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5 00:44

"손흥민 스피드가 왜 이거밖에 안되나요?" 유저의 질문에 대답한 FM 관계자의 답변

조회 수 83791 추천 수 1041 댓글 242


"손흥민은 민첩하지만 그다지 빠른건 아니다." 

"토트넘 동료들이 주력이 느린편이라 상대적으로 손흥민이 빠르게 보이는 감이 있다."

"수비전환 압박시 손흥민은 주로 상대 스피드 빠른 선수들의 드리블에도 뒤쳐지는 모습을 보이곤 한다."

"그리고 15는 빠른편이다."

"다른 스탯에 관해 첨언하면 나는 그의 현재능력이 충분히 높다고 생각한다." 

"그의 동료들과 더불어 딱히 세계를 놀라게하는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이 새끼 짤라야됨 축알못임.
  • BEST [레벨:25]아햏뷁 2020.10.05 00:46
    국적 : 일본
    싫어하는 인물 : 손흥민
  • BEST [레벨:3]키썸 2020.10.05 00:44
    ㅋㅋㅋㅋㅋ

    빠르다는 수비수 다 털고 다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4]오스카 2020.10.05 00:45
    신고정신 원문을 번역한걸텐데 원문 올리면 되는거 아니냐
  • BEST [레벨:6]예아뜨 2020.10.05 00:44
    진짜 개좆지랄 ㅋㅋㅋㅋㅋㅋ
  • [레벨:30]농부 2020.10.05 01:01
    #티아고알칸타라 세가가 단순 배급사가 아니라 모회사임
    인수한지 이미 몇년됐어 ㅋㅋ
  • [레벨:21]참치마요마시썽 2020.10.05 00:55
    포텐 160 못넘는거 레전드지 ㅋㅋㅋ
    이번에 피파 30몇등이라던데 21때 포텐 얼마 나올려나
  • [레벨:5]qwerty47 2020.10.05 00:55
    어디 뒷방에서 바둑이나 두는새끼같은데 평가 개못하네
  • [레벨:2]왼위디스코 2020.10.05 00:55
    병신게임 ㅋㅋ
  • [레벨:21]50taxi 2020.10.05 00:55
    배급사만 일본 세가고 제작은 영국에있는 스포츠 인터렉티브인데
  • [레벨:14]SPHyBriD 2020.10.05 00:56
    포텐 161이면 낮은건 아닌데 양발, 포지션이 어빌 다 쳐먹어서 체감 개쓰레기. 좀 고쳐줘라
  • [레벨:12]두리안그레이프 2020.10.05 00:57
    축구 몰라서 그런데 손흥민이 엄청 스피드가 빠른 선수임?
  • [레벨:27]왼발은한상운 2020.10.05 00:58
    두리안그레이프 여태 손흥민 골 장면 스프린트들만 봐도 알 수 있지 않나.. ? 첼시전이나 번리전이나 뭐 당장 2개만 봐도..
  • [레벨:1]#티아고알칸타라 2020.10.05 00:58
    두리안그레이프 눈으로 보면 다 개빨라보이는데 기록으로 스피드 찍히는거 자체만 보면 손꼽히게 빠른 편은 아님.
  • [레벨:24]세조 2020.10.05 00:58
    두리안그레이프 웬만하면 스피드로 다 털어먹음
  • [레벨:22]우리썬느그썬 2020.10.05 00:59
    두리안그레이프 의외지만 기록으로 드러난 속도는 막 최상위권은 아니고 좀 빠르네 정도.
  • [레벨:27]제발아우아르 2020.10.05 01:15
    두리안그레이프 순간가속이 엄청 빠름 최고속도가 엄청 빠른건 아니지만 속도가 이미 붙은 선수를 따라잡는게 주력만 높은선수를 따라잡는 것보다 더 힘듦
    메시도 주력은 느림편인데 순간가속이 엄청나서 따라잡기 힘듦
  • [레벨:2]Trezeguet 2020.10.05 01:18
    두리안그레이프 분데스에서 갓 왔을때는 그냥 좀 빠른 선수였는데 어느순간부터 주력 가속이 일취월장함
  • [레벨:23]QSSssa 2020.10.05 01:29
    두리안그레이프 스프린트만 보면 제일 빠르다는 아닌데
    손흥민 장점이 드리블 스피드가 존나 빠름
    국대에서도 황희찬이 속도 더 빠른데 드리블 속도 보면 딱 차이느껴짐ㅋㅋ
  • [레벨:24]닉네임죄다중복 2020.10.05 01:36
    두리안그레이프 그냥 주력은 굿플레이어, 드리블주력 순간가속 예측력 공격위치선정은 탑급
    전세계적으로 봐도 이정도로 라인브레이킹 잘하는 포쳐 스타일의 윙포는 많지 않음
    근데 윙포에게 계속 윙백 수준의 수비가담을 요구하는 감독이 국대,클럽 감독들이라 장점이 묻히고 있음
    실제로 무리뉴 전술이 거의 텐백수준으로 탄탄한 수비 후 역습 스타일인데,
    그 전술에서 공격임무에 중시해서 나온 손흥민의 파괴력은 대단함.
  • [레벨:3]콩이장군보고시퍼 2020.10.05 08:31
  • [레벨:22]FCKARAS 2020.10.05 00:57
    피파 능력치랑 괴리 엄청 심함
  • [레벨:12]박존박 2020.10.05 00:57
    fm 일본겜이니
  • [레벨:30]농부 2020.10.05 00:59
    박존박 유통사가 일본회사
  • [레벨:10]PBV 2020.10.05 01:00
    다음작 어디 한번 보자
  • [레벨:30]농부 2020.10.05 01:02
    그럼 민첩성이라도 높게 주던가 ㅋㅋ
    민첩성도 14임 ㅋㅋ
  • [레벨:9]㉠㉡㉢㉤㉣ 2020.10.05 01:05
    17
  • [레벨:2]두덕리 2020.10.05 01:15
    축알못 ;;
  • [레벨:3]클라우드나인 2020.10.05 01:31
    좆본새끼.열등감ㅋㅋㅋㅋㅋㅋ 병신
  • [레벨:18]Sapphire 2020.10.05 01:32
    SI 축알못 개병신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르아브르AC 2020.10.05 01:36
    지말로는 민첩하다면서 14밖에 안주죠 시발 일뽕새끼
  • [레벨:27]베르체니 2020.10.05 01:43
    르아브르AC 문제는 FM의 비루한 게임성 특성상
    키가 180넘고 양발인데 속가 15이상 받으면
    메시보다 무시무시한 선수가됨.
  • [레벨:5]훈련도감 2020.10.05 01:37
    이제 일본에 손흥민팬 확실히 많아진것같던데 21에서 어케줄지 궁금하네 어빌 170넘어야지 솔직히
  • [레벨:4]공듀 2020.10.05 01:46
    손흥민 챔스골만 몇골인지 알고하는 소린가 ㅋㅋㅋㅋ

