 예뻤는데 왜 갑자기 역변하는지
  • [레벨:2]스갈 2020.10.19 08:58
    노트10도 카툭튀야 솔직히 휴대폰 디자인 다 거기서 거기라 성능보고 사기 시작한지 오래됨
  • [레벨:25]눈예 2020.10.19 13:34
    20보단 선녀임
  • [레벨:13]마지마고로 2020.10.19 14: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토트넘 vs 맨시티] 2-0경기종료, 토트넘 리그1위 재탈환! .gif
  2. 20/21 프리미어리그 선수기록 (손흥민 9골, 케인 9도움) [219] 첨부파일

    유머 2020.11.22 (예의바르게) 조회48949 추천405
    20/21 프리미어리그 선수기록 (손흥민 9골, 케인 9도움)
  3. [토트넘 vs 맨시티] 요리스 슈퍼세이브 ㄷㄷㄷㄷㄷㄷㄷ .gif
  4. [토트넘 vs 맨시티] 허벅지 만지며 누워버린 토비 > 조로든 투입 .gif
  5. 황돔벨레 볼 간수.mp4 [11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2 투마데이라 조회52028 추천271
    황돔벨레 볼 간수.mp4
  6. [토트넘 vs 맨시티] 1따봉 날려주는 손흥민 .gif [43]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2 사슴가슴 조회81024 추천403
    [토트넘 vs 맨시티] 1따봉 날려주는 손흥민 .gif
  7. r스ㅇ뚀오rㅓㅁ [79] 첨부파일

    유머 2020.11.22 눈팅1년차 조회41160 추천366
    r스ㅇ뚀오rㅓㅁ
  8. 태국식 숙청 방법 [69]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2 크엉이 조회73712 추천335
    태국식 숙청 방법
  9. 축구계 최악의 사기꾼들.jpg [259] 첨부파일

    유머 2020.11.22 JORDAN23 조회141671 추천1271
    축구계 최악의 사기꾼들.jpg
  10. 당황한 무리뉴.mp4 [5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2 투마데이라 조회69313 추천582
    당황한 무리뉴.mp4
  11. [토트넘 vs 맨시티] 케인 패스 > 손흥민 침투 ㄷㄷㄷㄷㄷㄷ .gif
  12. [토트넘 V 맨시티] 로셀소 추가골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13. [토트넘 vs 맨시티] 케인어시, 로셀소 추가골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gif
  14. tt7카 좆같은거 떳다 ㅅㅂ [18]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0.11.22 공익 조회16658 추천169
    tt7카 좆같은거 떳다 ㅅㅂ
  15. 시베리아 횡단 열차 3등칸의 풍경 [117]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2 정치는대국적으로 조회55033 추천243
    시베리아 횡단 열차 3등칸의 풍경
이전 맨앞 다음
- +
4644 4645 4646 4647 4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