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5 21:46

[오피셜] IgNar는 임포스터가 아니었습니다.

조회 수 19098 추천 수 133 댓글 76
  • BEST [레벨:38]g1mgenbu 2020.10.05 21:52
    포텐대비 정보) LCK에서 강등된 BBQ 올리벗의 멤버들이 현재 월드 챔피언쉽에서 활약중이거나 팀의 에이스로 자리잡음.
    누가 강등시켰는지 불가사의. 명탐정 매라도 범인 못찾음.
  • BEST [레벨:2]kuroren 2020.10.05 21:47
    템트 버리자마자 한화 고꾸라지는거보면 템트도 범인아님
  • BEST [레벨:2]쿠티뉴2군 2020.10.05 21:53
  • BEST [레벨:20]Perkz 2020.10.05 21:48
    넘구 어허 SK게이밍의 원장님이신데
  • [레벨:30]Kugel 2020.10.05 22:04
    코피한잔 매번 넘어지던 고스트보단 낫지
    애초에 하위권 팀 에이스인 선수인데 매번 안넘어질순 없지
  • [레벨:30]Kugel 2020.10.05 22:03
    유나땅살려내 저때 템트가 캐리해서 이긴경기도 많았음
    당장 고스트 칼리스타랑 템트 코르키해서
    고스트가 5데스 하면서 망하는 와중에 하드캐리해서 당시 킹존 잡은 선수인데
    여담으로 그 경기 팀 전체 데스가 9데스였고 템트만 노데스였음
  • [레벨:8]코피한잔 2020.10.05 22:07
    Kugel 근데 그게 문젠가 템트가 매판 하드캐리하는게 아니라 망하다 캐리하고 망하다 캐리하고 근데 bbq는 와 도란 퀸
  • [레벨:6]유나땅살려내 2020.10.05 22:47
    Kugel 나는 한화 얘기한거임
    자꾸 서머 직전에 템트나가서 어쨋다 이런 얘기 듣기 싫음
    그냥 감코가 ㅂㅅ처럼 한건데 선수 한 명 있었다고 크게 달라지는게 없었다고 생각하는데 자꾸 한화가 템트 내보낸거 얘기 그만했으면 좋겠음
    템트를 한화가 영입한게 bbq때 잘해서인것은 잘 알고 있음
  • [레벨:3]라프타드라몬 2020.10.05 22:06
    유나땅살려내 bbq 시절은 템트가 에이스였는데
    스프링때 bbq 애들 다 괜찮게하는데 고스트가 엄청 못했고
    서머는 다 범인임 ㅇㅇ
  • [레벨:10]짜장짬뽕탕수육 2020.10.05 22:07
    유나땅살려내 ㅋㅋㅋ 템트가 나름 에이스였고
    고스크가 폐급이었는데 경기봤던거 맞음??
  • [레벨:10]짜장짬뽕탕수육 2020.10.05 22:07
    짜장짬뽕탕수육 지금이야 잘하지만 저때만해도
    잘커도 스펠들고 먼저 잘리고 딜 못박고 구경하는게 일상이었는데
  • [레벨:8]코피한잔 2020.10.05 22:08
    짜장짬뽕탕수육 이것도 팩트임
  • [레벨:8]코피한잔 2020.10.05 22:08
    짜장짬뽕탕수육 고스트 폐급인건 걔네 팀 자체가 바텀을 그렇게 신경을 안썻음
  • [레벨:10]짜장짬뽕탕수육 2020.10.05 22:15
    코피한잔 신경 써도 딜못박고 먼저 잘리니까 신경을 안쓰지
  • [레벨:13]곰재앙 2020.10.05 21:56
    나이승~ 너 저승~~
  • [레벨:1]아라가키_유이_ 2020.10.05 21:57
    템트도 한화 나가고 개판된거 보면 ㅋㅋ
  • [레벨:24]엣취제이 2020.10.05 21:59
    저기에 EU 씹어먹고 온 정글러도 있지 않았나
  • [레벨:9]So1aris 2020.10.05 22:00
    엣취제이 ㅇㅇ 그게 트릭
  • [레벨:8]코피한잔 2020.10.05 22:00
    보노다 스알
  • [레벨:4]오찡어볶음 2020.10.05 22:0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4]잉토채굴기 2020.10.05 22:03
    오찡어볶음 홀리고스트가 홀로고스트 비틀어서 온거 보면;; 하도 못해서 믿지 못하고 봇전 더 망가진거지
    근데 이제와 보면 이그나도 너무 안믿은 감이 있다 봄
  • [레벨:33]xSpecter 2020.10.05 22:02
    저때 크레이지 저기선 에이스급 아니였나ㅋㅋ
  • [레벨:30]Kugel 2020.10.05 22:06
    xSpecter ㅇㅇ 크레이지랑 템트가 쌍두마차에 가까웠지ㅋㅋ
  • [레벨:1]틱톡. 2020.10.05 22:04
    멤버가 어케됨 ? 고스트 이그나밖에 얼굴모르겟음
  • [레벨:20]첼시젠지 2020.10.05 22:05
    틱톡. 좌측부터 고스트 이그나 크레이지 트릭 보노 템트
  • [레벨:38]g1mgenbu 2020.10.05 22:05
    틱톡. 고스트 (현 담원)
    이그나 (현 플라이퀘스트)
    보노 (현 KT)
    크레이지 (현 Rogue Warriors)
    템트 (전 한화생명)
    트릭 (현 SK Gaming)
  • [레벨:21]틸로케러 2020.10.05 22:06
    진재승 어딨음?
  • [레벨:24]머든지 2020.10.05 22:09
    틸로케러 설거지해야지 ㅇㅇ
  • [레벨:22]당황하지말라구 2020.10.05 22:58
    그냥 팀합문제인듯
  • [레벨:3]펨코는처음이야 2020.10.05 23:21
    템트 조용히 은퇴해버린거임? 피카부처럼?
    좋은 선수였던거같은데 아쉽네

