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07 21:38

파파로 배우는 대화법 lesson2 (솔직함이 최선이다)

조회 수 16369 추천 수 113 댓글 45

시발~~~~


예전에 피갤 대화법에 대해 강의한 적이 있다

요지는 상대방 기분을 배려하기

상세한 수업 내용은 
1. 여러분도 마퀴하세요
2. 언트 무쓸모(레쉬 인폼)
3. 킹과금 스퀴드 평가 좀(투좆)
하지말기
왜냐면 듣기 좆같으니깐 시발

그런데 강의가 부족했나보다
이런 대화법을 쓰는 아이들이 아직 있네

Capture+_2020-11-07-21-03-45.png 파파로 배우는 대화법 lesson2 (솔직함이 최선이다)
시발???  시이발?????
크루이프 실사가능???????

하아 
크루이프 먹은건 운이고 복이니 시발 축하해

근데 알잖아 왜그러냐 진짜
지치고 힘들어 그만하자
서버도 좆같고 상대방  골레쉬한테 좆터지는것도 힘들어 풋챔하느라 머리아파 죽겠어 
캉테 바란 네좆 음좆 시발 다 좆같아
특히 rw에 7캠으로 골레쉬 쓰는 시발놈드라

그러니깐 크루이프 먹고 
실사가능? 이런 수준낮은 대화 하지말자
부탁이야

딱 두개만 더 말한다 
이해하지 말고 외워. 반복숙달해.

1. 이거 실사가능?(10만 이상)
2. 잘 뜬건가요?

이거야 뒤진다 진짜

  • BEST [레벨:20]디스페리언스 2020.11.07 21:42
    크루이프 실사가능은 진짜 너무했네 ㅋㅋㅋㅋㅋ
  • BEST [레벨:22]도스토예프스키 2020.11.07 21:43
    아까 저 글 보고 육성으로 욕 나옴
    기만러 개새끼들 진짜

    내가 살다 살다 크루이프 쳐 먹고 실사 가능하냐고 지껄이는 놈을 볼 줄이야 개새끼가 진짜
  • BEST [레벨:24]피이파아 2020.11.07 21:47
    도스토예프스키 기만하길래 전글봤는데 풋챔 엘리트 찍을수있는 실력자던데 크루이프 실사 가능하냐고 묻는게 ㅋㅋ
  • BEST [레벨:26]티모르 2020.11.07 21:47
    웃긴게 글쓴이가 올린 사진이 진짜 비추칸인줄알고 생각없이 눌렀다 안되길래 계속 연타함 ㅋㅋㅋ
  • [레벨:20]우리아빠푸욜 2020.11.07 21:39
    ㅋㅋㅋㅋ 올리기전에 풋빈으로 시세 확인하고 옴
  • BEST [레벨:20]디스페리언스 2020.11.07 21:42
    크루이프 실사가능은 진짜 너무했네 ㅋㅋㅋㅋㅋ
  • [레벨:2]키큰애 2020.11.07 21:50
    디스페리언스 실사가능이 뭔뜻이에여?
  • [레벨:24]블랑의르블랑 2020.11.07 21:59
    키큰애 실제로 사용 가능한가요? 예를들어 가투소같은건 아이콘이지만 성능이 너무 구려 실사를 못합니다 크루이프는 1티어 격수구요

    음바페, 네이마르, 호날두 동시에먹고 이거 쓸 수 있는 카든가요? 이러는거임
  • [레벨:26]갑건 2020.11.08 17:59
    블랑의르블랑 ㅅㅂ 안하는데도 어이가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디스페리언스 2020.11.07 22:38
    키큰애 실제사용가능이냐고 묻는겁니다!
  • [레벨:1]inter_4 2020.11.07 21:42
    ㅋㅋ 킹거 좋은건가요
    갓키 매치업 꼭하세요!
    PL덱인데 언트 ㅇㅇ떳네 아 ㅋㅋ
    딱대 진짜 ㅋㅋㅋ
  • BEST [레벨:22]도스토예프스키 2020.11.07 21:43
    아까 저 글 보고 육성으로 욕 나옴
    기만러 개새끼들 진짜

