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11 22:55

저도 포텐 가능?

조회 수 18925 추천 수 127 댓글 31
image.png 저도 포텐 가능?
두근두근
  • BEST [레벨:38]g1mgenbu 2020.10.11 23:18
    어이어이...포금 설정해놓고 포텐 가능이냐고 물어보는거냐구...
    이게 처녀빗치인가 뭔가 하는 그거냐구...
  • [레벨:34]TSM 2020.10.11 22:55
    이걸 맞추누!
  • [레벨:27]환관 2020.10.11 22:55
    와 ㅊㅊ
  • [레벨:31]돌겜스탕스 2020.10.11 23:17
    포금을 푸셔야죠
  • BEST [레벨:38]g1mgenbu 2020.10.11 23:18
    어이어이...포금 설정해놓고 포텐 가능이냐고 물어보는거냐구...
    이게 처녀빗치인가 뭔가 하는 그거냐구...
  • [레벨:21]패트릭마홈스 2020.10.11 23:18
    일단 포금 푸시죠 여유롭ㄱ ㅔ갑니다 ㅎㅎ
  • [레벨:2]LuNair 2020.10.11 23:19
    롤잘알;
  • [레벨:1]조투 2020.10.11 23:21
    올해는 탈론 로그 빼곤 완전 정배네?
    지투야 조별2위가 국롤이고
  • [레벨:1]괴물이래 2020.10.11 23:22
    오 초월스킨 ㄷㄷㄷ
    다 맞힌 사람 1명이라던데
  • [레벨:25]MR.알등이 2020.10.12 00:11
    괴물이래 지금 저거 다 맞춘 사람 3000명있는듯
  • [레벨:25]배고파요 2020.10.12 00:11
    괴물이래 그사람은 토너먼트까지 맞춘거임 ㅋㅋ
  • [레벨:8]탑솔러입니다 2020.10.12 01:12
    배고파요 작년엔그리고 역배도 많이터져서 맞추기 어려워씀ㅋㅋㅋㅋ
  • [레벨:22]헥터노예시 2020.10.11 23:23
    왜케 맞춘사람이 올해 많은거야
  • [레벨:4]얼꼬 2020.10.11 23:35
    아니 C조 어케맞춤
  • [레벨:20]lasnoche 2020.10.12 00:10
    아니 미친... C조 어케 맞춤? 거기에 로그 저새끼들 어케 맞춘거임...?
  • [레벨:3]HANWHA 2020.10.12 00:10
  • [레벨:29]리빅아 2020.10.12 00:11
    PSG 로그 진짜 어케 맞춘거지 대단하다
  • [레벨:8]탑솔러입니다 2020.10.12 01:13
    리빅아 Psg는 전설의1군때매 맞출만해씀ㅋㅋ c조가 쫌 빡쌧음
  • [레벨:2]손흥민발롱도르 2020.10.12 00:11
    나도 psg 로그빼곤 다 맞췄는데 ㅠㅠ 저걸 어떻게 예상했지
  • [레벨:40]유망주수집가 2020.10.12 00:12
    나도 G2 쑤닝 빼고 다 맞혔는데... G2 놈들 ㄹㅇ;
  • [레벨:33]혼자남았구나 2020.10.12 00:13
    올라가라
  • [레벨:21]제로하 2020.10.12 00:17
    나는 lgd에서 삑났네 슈밤
  • [레벨:11]무리타 2020.10.12 00:17
    픽셀이 행마다 왜케 왔다갔따하냐. 그림판으로 손댄거아님?
  • [레벨:14]이리트 2020.10.12 00:17
    무리타 뭘 그림판으로 손대
  • [레벨:13]박쭈현 2020.10.12 00:20
    이리트 BCD조 1,2위가 삐뚤빼뚤 하긴하네 ㅋㅋ
  • [레벨:14]이리트 2020.10.12 00:21
    박쭈현 걍 내 모니터에 이렇게 나오는데 어떻게 인증해야됨 그럼?
  • [레벨:24]축갓황신린가드 2020.10.12 00:27
    무리타 이정도면 만에 하나 주작이라해도 인정해주자
    노력이 있잖냐
  • [레벨:24]허언증말기환자 2020.10.12 00:27
    무리타 틀리면 애초에 빨간색으로 떠서 손댄 건 아님요
    그리고 구지 이런 거 가지고 주작을 하겠슴니가
  • [레벨:14]이리트 2020.10.12 00:32
    무리타 https://www.fmkorea.com/3140970402
  • [레벨:14]이리트 2020.10.12 00:33
    무리타 이것도 주작이라 하면 뭐 어떻게 인증해야될지 모르겠다
  • [레벨:2]3파랑 2020.10.12 00:30
    부럽다
  • [레벨:2]ERDINGER 2020.10.12 00:32
    나는 b조만 틀렸는데... 대단하다

  1. 한국웹툰이 일본만화를 이길 수 없는 이유.jpg [207]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막구피 조회70113 추천393
    한국웹툰이 일본만화를 이길 수 없는 이유.jpg
  2. 혜민스님이 풀소유 추구하는 이유.jpg [200]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비내리는오후 조회77202 추천733
    혜민스님이 풀소유 추구하는 이유.jpg
  3. [스포티비 뉴스] 로버트슨 "햄스트링 경련왔어"…'수비 초토화' 리버풀, 초긴장 상태
  4. 프로포즈 받았어요.... [266]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모우라의추억 조회63317 추천561
    프로포즈 받았어요....
  5. 조성환 감독, "아길라르 영입 완료, 오반석은 구단과 논의중."
  6. 댓글 폭격 이후 혜민스님 인스타 상황 [260]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오호오허오호 조회97510 추천489
    댓글 폭격 이후 혜민스님 인스타 상황
  7. 노홍철 홍익대 공대생시절 [150]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개콘마스터 조회131951 추천680
    노홍철 홍익대 공대생시절
  8. 이강인 재평가 ㅋㅋ [8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15 려1차 조회85728 추천396
    이강인 재평가 ㅋㅋ
  9. 축구도 졌는데 낙인이나 듣자 [7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15 퐌타지아 조회44128 추천265
    축구도 졌는데 낙인이나 듣자
  10. 여자들이 미친다는 상남자식 고백법.mp4 [116]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15 (탁탁탁탁) 조회107693 추천275
    여자들이 미친다는 상남자식 고백법.mp4
  11. 폴란드 박물관의 코로나 대책(폴란드볼 아님) [26]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15 美波373 조회30724 추천177
    폴란드 박물관의 코로나 대책(폴란드볼 아님)
  12. 결혼하고나서 몇년만에 아내가 챙겨준 도시락 [107] 첨부파일

    주식 2020.11.15 수Z만세 조회87380 추천414
    결혼하고나서 몇년만에 아내가 챙겨준 도시락
  13. 연예인 피습사건 레전드 [89]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개콘마스터 조회108758 추천600
    연예인 피습사건 레전드
  14. 얘들아 함부로 욕하지마 교민 5명 이집트가 허용했다는 기사가 있었어
  15. 이런 여자랑 사귀려면 뭐해야됨 [356] 첨부파일

    연예인 2020.11.15 유민주 조회132397 추천250
    이런 여자랑 사귀려면 뭐해야됨
이전 맨앞 다음
- +
4968 4969 4970 4971 49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