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12 18:35

KOVO, '김연경 제재 안한' 강주희 주심 제재금 징계

조회 수 48821 추천 수 272 댓글 180
KOVO, \'김연경 제재 안한\' 강주희 주심 제재금 징계

한국배구연맹 경기운영본부는 12일 "어제(11일) 개최된 도드람 2020∼2021 V-리그 2라운드 GS칼텍스 vs 흥국생명 경기 5세트 15-14 랠리 종료 후 네트 앞에서 이뤄진 흥국생명 김연경 선수의 행위에 대해 주심인 강주희 심판이 선수를 제재하지 않고 경기를 진행한 점에 대해 잘못된 규칙 적용이라 판단하고 연맹 징계 및 제재금 부과기준(심판 및 전문위원) 제1조 ⑥항에 의거하여 해당 심판에게 제재금을 부과했다"고 전했다.

또한 연맹은 흥국생명 구단에 선수의 과격한 행동 방지와 이를 위한 철저한 재발방지 교육을 요청하였고, 나머지 남녀구단에도 이와 같은 내용을 알려 선수단 교육을 당부했다.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108&aid=0002909333

  • BEST [레벨:12]으라챠차라차 2020.11.12 19:02
    난 심판이 김연경 옹호해주는게 웃기던데 ㅋㅋㅋㅋ 팀 대변인도 아니고 스스로 화난거라고 심판이 변명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연경은 경고 안하냐
  • BEST [레벨:1]이소영 2020.11.12 19:01
    리그보다 큰 선수.. 안하무인을 제재 안하면 진짜 꼴 우스워질듯
  • BEST [레벨:4]대구FC승원 2020.11.12 19:03
    김연경보면서 느낀건데 선수가 이때까지 커리어가 너무 대단해서 그런지 눈치 존나봄 배구연맹위에 선수가 있음
  • BEST [레벨:24]묭방묭 2020.11.12 19:00
    조용히 넘어갈려다가 여론 악화되니까 수습하는거 봐 ㅋㅋㅋ
  • [레벨:6]플스 2020.11.12 19:20
    https://www.fmkorea.com/3195239626

    응 귀여우면 장땡이여
  • [레벨:21]무사만루무득점 2020.11.12 19:23
    심판이 선수해명을 대신해주는게 말이 되냐 ㅋㅋㅋㅋㅋㅋㅋ 페이컷 포장질 역겹게 했으면 시즌 중에 구설수라도 안 만들든가 진짜 안하무인스럽네 상대팀에 피해만 안주면 그만이라는 인터뷰 가관이더라 ㅋㅋ
  • [레벨:20]QWER123 2020.11.12 19:25
    TT 굴리트
  • [레벨:23]코벤트가든 2020.11.12 19:25
    페이컷 이후로 추해지기만 하네
    꼭 금메달 못 따길
  • [레벨:21]초콜릿오레오 2020.11.12 19:27
    기름집 억울하겠네 경고면 이길경기였으니
  • [레벨:21]KI라드 2020.11.12 19:34
    진짜 싫다 외국 나가서 뛰어라 걍
  • [레벨:19]하아앗흥 2020.11.12 19:35
    여배 위에 군림하는 선수. 저런짓이 계속되면 리그 발전에 하등 도움이 안됨.
  • [레벨:14]후뤃뤁훝웋 2020.11.12 19:37
    와 리그보다 위에 있는 선수 ㄹㅇ이었네
    페이컷 할 때도 리그가 쉬쉬하는 분위기인 줄만
  • [레벨:25]호드의재앙가로쉬 2020.11.12 19:37
    그냥 여자배구의 릅신, 날강두지
  • [레벨:18]dsdsdsd 2020.11.12 19:40
    그냥 외국으로 꺼저라 릅연경
  • [레벨:28]김짱깨 2020.11.12 19:51
    흥국 이악물고 쉴드치던애들 아닥행 ㅋㅋ
  • [레벨:4]에덴동산 2020.11.12 19:55
    벗어나질 않네 예상을
  • [레벨:28]에리니 2020.11.12 19:56
    나는 얘가 왜 릅신보다 더 싫지?
  • [레벨:25]첼시토레스 2020.11.12 19:57
    기강 개판이네 ㅆㅂ
  • [레벨:29]별키 2020.11.12 20:01
    여배가 남배보다 샐러리캡 낮다고 존나 투정부리고 인터뷰했으면서 페이컷하고 들어온게 존나 역겨움
  • [레벨:22]뻐꾹뻐꾹이 2020.11.12 20:03
    쟤 원래 해와리그 있을때도 저랬음? 아니 얼마나 좆으로 봤으면 베테랑이 저러면 안되는걸 알텐데도 저따구로 행동하네
  • [레벨:2]Galahad 2020.11.12 20:05
    선수 하나 때문에 리그가 흥할 수도 망할 수도 있는데 참 경솔하네
  • [레벨:23]필립로스 2020.11.12 20:06
    리그보다 우위인 선수네ㅋㅋ 이게 리그에 도움되는건가.
  • [레벨:3]념소 2020.11.12 20:07
    리그보다 위대한 선수 ㅇㄷ
  • [레벨:25]카와이아스나 2020.11.12 20:13
    팬위에 연맹 연맹위에 김연경 ㅋㅋ
  • [레벨:2]c2 2020.11.12 20:18
    취소표 줍줍해서 어제 갔는데 풀세트까지 져서 짜증나서 친구랑 소맥 말아마시고 옴
    저것도 저건에 왜 응원석 한복판에 흥국팬이 있고, 그걸 왜 가만히 두는지 모르겠더라

