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18 23:24

반응 안좋은 S21유출샷...삼성전자 특단의 조치

조회 수 93295 추천 수 422 댓글 229

S21A.jpg 반응 안좋은 S21유출샷...삼성전자 특단의 조치


이래도 안이뻐보이면 진짜 안이쁜거다

  • BEST [레벨:24]시진핑모니터 2020.10.19 03:03
    이쁜데
  • BEST [레벨:30]여친생기면펨코끔 2020.10.19 03:03
    솔까 애플이 인버터말고 먼저 저런 일렬 카메라 내놓았으면 또 달랐을껄? ㅋㅋㅋㅋ
  • BEST [레벨:21]펩재앙 2020.10.19 03:14
    크림푸들 논리 좀 이상하네
    애플이 카메라 세개 박고 낼때 대차게 까고는 s20 울트라 보니까 아이폰이 그나마 낫다고 하는 사람들 많던데
  • BEST [레벨:2]보노보노3 2020.10.19 03:10
  • [레벨:23]Orthopto 2020.10.19 07:24
    칼스붕가 하드웨어 개선이 이제 될만큼 되어서 그런듯.
  • [레벨:18]개발조무사 2020.10.19 07:03
    공대냄새남
  • [레벨:20]에그멍 2020.10.19 07:19
    이쁜데
  • [레벨:10]그냥옴 2020.10.19 07:23
    근데 진짜 저 사과하나 차이가 ㅈㄴ크긴 하네
  • [레벨:5]즤이이이잉 2020.10.19 07:36
    갤럭시 디자인보고 별로라고 욕하는 애들 특 : 앱등이임
  • [레벨:9]덧콤 2020.10.19 08:06
    즤이이이잉 디자인 별로임
  • [레벨:24]나잇쓰 2020.10.19 08:15
    즤이이이잉 디자인 이쁘면 색깔로 지랄함 ㅋ
  • [레벨:24]시스룩모니터 2020.10.19 07:39
    근데 브랜드가치빨하고 로고빨이 크긴크다
    애플로고 붙으니깐 ㅈㄴ 이뻐보이는디
  • [레벨:36]최진리 2020.10.19 07:40
    존나 이상한데 ㅋㅋ
  • [레벨:22]유동성 2020.10.19 07:51
    카메라 튀어나온거빼고괜찮은데 후면이 어캐생겨야 이쁜거냐 난 마스터이 아이폰도괜찮던게
  • [레벨:6]Psall 2020.10.19 08:01
    아주... 미세하게 묘하게 늘 뭔가 아재느낌이 풍겨.. 아쉬움ㅠ
  • [레벨:23]투퍼데이 2020.10.19 08:03
    아니 카메라 왜저래
  • [레벨:7]김두한 2020.10.19 08:04
    존나별로네..
  • [레벨:23]오오옹우 2020.10.19 08:06
    20보다는 나은거같기도하고 아닌거깥기도하고..
  • [레벨:24]cha5s 2020.10.19 08:17
    곡률도 죄다 따로놀고 비율도 엉망진창이네
  • [레벨:21]김정민 2020.10.19 08:33
    아니 s10e같은 작은건 대체 왜 안나오는거냐 맨날 졸라 큰것들만 나와 애플은 원래 있던 아이폰 12도 줄여서 미니 출시하는데 삼성은 맨날 졸라커지기만하네
  • [레벨:21]FC5eou1 2020.10.19 08:41
    s20보다는 나은거같은데 걍 s10 후면디자인으로 되돌렸으면하는데
  • [레벨:24]은지은 2020.10.19 08:58
    앞면은 괜찮은데 뒷면이 항상 문제야 삼성은..
  • [레벨:1]블인라드된사용자 2020.10.19 09:00
    애플이였으면 비대칭으론 안했을듯;; 존나 기괴하네
  • [레벨:2]제코가석자 2020.10.19 09:04
    사과 다니까 있어보이네ㅋㅋㅋㅋ
  • [레벨:4]스윗커피 2020.10.19 09:11
    인버터 승
  • [레벨:1]MARCA 2020.10.19 09:33
    이쁘기는 씨발 좆병신 애자같구만
  • [레벨:25]토토오오 2020.10.19 09:45
    카메라 부분 진짜 왜 저래
    애플마크달아도 이쁘지가 않음..
  • [레벨:22]김슛팅 2020.10.19 10:04
    기괴하네
  • [레벨:3]8이니에스타6 2020.10.19 10:14
    사과 있으니 이쁘네
  • [레벨:25]718gt4 2020.10.19 10:15
    애플 로고 박으니 선녀가 됐네
  • [레벨:24]홈런최정 2020.10.19 10:15
    s10이나 노트10이 아직도 잘팔린다는거 들리면... 그 디자인 다시 채용해야되는거아니냐;;;
  • [레벨:9]술주정강인 2020.10.19 20:22
    여전히 마진 안맞네
  • [레벨:26]재로백 2020.10.19 21:25
    3의 배수로 쓰고 있으니 이번엔 바꿔야지

  1. [미러] 클롭이 확인한 살라의 코로나 검사 결과와 복귀 날짜 [41]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23 후벵디아스 조회13969 추천86
    [미러] 클롭이 확인한 살라의 코로나 검사 결과와 복귀 날짜
  2. [EPL_리즈vs아스날] 리즈 하피냐 회심의 슈팅 또 골대 ㅋㅋㅋㅋㅋㅋㅋ
  3. 우리팀 여직원들이 커피 안타오자 팀장님이 취한 조치
  4. 러시아 육군 신병 훈련소의 식당 [135]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3 정치는대국적으로 조회63916 추천348
    러시아 육군 신병 훈련소의 식당
  5. 리헨즈님 만남 감동 [54] 첨부파일

    LOL 2020.11.23 부천에온세스크 조회50541 추천263
    리헨즈님 만남 감동
  6. 장문주의) 신규 시즌에 대한 나의 뇌피셜 2탄 (부제: 아직 대장은 아니다)
  7. [공홈] 아르테타 경기후 기자회견 [139]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23 아스날소식통 조회21593 추천103
    [공홈] 아르테타 경기후 기자회견
  8. 이번달에 출시되는 63만원짜리 콜로세움.jpg [233] 첨부파일

    유머 2020.11.23 씨지비F열16번 조회81199 추천354
    이번달에 출시되는 63만원짜리 콜로세움.jpg
  9. 독하다 독해, 이래도 안 접어? 신화 2성 먹어서 '초-대자연'됨
  10. T1 점심밥 [166] 첨부파일

    LOL 2020.11.23 페이컼 조회73059 추천193
    T1 점심밥
  11. 오토바이 대회 사고 [120]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3 곤작 조회49954 추천173
    오토바이 대회 사고
  12. [21 BETA] 4-2-3-1 SLOW [33] 첨부파일

    FM21전술자료 2020.11.23 콩테의축구 조회32921 추천55
    [21 BETA] 4-2-3-1 SLOW
  13. 혐) 떼껄룩 앞다리 뽑기 [8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3 헤어지기로해 조회64213 추천369
    혐) 떼껄룩 앞다리 뽑기
  14. 내셔널 지오그래픽 - 가장 빨리 달리는 동물, 치타 [26] 동영상첨부파일

    FM21자유 2020.11.23 호냘두 조회56929 추천60
    내셔널 지오그래픽 - 가장 빨리 달리는 동물, 치타
  15. 竹馬故友, 하파엘과 이카르디의 이야기 [32]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11.23 파리빵집 조회17273 추천162
    竹馬故友, 하파엘과 이카르디의 이야기
이전 맨앞 다음
- +
4645 4646 4647 4648 4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