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15 00:51

악역 전문 배우에게 탈모가 온 이유 ㅎㄷㄸ.jpg

조회 수 92447 추천 수 344 댓글 88
  • BEST [레벨:7]망준 2020.11.15 03:23
    심판 ㄴㄴ 급하게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 탈모 엄청 많이 옴.
    집안에 탈모 유전자가 없는 사람도 .
  • BEST [레벨:9]심판 2020.11.15 03:19
    과연 곡기때문일까? 빠질운명이었던게아닐까
  • BEST [레벨:21]메시는웃고있다 2020.11.15 03:45
    핑구에 나오는 물개닮아서 ㅈㄴ 무서움 ㅠ
  • BEST [레벨:1]IU이지은IU 2020.11.15 03:25
    포그바와함께춤을 당신이 의심하는 지금 이순간
  • [레벨:35]한카리아스 2020.11.15 03:26
    근데 저런 탈모는 약도없음??
  • [레벨:25]한잔의아메리카노 2020.11.15 03:26
    에이 아니겠지? 초기

    설마 나도? 중기

    으앜 안대 ㅠ 대머리
  • [레벨:24]코다라인 2020.11.15 03:28
    이끼에서 이 분이 제일 무서웠는데 ㄹㅇ
  • [레벨:3]돌줍는짱구친구 2020.11.15 03:28
    코다라인 트럭에서도 포스 지림요 ㄷㄷ
  • [레벨:33][곽철용] 2020.11.15 03:28
    근데 이분 전직 ㄹㅇ 깡패였다는데 그건 뜬소문인가
  • [레벨:8]상남자 2020.11.15 03:29
    탈모 걸리기 싫은 애들 꼭봐라
    성인 남성 기준으로 하루 평균 2000칼로리 정도
    섭취를 해야하는데 섭취를못하면 신체 자발적으로 생존을위해서 몸에 지니고 있는 영양분중 가장 쓸모없는거부터 빨아먹음 그게 모발임
    모발은 없어도 사람이 생존하는데 아무 지장이없거든 그러니까 다이어트한다고 굶고 그러지마
  • [레벨:22]옛흔적 2020.11.15 10:02
    상남자 살빼는건애초에 식단뿐
  • [레벨:24]리차드밀 2020.11.15 03:32
    오늘 이사람 생각했는데 동생 밴드붙여주면서 유해진이랑 같이나온장면떠오름
  • [레벨:20]Adrian0 2020.11.15 03:34
    트럭에서 찰진 아재네
  • [레벨:18]놀랍게도 2020.11.15 03:35
    이끼에서 존나무서움ㅋㅋㅋ
  • [레벨:23]싼다할아버지 2020.11.15 03:36
    발렌타인 띵작
  • [레벨:6]권신제갈량 2020.11.15 03:38
    그짤 생각나네 40kg인가 단기간에 감량했는데 굶어서 빼서 탈모오고 살 ㅈㄴ 처진짤
  • [레벨:20]사뮤 2020.11.15 03:39
    혐구라
  • [레벨:21]22ee 2020.11.15 03:40
    안먹어서 온 탈모는 먹으면 다시 나지않나?
  • [레벨:12]우리뿌옹이 2020.11.15 03:45
    22ee 탈모는 똑같은 탈모일뿐
  • [레벨:27]살고싶다말해 2020.11.15 03:41
    Blackmail (female) 이 생각나는 인상이다
  • BEST [레벨:21]메시는웃고있다 2020.11.15 03:45
    핑구에 나오는 물개닮아서 ㅈㄴ 무서움 ㅠ
  • [레벨:23]붕어 2020.11.15 03:47
    메시는웃고있다 아놔 ㅋㅋㅋㅋ
  • [레벨:5]룰루레몬 2020.11.15 14:26
    메시는웃고있다 아낰ㅋㅋㅋㅋㅋ
  • [레벨:17]믐믐씨 2020.11.15 03:47
    이끼에서 너무무서웠음 지금생각해도 무섭
  • [레벨:12]우리뿌옹이 2020.11.15 03:48
    이걸 아직도 대부분이 모른다는게 신기한데 극심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뇌는 생존을 위해 몸에서 필요없다고 생각하는 기능들을 하지 않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탈모와 성기능 장애가 생깁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는 건강하게 하세요~!!
  • [레벨:2]김성재 2020.11.15 03:56
    스네이더르 닮음
  • [레벨:21]콘스탈레리움 2020.11.15 04:04
    이분 드라마 스폐셜에서 글자 모르는 막노동꾼으로 나왔는데.. 연기 존나 잘하심
  • [레벨:13]썸머브리츠 2020.11.15 04:07
    3개월동안 곡기를 끊으면 뭐 먹고 버티신거임?
  • [레벨:22]1호선 2020.11.15 05:49
  • [레벨:25]불멸 2020.11.15 04:20
    오윤아 존예네
  • [레벨:22]흐헤흐 2020.11.15 05:22
    불멸 그야 초창기 레이싱걸이니까
  • [레벨:22]추즌 2020.11.15 04:38
    라스 근본라인업 그립네
  • [레벨:34]닥치고스쿼트 2020.11.15 05:23
    이러하니 절대 굶는 다이어트는 하지 마라
  • [레벨:22]jaws_H 2020.11.15 05:48
    저분 눈 사시인거임?? 눈이 진짜 무서움
  • [레벨:17]용산흑두부 2020.11.15 07:24
    오윤아 너무 예쁘다
  • [레벨:6]수마트라 2020.11.15 08:26
    영양 부족으로 빠진거는.. 영양 채워지면 다시 자라는뎅.. ㅠ 저건.. 유전 ㅠ
  • [레벨:27]포키포키칩 2020.11.15 08:50
    아니 저렇게 빠진 머리는 다시 자라잖아....?
  • [레벨:1]쿠쿠우 2020.11.15 08:52
    2주정도 인후두염으로 아퍼서 하루한끼 죽만먹었더니
    3kg 빠지고 탈모 와서 2개월정도 쭉쭉 빠지더라
    제 몸무게 다시 돌아오니 귀신같이 안빠짐
  • [레벨:9]불광동히키코모리 2020.11.15 09:50
    우리 애들이 장난 좀 친거 같은데
    미안해요
    이런거 다 똥휴지에요 똥휴지
  • [레벨:20]너의어머니 2020.11.15 09:56
    곡기라고 믿고싶은 탈모인의 의지
  • [레벨:2]봄봄이 2020.11.15 10:10
    오창이 실물이네 완전 똑같네
  • [레벨:23]이든k 2020.11.15 13:50
    다이어트로인한 탈모는 다시나지않냐