    그럴 거면 원정석은 왜 만든거야 -_- 배구는 축구안같은가..?;;;
  • [레벨:21]애새뀌 2020.11.12 20:22
    c2 응원석에서 원정 응원하면 시큐가 단속하는데? 어디 앉음? 나 어제 갔었어
  • [레벨:2]c2 2020.11.12 20:38
    애새뀌 h2 , 전광판 바로 밑에 ㅇㅇ

    시큐리티랑 주변에 돌아다니는 사람들은 마스크만 단속하고 암말 안하더라
    3? 4?세트 즈음에는 그 흥국팬?이 시야 가린다고 뭐라 했는지 사이드로 시큐리티 빠짐 ㄷㄷㄷ

    대놓고 응원한 건 아니지만 경기 종료 후에 흥국 클래퍼 들고 일어서서 환호하는건 참...-_-
  • [레벨:21]애새뀌 2020.11.12 20:45
    c2 시큐들이 일을 안하네ㅋㅋㅋ 그냥반도 대단하다 주변에 다 gs 클래퍼 들고 있더만 눈치도 안보이나
  • [레벨:2]c2 2020.11.12 20:47
    애새뀌 저번시즌부터 장충 다니기 시작했는데 어쩌다 만나서 그런지 좀 그렇기도 하고,
    배구판이 이런가 싶기도 하고.. -_-;;;;;

    시큐리티도 경험있는 사람이었다면 도리어 뭐라고 했을텐데 킁;;
  • [레벨:25]히트 2020.11.12 20:24
    ㅇㅅㄹㅅ
  • [레벨:21]에리끄 2020.11.12 20:44
    대놓고 리그보다 위대한 선수라고 인정해줬네 ㅋㅋㅋㅋ
  • [레벨:24]qwop4512 2020.11.12 21:18
    김연경 대단한거 알겠는데 리그위에 군림한다는게 말이되나?
  • [레벨:25]티아고종신 2020.11.12 22:16
    연무국 ㅋㅋㅋ 개역겹다 ㅋㅋ
  • [레벨:1]카드림 2020.11.12 22:40
    페이컷도 했는데, 두두해준 주심 제재금 정도는 내줘야 하는거 아니냐ㅋㅋㅋ

  1. 해외 파파라치 모음.jpg (ㅇㅎ?) [79]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김리친구 조회108228 추천427
    해외 파파라치 모음.jpg (ㅇㅎ?)
  2. 페라리 리뷰녀.gif [13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5 더블패티 조회144676 추천234
    페라리 리뷰녀.gif
  3. [공홈] 홀로코스트 생존자를 만난 레온 고레츠카 [48]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2.25 Noel갤러거 조회28331 추천177
    [공홈] 홀로코스트 생존자를 만난 레온 고레츠카
  4. 최근 논란의 중심에 선 여캠 크리스마스 휴방 공지
  5. 남친이 저보고 ㄱㄹ 라고 하네요 ㅜㅜ.jpg [151]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권나라+지연 조회111059 추천450
    남친이 저보고 ㄱㄹ 라고 하네요 ㅜㅜ.jpg
  6. 조선시대 전기 단두대 사건 [184]

    미스터리 2020.12.25 성격 조회45681 추천166
    조선시대 전기 단두대 사건
  7. 유튜브 알고리즘..jpg [61]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잊혀져가는기억 조회67979 추천501
    유튜브 알고리즘..jpg
  8. 부합시) 투헬 경질 이유는 팀에 대한 영향력+커뮤니케이션 부족 [96]

    해외축구 2020.12.25 두반사파타 조회31990 추천164
    부합시) 투헬 경질 이유는 팀에 대한 영향력+커뮤니케이션 부족
  9. 회사카드로 떡볶이 사먹었는데 화난 대표님.jpg [81]

    유머 2020.12.25 초코꼬북칩 조회84681 추천487
    회사카드로 떡볶이 사먹었는데 화난 대표님.jpg
  10. 5인이상 집합금지 왜 한 거냐 대체 [106]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야인시대 조회78814 추천599
    5인이상 집합금지 왜 한 거냐 대체
  11. [메트로] 음바페가 경질된 투헬에게 보낸 메세지 [68]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2.25 후벵디아스 조회34330 추천132
    [메트로] 음바페가 경질된 투헬에게 보낸 메세지
  12. 외국남자에게..인기많다고 오해하는 한국여자들 [373]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BVB로이스 조회113833 추천355
    외국남자에게..인기많다고 오해하는 한국여자들
  13. ... 랜덤박스 나한테 왜이래? [53] 첨부파일

    PC/콘솔 2020.12.25 aso1230 조회28573 추천181
    ... 랜덤박스 나한테 왜이래?
  14. [스카이스포츠] 클롭은 살라의 이적설이 별거 아니라 생각한다.
  15. 휴일에 출근하는 펨붕아재, 분노의 똥고쇼.jpg [77]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개돼지띠 조회56516 추천197
    휴일에 출근하는 펨붕아재, 분노의 똥고쇼.jpg
이전 맨앞 다음
- +
4968 4969 4970 4971 49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