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19 02:37

[애슬레틱] 버질 반 다이크, 사실상 시즌 아웃

조회 수 53600 추천 수 264 댓글 458
[애슬레틱] 버질 반 다이크, 사실상 시즌 아웃

https://theathletic.com/news/liverpool-van-dijk-injury-latest-update/JTWHl8p8pjZY


리버풀의 수비수 버질 반 다이크는 오른쪽 무릎의 전방 십자 인대를 손상당했으며 수술을 받게 될 것이라고 제임스 피어스가 전했습니다


반 다이크는 클럽의 의료 팀과 함께 재활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부상에 대한 수술을 받게됩니다.


부상의 성격을 고려할 때 그는 2020-21시즌의 대부분을 놓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편 티아고는 심각한 부상을 피했고 알리송은 어깨 부상에서 예정보다 일찍 돌아올것으로 보인다.

  • BEST [레벨:27]무스타피자카페 2020.10.19 02:57
    아니 반다이크가 살인태클하고 그 태클이 나쁘지 않았다는 인터뷰를 하기라도 했냐??
    선수가 부상당했는데 니들 진짜 너무한다
  • BEST [레벨:25]그럴수밖에 2020.10.19 02:58
    무스타피자카페 ㄹㅇ 반다이크가 아내 임신중에 좆빻은년이랑 떡치고 불륜한것도 아닌데 너무 심한거아님?
  • BEST [레벨:1]뚜득 2020.10.19 02:58
    그동안의 업보지뭐 살인마네랑 epl 씹더러운태클 비신사적행위는 다 이새끼들이 독보적으로 했던거라 딱히 안불쌍함 ㅋ ㄹㅇ레전드
  • BEST [레벨:26]특수스색대 2020.10.19 02:53
    ?? : 난 미안하다고 생각안함 ㅋㅋ

    https://m.fmkorea.com/index.php?mid=humor&document_srl=3151698903&search_keyword=%EB%B0%98%EB%8B%A4%EC%9D%B4%ED%81%AC%EA%B0%80+%EC%A0%84%ED%98%80&search_target=title_content&page=1
  • [레벨:29]워너비보이 2020.10.19 05:20
    투기장 ㄷㄷㄷ
  • [레벨:7]테크노 2020.10.19 06:14
    우와 댓글... 니들도 똑같이 십자인대 부상 당하기를
  • [레벨:31]개똥같은넘 2020.10.19 06:17
    아 지지난 시즌 발롱 2위 받았던 선수가 벌써 시즌 아웃이라니 안타깝다. ㄷㄷ
  • [레벨:18]링깡 2020.10.19 06:46
    와.........타팀팬으로 댓글투기장보니까 흥미진진하다..
  • [레벨:22]차드 2020.10.19 07:21
    악플다는 모든사람들 똑같이 업보 돌아오길
  • [레벨:15]맹구매수 2020.10.19 07:24
    차드 https://m.fmkorea.com/3151698903
  • [레벨:22]사도2 2020.10.19 09:49
    업.보 메르텐스한테하고 개테클하고 나쁘지않앗다는 새키인데 태도가 글러처먹은거지
  • [레벨:1]MANCHAST 2020.10.22 19:01
    나가 듸질 네이버련들

  1. [웨일스온라인][장문] 스티브 쿠퍼와의 QnA (셰필드전, 팀 상황 등등)
  2. 2018년 골든벨 레전드..jpg [148] 첨부파일

    유머 2020.11.25 축구분석장인 조회56376 추천376
    2018년 골든벨 레전드..jpg
  3. 고증 1티어 전쟁영화.K-movie [72]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5 C6H12O6 조회44828 추천216
    고증 1티어 전쟁영화.K-movie
  4. ??? : 왜 한화를 배신한거냐고?? [40] 첨부파일

    LOL 2020.11.25 mnbvc 조회42952 추천444
    ??? : 왜 한화를 배신한거냐고??
  5. 양의지 인터뷰 "NC를 먹여살리는 게 리니지다." [80] 첨부파일

    야구 2020.11.24 김한나 조회51946 추천333
    양의지 인터뷰 "NC를 먹여살리는 게 리니지다."
  6. 중국서 "수돗물에 라이터 갖다 대자 불붙어"
  7. [Foot Mercato] 마르세유, 레알, 첼시, PSG : 마켈렐레가 말하는 그의 이적
  8. FC5E0UL을 완성한 서울 5:0 대승!! [ 2020 ACL E조 서울 vs 치앙라이 ]
  9. 김혁규 정지훈 개새끼들아~~~~ [66] 첨부파일

    LOL 2020.11.24 컴퓨터몰라요 조회56055 추천467
    김혁규 정지훈 개새끼들아~~~~
  10. 혐)키우던 구렁이한테 고양이 먹이로 줌 jpg [48] 첨부파일

    유머 2020.11.24 역사를남길자 조회57821 추천326
    혐)키우던 구렁이한테 고양이 먹이로 줌 jpg
  11. 서울 이인규 추가골ㄹㄹㄹㄹㄹㄹ [ 2020 ACL E조 서울 vs 치앙라이 ]
  12. NC팬들 화력본다 이거 소름돋는 장면임 [125] 첨부파일

    야구 2020.11.24 김동진 조회41345 추천435
    NC팬들 화력본다 이거 소름돋는 장면임
  13. [위메프] 머거본 빼빼한통 _ 맥주안주 추천 (8,180원) (무료)
  14. [AFC챔스 퍼스vs울산]울산 주니오 극장 역전골 ㅁㅊ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5. 한화생명 오늘 발표 순서가 괜찮았던 이유.jpg [26] 첨부파일

    LOL 2020.11.24 그린비치 조회44412 추천373
    한화생명 오늘 발표 순서가 괜찮았던 이유.jpg
이전 맨앞 다음
- +
4645 4646 4647 4648 4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