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5 19:57

[공트] 토트넘 VS 맨유전 MoM : 손흥민

조회 수 33561 추천 수 193 댓글 61
  • BEST [레벨:21]초이! 2020.10.05 21:46
    허벅지 그래 됬는데 MOTM먹네;
    근데 언제부턴가 MOM(Man of the match)이 아니라 MOTM 으로 바꼇던데 아는거 있으신분 계신가요
  • BEST [레벨:2]1일5마절톨브 2020.10.05 21:57
    초이! SON과 MOM이 동시에 될수 없기 때문....
  • BEST [레벨:3]치킨하우s 2020.10.05 21:55
    초이! 매치 공식 mom은 kotm 킹오브더매치 로나오고 팬선정 mom은 motm 트위터 투표로 선정함
  • BEST [레벨:20]대깨흥 2020.10.05 21:55
    ??킹오브더매치는 케인아녔음?다른거?
  • [레벨:2]렉서스 2020.10.05 21:59
    리그50골가자
  • [레벨:2]DRX_Deft 2020.10.05 22:01
    손흥민 ㄹㅇ 2경기당 1골은 무조건 넣어줄거 같은 포스네
  • [레벨:23]댕장궁 2020.10.05 22:02
    케인도 진짜 대단하긴 하더라ㅋㅋㅋ 예전엔 골욕심만 내는 반쪽 월클 스트라이커 같았다면 지금은 시소코 자리에 세워도 시소코보다 잘할거 같음ㅋㅋㅋ 패스는 에릭센급이고
  • [레벨:24]육봉맹이 2020.10.05 22:02
    그래 공식 MOM은 케인이 받았으니 이거라도~! 축신 킹흥민 득점왕 가자
  • [레벨:25]그래프1000 2020.10.05 22:04
    mom 뭐가 제일 정확한거?
  • [레벨:22]성격개꼬임 2020.10.05 22:10
    그래프1000 매치 공식 MOM(경기직후KOTM)이 정확. 나머지는 그냥 크게 의미없음
  • [레벨:34]DD충 2020.10.05 22:05
    ㄷㄷ
  • [레벨:5]하오리 2020.10.05 22:12
    근데 언제부터 kotm으로 용어가 바뀐거지?
  • [레벨:21]카카드림 2020.10.05 22:22
    하오리 그동안 버드와이저가 개인상 스폰했는데 이름 바꾼건 올시즌 부터임
    킹 오브 비어 가 지네 광고 문구인데 그거 따서 ㅋ
  • [레벨:5]하오리 2020.10.05 22:58
    카카드림 오 친절한 설명 감사
  • [레벨:7]앙리콩 2020.10.06 07:49
    카카드림 아닌데 지난시즌부턴데

  1. "여고생 = 약한 이미지" 가 싫다.jpg [118] 첨부파일

    유머 2020.11.03 (탁탁탁탁) 조회93718 추천508
    "여고생 = 약한 이미지" 가 싫다.jpg
  2. 고백)어릴적 했던 나의 악행... [14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03 1004 조회44690 추천380
    고백)어릴적 했던 나의 악행...
  3. 지는 사람 군대 몰아주기빵 [8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03 You나얼 조회57864 추천546
    지는 사람 군대 몰아주기빵
  4. 2달전 보닌 T1 LS 글... [38] 첨부파일

    LOL 2020.11.03 panpanya 조회38974 추천269
    2달전 보닌 T1 LS 글...
  5. 속보) 플레임 담원과 계약종료 [54]

    LOL 2020.11.03 jka910 조회83514 추천399
    속보) 플레임 담원과 계약종료
  6. 사당행 지하철 탔다가 기분잡쳤음.JPG [110] 첨부파일

    유머 2020.11.03 킬리만자로의표범 조회75639 추천589
    사당행 지하철 탔다가 기분잡쳤음.JPG
  7. 일본 신라면 12개 먹방 [340] 첨부파일

    유머 2020.11.03 You나얼 조회92517 추천557
    일본 신라면 12개 먹방
  8. 45, 50kg 덤벨로 쇠르가즘 느끼는 종국이형....mp4 [19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03 호드 조회67716 추천219
    45, 50kg 덤벨로 쇠르가즘 느끼는 종국이형....mp4
  9. 베릴 때문에 프리코네 입문한 찐 유입.jpg [73] 첨부파일

    LOL 2020.11.03 홍구리 조회48100 추천337
    베릴 때문에 프리코네 입문한 찐 유입.jpg
  10. 오늘자 남자배구에서 나온 묘기.gif [18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03 고예림 조회87703 추천444
    오늘자 남자배구에서 나온 묘기.gif
  11. 말이 키운 떼껄룩.gif [6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03 미스터리좋아 조회52382 추천423
    말이 키운 떼껄룩.gif
  12. 한준희가 뽑은 K리그 역대 최고의 팀... . jpg [174]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1.03 이꺾 조회42584 추천381
    한준희가 뽑은 K리그 역대 최고의 팀... . jpg
  13. 삼국지 촉빠들이 보면 ㄹㅇ 좋아 죽는 짤 [194] 첨부파일

    유머 2020.11.03 민초단조송화 조회63156 추천397
    삼국지 촉빠들이 보면 ㄹㅇ 좋아 죽는 짤
  14. <조선일보>, 박지선 유족 원치 않는 유서 '단독'으로 보도 [245]

    유머 2020.11.03 초코꼬북칩 조회78594 추천314
    <조선일보>, 박지선 유족 원치 않는 유서 '단독'으로 보도
  15. 본심이 나올뻔한 페이커.clip [84]

    LOL 2020.11.03 메갓김치호우젓 조회68367 추천290
    본심이 나올뻔한 페이커.clip
이전 맨앞 다음
- +
5252 5253 5254 5255 5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