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5 20:46

(속보) 롤드컵 LCS 보고 현자타임 온 ESPN 기자

조회 수 35018 추천 수 235 댓글 100
image.png (속보) 롤드컵 LCS 보고 현자타임 온 ESPN 기자



image.png (속보) 롤드컵 LCS 보고 현자타임 온 ESPN 기자

참고로 북미에서는 연봉이 국제성적에비해 너무높은거 아니냐는말이 꾸준히 나왔었음.

 

팀 재정도 악화시킨다고. 참고로 LPL도 성적대비해서 연봉상한제 도입 추진 예정이라고함




출처 : 롤갤 펌

  • BEST [레벨:26]하핫바 2020.10.05 20:48
    북미가 세계 유일한 흑자리그임 ㅋㅋㅋㅋ
    기회의 땅 북미
  • BEST [레벨:5]Niles 2020.10.05 20:47
    북미는 저러는데도 흑자라고 들었는데
  • BEST [레벨:3]도내최강 2020.10.05 20:49
    저러니까 요즘 프로선수들 어느정도 명예는 가지고 황혼인 애들 걍 북미 돈벌고 요양하러 가잖아 ㅋㅋㅋ
  • BEST [레벨:26]뽕도따고님도따고 2020.10.05 21:53
    하핫바 저렇게 퍼줘도 흑자를 본다고? ㅋㅋㅋㅋ
  • [레벨:24]임상약리 2020.10.05 21:54
    비눈 '미국'인데 뭐 설명이 필요한가
  • [레벨:29]매번동쪽에서오는 2020.10.05 21:59
    비눈 내수시장이 미친 나라여서 가능한듯ㅋㅋ
  • [레벨:40]악뮤 2020.10.05 21:54
    걍 모든팀 북미로 몰아서 거기서 올스타나하자
  • [레벨:22]luvyou 2020.10.05 21:54
    이래서 사람이 고파 봐야 간절해짐에서 실력이 나오는 거라니까
  • [레벨:21]Foootbaa 2020.10.05 21:54
    솔직히 게임단만큼 유지비 적게드는 스포츠도 없지
  • [레벨:23]도도한콜라곰 2020.10.05 21:54
    프랜차이즈도 이상하게 진행됐는데 선수 급여는 높지
    솔랭판 노답이라 유망주도 안터지지
    발전 가능성이 없음
  • [레벨:25]배고파요 2020.10.05 21:54
    괜히 요양리그가 아니네 못해도 돈은 퍼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검은카드 2020.10.05 21:54
    북미는 진짜 ㄹㅇ 축구로 치면 중동리그가 되버린건가...
  • [레벨:9]위고놀리치 2020.10.05 21:54
    너구리 북미가면 연봉 50억 가능?
  • [레벨:22]담슬람 2020.10.05 21:55
    위고놀리치 백지수표지 그냥 ㅋㅋ
  • [레벨:22]Dmdifk 2020.10.05 21:55
    위고놀리치 그 이상가능
  • [레벨:22]카락스 2020.10.05 21:58
    위고놀리치 미국가고싶어요 시전하면 모든 조건 맞춰주겠다고 달려들수준일걸
  • [레벨:28]짜양 2020.10.05 22:02
    위고놀리치 롤드컵 보내줄거 같은데 롤드컵값 받아야지ㅋㅋ
  • [레벨:24]레돈도 2020.10.05 21:54
    와 근데 평균연봉 진짜 높네 ㄷㄷ
  • [레벨:27]가불리 2020.10.05 21:54
    뭐 사방팔방에 로고 다박아서 팔더만
  • [레벨:22]AAAAAAAL 2020.10.05 21:54
    미국,캐나다가 워낙 잘사는 동네긴하지

    3억에서 꾸준한 인구증가+이민으로 유저층 확보가 존나 쉬워서 그런가?
  • [레벨:24]임상약리 2020.10.05 21:56
    AAAAAAAL 서양쪽은 근데 롤같은 온라인겜보다 PS같은 콘솔겜이 국룰이라...
  • [레벨:22]AAAAAAAL 2020.10.05 21:57
    임상약리 카스 본진이 북미맞지?