  1. 숫자를 1에서 20밖에 못 세는 사람들이 있다? [16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06 슈가맨 조회60740 추천344
    숫자를 1에서 20밖에 못 세는 사람들이 있다?
  2. 속보 ) T1 팬 일동 성명 [91] 첨부파일

    LOL 2020.11.06 Hoawoong 조회35433 추천256
    속보 ) T1 팬 일동 성명
  3. 한국인들이 미대선에 관심많은 이유 [203] 첨부파일

    유머 2020.11.06 에리치 조회97864 추천923
    한국인들이 미대선에 관심많은 이유
  4. (스압, 데이터 주의) 다시 보는 2004 아테네 올림픽 개막식 [43]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06 케인즈 조회17806 추천61
    (스압, 데이터 주의) 다시 보는 2004 아테네 올림픽 개막식
  5. 만화같은 고양이들.jpg [82]

    유머 2020.11.06 루퍼트왕자의탑 조회37825 추천202
    만화같은 고양이들.jpg
  6. 새내기인데 교수님인 줄 모르고.jpg [79] 첨부파일

    유머 2020.11.06 미스터리좋아 조회66614 추천508
    새내기인데 교수님인 줄 모르고.jpg
  7. ㅇㅎ)불곰국 치어리더.gif [226]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06 신박한닉넴 조회146313 추천326
    ㅇㅎ)불곰국 치어리더.gif
  8. [데일리메일]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바샥셰히르전에서 볼 소유를 34번이나 잃었다.
  9. 유재석 의외의 사실 [132] 첨부파일

    유머 2020.11.06 고예림 조회92834 추천490
    유재석 의외의 사실
  10. 속보) Lck 8개팀 팬 일동 성명 [52] 첨부파일

    LOL 2020.11.06 피리요정린가드 조회51963 추천505
    속보) Lck 8개팀 팬 일동 성명
  11. [Talksport] 앤서니 배리 코치는 첼시의 새로운 전략 입안자이며, 최근 훌륭하게 바뀌고 클린시트를 이어가는 흐름 뒤에 그가 있다.
  12. 어장관리 당한 남자가 본 어장 관리법 [180] 첨부파일

    유머 2020.11.06 카페인마스터 조회69870 추천264
    어장관리 당한 남자가 본 어장 관리법
  13. 슼마갤펌) T1 프런트 근황 [91] 첨부파일

    LOL 2020.11.06 Hoawoong 조회47416 추천325
    슼마갤펌) T1 프런트 근황
  14. 에이밍이 도란 존나 싫어하는 이유.jpg [52] 첨부파일

    LOL 2020.11.06 NSR 조회57878 추천295
    에이밍이 도란 존나 싫어하는 이유.jpg
  15. 디씨인의 먹먹한 아내 바람난 썰.JPG [219] 첨부파일

    유머 2020.11.06 정사면체우유 조회77130 추천407
    디씨인의 먹먹한 아내 바람난 썰.JPG
이전 맨앞 다음
- +
5252 5253 5254 5255 5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