  1. 28살에 1억 모은 간호사 ㄷㄷ [319]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훈버지고생했어요 조회137780 추천556
    28살에 1억 모은 간호사 ㄷㄷ
  2. [쿠팡] LG전자 2021 그램17 17ZD90P-GX70K (SSD 256GB) - 로켓와우 (1,879,000원) (무료)
  3. [G마켓] 아웃백 페이즈 상품권 5만원권 (통신사 할인 중복 가능) (44,500원) (무료)
  4. 퇴근후 자작 혼술 - 훈제오리부추볶음 [165] 동영상첨부파일

    음식/여행 2020.12.25 헤이원이츄 조회20918 추천242
    퇴근후 자작 혼술 - 훈제오리부추볶음
  5. 삼성전자, 갤럭시 S21 출고가 100만원 이하... 1월15일 예판, 1월 29일 일반판매
  6. CD Projekt 집단 소송 진짜 시작이네 [134] 첨부파일

    싸펑 2020.12.25 응1가맨 조회36176 추천98
    CD Projekt 집단 소송 진짜 시작이네
  7. 미국경찰에게 손을 대면 일어나는 일 [6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5 KaliRose 조회72714 추천362
    미국경찰에게 손을 대면 일어나는 일
  8. 병무청 일처리 . jpg [300]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docker 조회104274 추천897
    병무청 일처리 . jpg
  9. 아....매디슨.... [37]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0.12.25 제이뮈바디 조회18733 추천175
    아....매디슨....
  10. 전설적인 LOL프로게이머 근황 [17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5 Zzuzu 조회83411 추천342
    전설적인 LOL프로게이머 근황
  11. 코로나 따위보다 수십수백배는 더 심각한 국가소멸급 대재앙
  12. 아 이거 존나웃기네 ㅋㅋㅋㅋ [101] 동영상첨부파일

    싸펑 2020.12.25 축신킹갓두 조회35491 추천237
    아 이거 존나웃기네 ㅋㅋㅋㅋ
  13. [폴스미스] [해외]폴스미스 세일상품 50% 할인 (-) (직배송무료)
  14. 메이플 미친 돈벌이 알아냈다ㅋㅋㅋㅋㅋ 단기니까 빨리해라
  15. 진용진 유튜브 베스트 댓글 [89]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예의바르게) 조회95855 추천692
    진용진 유튜브 베스트 댓글
이전 맨앞 다음
- +
4969 4970 4971 4972 4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