    존나게 잘나간다고는 들었음
  • [레벨:24]임상약리 2020.10.05 21:57
    AAAAAAAL 카스 잘하는 동네는 북유럽이라고 들엇는뎅
  • [레벨:14]착한사람임니돠 2020.10.05 22:02
    AAAAAAAL 님은 포나를 말하는거 같음
  • [레벨:24]DarthVad 2020.10.05 21:55
    페이커 지금가면 연봉 100억 가능?
  • [레벨:23]dododope 2020.10.05 22:55
  • [레벨:24]임상약리 2020.10.05 23:40
    DarthVad 3년전에도 가능햇음
  • [레벨:8]위아더챔피언 2020.10.05 21:55
    돈도 많이 안 주면 용병들이 안 가지 않겠나
  • [레벨:14]아낙수나andn 2020.10.05 21:55
    진지하게 내가 그마챌 아마유저면 북미팀 테스트 존나본더
  • [레벨:11]자가격리3년차 2020.10.05 21:56
    아낙수나andn Lck 안뛰고 바로 미국간 선수 있음?? 경력 없으면 힘들거같은데
  • [레벨:14]아낙수나andn 2020.10.05 21:56
    자가격리3년차 lcs 아카데미로 들어간다음에 콜업받음되제

    영어공부도하고 좋구먼 !
  • [레벨:24]임상약리 2020.10.05 21:55
    ㄹㅇ 한국인 선수들 은퇴전 필수코스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No.62강재민 2020.10.05 21:55
    근데 북미가 유일 흑자리그임 파이가 커
  • [레벨:2]아!테스형 2020.10.05 21:55
    프차 리그중에 유일하게 흑자 리그가 북미인게 유머 ㅋㅋㅋㅋㅋ
  • [레벨:2]nanjang2 2020.10.05 21:56
    그 이상으로 벌어오니 주는걸테지만 거참
    자존심도 안상하나 북미애들은
  • [레벨:7]factoryu 2020.10.05 21:56
    진정한 황부리그는 따로 있었다
  • [레벨:20]로또1등당첨되자 2020.10.05 21:56
    연봉이 높은건 괜찮다고 봄. 리그 수준이 문제지 본래 스포츠가 활성화 되려면 돈이 모여야됨. 그래서 안그래도 짧은 선수 기간동안에 벌지
  • [레벨:22]와고에서옴 2020.10.05 21:57
    상혁아 lcs가자
  • [레벨:1]붉은황소황희찬 2020.10.05 21:58
    미국 롤 리그 = 중국 축구 리그
  • [레벨:32]코로쫘좡면드심둥 2020.10.05 21:59
    북미는 솔랭 인구도 적다던데 많이 보긴 하나보네 흑자라는거 보니까
  • [레벨:27]RL발음어렵다 2020.10.05 21:59
    코로쫘좡면드심둥 똑같은 인구가 봐도 1인당 구매력이 다른 모든대륙에 비해 북미가 넘사임
    1인당 GDP도 미국이 최상위권인데 미국 물가는 매우 싼편이라
  • [레벨:1]아라가키_유이_ 2020.10.05 21:59
    스폰서가 레전드임 그돈으로 이번에 돈없다는 호주리그나 지원해줘
  • [레벨:4]낫싱 2020.10.05 22:01
    그냥 뭐 워낙 북미가 스포츠시장 자체가 크니깐 중계권료 많이 쳐주고 기업들 스폰 어마어마하게 들어오고 그래서 흑자란거 아니야? 북미 유저풀 좆망이고 롤 인기 그렇게 많지않다는 소리도 나오지않나
  • [레벨:30]클리마 2020.10.05 22:01
    저게 4억 6천???? 시바 임팩트가 빌딩 살만하네
  • [레벨:25]에뛰드하우스 2020.10.05 22:02
    진짜 못하는 애들은 까기 좀..그래 NA랑 아스날은 그래서 까기가 싫더라.,
  • [레벨:31]culverin 2020.10.05 22:03
    아니 코랩즈 씻팔 돈벌러 북미가는거아냐?
  • [레벨:33]4terran 2020.10.05 22:04
    사실 뭐 버는 만큼 주는거니까
  • [레벨:1]노왜운 2020.10.05 22:08
    미국 원툴리그 ㅋㅋ
  • [레벨:34]러브라이브 2020.10.05 22:08
    실력이랑 상관없이 유일한 흑자라는데 뭐.... 흥행 잘시키는 애들이 많이 받는게 맞지
  • [레벨:1]무메이 2020.10.05 22:09
    퇴물들 퍼주는 리그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8]작은별자리 2020.10.05 22:10
    북미 왜못하냐면
    그냥 로컬선수들이못함
    잘하는 신인선수들이 안나와