    내가 살다 살다 크루이프 쳐 먹고 실사 가능하냐고 지껄이는 놈을 볼 줄이야 개새끼가 진짜
  • BEST [레벨:24]피이파아 2020.11.07 21:47
    도스토예프스키 기만하길래 전글봤는데 풋챔 엘리트 찍을수있는 실력자던데 크루이프 실사 가능하냐고 묻는게 ㅋㅋ
  • [레벨:24]블랑의르블랑 2020.11.07 22:00
    피이파아 와 그건 좀 에바네..
  • [레벨:18]랜선맨 2020.11.07 21:44
    블라해버림
  • [레벨:21]에드워드노튼 2020.11.07 21:44
    ㅋㅋㅋㅋ 실사가능 레전드네
  • BEST [레벨:26]티모르 2020.11.07 21:47
    웃긴게 글쓴이가 올린 사진이 진짜 비추칸인줄알고 생각없이 눌렀다 안되길래 계속 연타함 ㅋㅋㅋ
  • [레벨:21]POTM아자르 2020.11.07 22:07
    티모르 ㅋㅋㅋㅋㅋ
  • [레벨:21]카시렌 홀든 2020.11.08 19:15
    티모르 ㄹㅇ ㅋㅋ포텐금지인데 비추받고 포텐어케왔지? 하면서 비추누르다가깨달음
  • [레벨:22]thegame 2020.11.07 22:03
    피파 2년차가 크루이프 실사 가능한가요? 이러고있네 ㅋㅋ 기만이면 욕쳐먹어도되고 기만이 라니면 머리에 문제있는거지 ㅋㅋ
  • [레벨:24]사틴무드 2020.11.07 22: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최선생 2020.11.07 23:45
    숙지좀 하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쿤아구에로 2020.11.08 16:11
    자신의 기만이 다른 사람들의 정신건강에 어떻게 영향을 줄 수 있는지 생각해 보길
  • [레벨:13]7000RPM 2020.11.08 16: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잼나ㅋㅋㅋ
    1도 꿀쟁ㅋㅋ
  • [레벨:9]Dodotory 2020.11.08 16:47
    나만 저 크루이프글에 비추눌렀는데 안눌러져서 당황함? 근데 무과금도 돈모아서 좇살수 있는데 무과금에 좇있다고 비추누르는것은 놀부 심포인듯
  • [레벨:21]AKA_NR 2020.11.08 17:02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ㅊㅊ ㅋㅋㅋ
  • [레벨:34]무종신리뉴 2020.11.08 17:57
    피좆채팅 국룰 = 게임시작할때 : ㅎㅅㅇ 종료후 : ㄲㅈ
  • [레벨:3]아리스토텔레스 2020.11.08 17:58
    무종신리뉴 이건 채팅 없지 안나?
  • [레벨:21]채두리 2020.11.08 18:01
    무종신리뉴 이건 좇좇이라 그런거 없음..
  • [레벨:34]무종신리뉴 2020.11.08 18:03
    채두리 본가는 '피'자도 빼버리고 좆좆이구나..
  • [레벨:24]블랑의르블랑 2020.11.08 17:57
    포텐설명 : 득템 없이 깡 카드깡으로 사려면 현금 150 ~ 200만원 이상 드는 카드를 먹고 한 말이다
  • [레벨:34]신우주 2020.11.08 17:58
    1. 무과금인데 ~~
    2. 리그 안맞는데 ~~
    3. 아 하필 언트네
    4. 이거 좋은건가요?
  • [레벨:31]곰표식용유 2020.11.08 17:58
    저렇게 쓰는새끼들 거짐 근 출신이던데
  • [레벨:4]무버지2년차 2020.11.08 17: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랬다가 비추 씨게 박혔지 ㅋㅋㅋㅋ
  • [레벨:33]킹구와훈졷 2020.11.08 17:58
    실사 아니라고 하면 퀵셀할거냐고 씨발
  • [레벨:9]꼴리게하잖아 2020.11.08 17:59
    피파인줄 알았는데 파파였는줄 알았는데 피파맞네
  • [레벨:33]배우김소혜 2020.11.08 17:59
    ㅅㅂㅋㅋㅋㅋㅋㅋㅋ 피온입장에서도 씹공감 ㅋㅋㅋ
  • [레벨:8]신풍 2020.11.08 18:00
    비틱새끼
  • [레벨:3]FUTBIN 2020.11.08 18:00
    실사 뜻 모르는 새끼들 참 많아
  • [레벨:7]꿀맛귤맛 2020.11.08 19:40
    FUTBIN 그게 접니다
    무슨뜻이죠
  • [레벨:11]ㅇㅇ123 2020.11.08 18:00
    도대체 실사가능?을 왜쓰는지 모르겠음 좀만해도 실사가능한지 다 알텐데 ㅋㅋ
  • [레벨:34]성공 2020.11.08 18:01
    ㄴㄴ불가능 개쓰레기떴네 걍 갈아버리세요
  • [레벨:21]21년1월전역 2020.11.08 18:05
    기만자새끼네
  • [레벨:24]또도가스또가스 2020.11.08 18:08
    ㅋㅋㅋ 크루이프면 배알꼴리지 ㅋㅋㅋㅋ
  • [레벨:6]꽐라딘 2020.11.08 18:10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웃긴데 그냥 ㅋㅋㅋ
  • [레벨:3]우한폐렴우한폐렴 2020.11.08 18:17
    비틱질ㅋㅋㅋ
  • [레벨:2]역무 2020.11.08 18:22
    잘뜬건가요+좋은건가요충=좋은거 잘뜬거 알고서 자랑할려고 글올리는 좆병신