    북미에서 잘하는애들보면 다 용병들임
  • [레벨:22]뉴욬치즈케잌 2020.10.05 23:01
    작은별자리 북미 솔랭 망한게 진짜 큰 듯
  • [레벨:23]피넛크림라떼 2020.10.05 22:11
    경쟁심 없는 애들 사이에서 커리어 챙길 수 있을까
  • [레벨:6]gpkfzai 2020.10.06 00:26
    아이고 져버렸네 ㅋㅋㅋ 뭐 진건 진거고

  1. 사펑 현재 상황 (feat. 근.본) [89] 동영상첨부파일

    PC/콘솔 2020.11.04 C++20 조회28002 추천194
    사펑 현재 상황 (feat. 근.본)
  2. 근대 얘네도 진짜 대단하네 [108] 첨부파일

    LOL 2020.11.04 일단잡숴봐 조회48393 추천291
    근대 얘네도 진짜 대단하네
  3. 공황이 진짜 무서운거구나. [209] 첨부파일

    유머 2020.11.04 Choco다이제 조회69852 추천370
    공황이 진짜 무서운거구나.
  4. 오프시즌 느바 입문을 위한 사람들을 위한 팀 추천 - 2 [103] 동영상첨부파일

    농구 2020.11.04 피닉스선즈 조회22854 추천98
    오프시즌 느바 입문을 위한 사람들을 위한 팀 추천 - 2
  5. ??? : 역시 너한테는 한수 접어야겠군 'DRX' [24] 첨부파일

    LOL 2020.11.04 cheeseby 조회34663 추천315
    ??? : 역시 너한테는 한수 접어야겠군 'DRX'
  6. 아이폰12 야간모드 보고 s20+ 야간모드 사진 올려봄 [152] 첨부파일

    디지털 2020.11.04 스피어 조회40580 추천247
    아이폰12 야간모드 보고 s20+ 야간모드 사진 올려봄
  7. 전기과와 전자과의 차이.jpg [134]

    유머 2020.11.04 루퍼트왕자의탑 조회56582 추천398
    전기과와 전자과의 차이.jpg
  8. T1 x 방탄 콜라보 찍은시점 [155] 첨부파일

    LOL 2020.11.04 시바 조회47041 추천342
    T1 x 방탄 콜라보 찍은시점
  9. ㅇㅎ)오레오 의인화 그리기대회 대상작 ㅋㅋㅋㅋ.jpg [58]

    유머 2020.11.04 맷도허티 조회111671 추천442
    ㅇㅎ)오레오 의인화 그리기대회 대상작 ㅋㅋㅋㅋ.jpg
  10. " Who am I ? " [38] 첨부파일

    메이플 2020.11.04 딸기 조회23167 추천148
    " Who am I ? "
  11. 중국 일러레 old xian "한복은 원래 중국 것" [191]

    유머 2020.11.04 얼죽아아 조회34780 추천331
    중국 일러레 old xian "한복은 원래 중국 것"
  12. 일찍이 로켓에 미친 대한민국 [88]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04 돌잔치 조회33401 추천168
    일찍이 로켓에 미친 대한민국
  13. 라면을 하루도 빠짐없이 먹어서 사망한 남자 [95] 첨부파일

    유머 2020.11.04 레이즈 조회71555 추천441
    라면을 하루도 빠짐없이 먹어서 사망한 남자
  14. 예능 나온 여배우의 몸개그.gif [22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04 아름따다 조회110814 추천243
    예능 나온 여배우의 몸개그.gif
  15. ㅆㅂ즐라탄 강화결과!! [21]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0.11.04 하얀발로텔리 조회22539 추천138
    ㅆㅂ즐라탄 강화결과!!
이전 맨앞 다음
- +
5252 5253 5254 5255 5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