    그러고서 욕처먹으면 왜욕하는지 모르겠다고함ㅋㅋ
  • [레벨:16]Origi 2020.11.08 18:36
    그냥 자랑하면 되는데 꼭 모르는척 ㅋㅋㅋ
  • [레벨:21]예쁜도 2020.11.08 20:19
    엘까지 찍어봤으면 찐기만이네 개새키ㅋㅋ

  1. 자신의 힘을 과소평가한 여자BJ [92]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5 KaliRose 조회103995 추천367
    자신의 힘을 과소평가한 여자BJ
  2. 아이유가 기부를 했다구요? [45] 동영상첨부파일

    주식 2020.12.25 실직한사탄 조회28002 추천207
    아이유가 기부를 했다구요?
  3. 포도) '뚱뚱할 권리'를 주장하던 인권운동가의 최후는 포도다
  4. 오피스텔인데 옆집 섹스 존나하네시발 [66]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부심부 조회114721 추천445
    오피스텔인데 옆집 섹스 존나하네시발
  5. 지잡대도 포텐 가나요? [227] 첨부파일

    공부 2020.12.25 Klassic 조회48206 추천173
    지잡대도 포텐 가나요?
  6. 아이콘 떴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33] 동영상첨부파일

    피온자유 2020.12.25 데이비드빌라 조회12664 추천188
    아이콘 떴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7. 에어팟프로 사기당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형님들 중고차 인증도 보내주시나요 [70] 첨부파일

    자동차 2020.12.25 오뱅따리 조회27836 추천145
    형님들 중고차 인증도 보내주시나요
  9. ㅇㅎ) 소꿉친구랑 내기걸고 게임하는 만화.manhwa [129]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이글은성지가됩니 조회128250 추천380
    ㅇㅎ) 소꿉친구랑 내기걸고 게임하는 만화.manhwa
  10. 골든 리트리버 특징.gif [12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5 아버지돌굴러가유 조회72604 추천555
    골든 리트리버 특징.gif
  11. 근데 박재범 결승 피처링에서 절었으면 개웃겼을 듯 [42]

    힙합 2020.12.25 아다뗀트라오레 조회40810 추천308
    근데 박재범 결승 피처링에서 절었으면 개웃겼을 듯
  12. 알고 보면 억울했던 이승기 질문 ㅋㅋㅋ.gif [87]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5 킹종부 조회65554 추천540
    알고 보면 억울했던 이승기 질문 ㅋㅋㅋ.gif
  13. ??? : 그치만 샹크스... 팔이... 팔이... [54]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Xopowo 조회45416 추천369
    ??? : 그치만 샹크스... 팔이... 팔이...
  14. 잘떠서 죄둉합니다ㅠㅜ잘떠서 죄둉합니다ㅠㅜ잘떠서 죄둉합니다ㅠㅜ
  15. 79세 정열 레드 할아버지 [58]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25 루다나 조회39664 추천122
    79세 정열 레드 할아버지
이전 맨앞 다음
- +
5251 5252 5253 5254 5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