    당장 작년만해도 6경기5골인데 뭘 세계를 놀라지않아 ㅋㅋ
  • [레벨:22]adlib27 2020.10.05 01:47
    그럼 독일 하부리그에 있는 듣보잡 일본새끼는 세계를 놀라게해서 능력치가 그정도냐?
  • [레벨:37]델 피에로 2020.10.05 06:00
    병신씹새끼
  • [레벨:20]면역학 2020.10.05 09:15
    ㅋㅋㅋㅋ 솔직히 상관없음. 좆밥에펨에서 스탯낮아도 피파 게임에선 본좌임
  • [레벨:25]바할라나 2020.10.05 11:40
    저거 진짜임? ㅂㅅ이네
  • [레벨:25]호나우두황제 2020.10.05 15:41
    씨벌새끼들 이번버전 능력치는 어찌나오나 함 보자 씨바람들ㅋㅋㅋㅋ
  • [레벨:24]숲튽김치 2020.10.05 16:00
    어매뒤진련ㅋㅋㅋㅋㅋ
  • [레벨:25]LoCelso8 2020.10.05 19:45
    이거 영문 원본있음?
  • [레벨:29]울산정수 2020.10.05 19:52
    LoCelso8 "Son is quick but he isn't really fast. He looks fast in comparison to his Spurs colleagues because Spurs are generally a slow side. When chasing back defending Son is often comfortably outpaced by opposition speedsters, even when the opposition players has the ball at their feet. And 15 is fast.
    In relation to his other stats I believe they reflect his ability level. His CA is high. In real life when Spurs were at their best Son often struggled to get into the starting XI unless others were injured. In the current Spurs side, struggling for form, Son is getting more game time but he isn't exactly setting the world alight at the moment (along with the rest of his peers) and he is certainly playing no better than he did two or three seasons ago."
  • [레벨:25]LoCelso8 2020.10.05 19:57
    울산정수 ㅋㅋㅋ개웃기네
  • [레벨:25]LoCelso8 2020.10.05 20:03
    LoCelso8 스피드 질문했는데 뜬금없이 '토트넘 잘나갈땐 서브였고 별로일때 출전시간 늘었다'는 소리는 의도가 뭔지 모르겠네
    1516 빼고 전부 준주전~주전이었는데;
    마지막줄 보니까 그냥 토트넘 경기 안보는 병신인듯
  • [레벨:29]울산정수 2020.10.05 19:59
    LoCelso8 https://www.fmkorea.com/2367641276
  • [레벨:32]잉여스타일 2020.10.05 19:49
    얘는 능력치 부여하면서
    경기 한번도 안봤나보다
  • [레벨:20]부카요사카씨 2020.10.07 01:19
    그냥 '손흥민이 싫어서' 인데 변명하고는 쪽바리련

  1. 선생님들,, 포가 벌고싶구연,, [87] 첨부파일

    자동차 2020.11.03 도환우 조회25476 추천138
    선생님들,, 포가 벌고싶구연,,
  2. 아니 왜 자꾸 19년도에 해체된 SKT T1을 찾는거임 [59] 첨부파일

    LOL 2020.11.03 아모른직다파티 조회48962 추천389
    아니 왜 자꾸 19년도에 해체된 SKT T1을 찾는거임
  3. [공식발표] '니느님' 더스틴 니퍼트, 준PO 1차전 시구한다 [53]

    야구 2020.11.03 득점머신정성룡 조회19677 추천176
    [공식발표] '니느님' 더스틴 니퍼트, 준PO 1차전 시구한다
  4. 솔타시, 하이엔드브랜드 코트 사기에 부담 되는 사람 오셈 [428]

    패션 2020.11.03 치아교정한지3달 조회28468 추천130
    솔타시, 하이엔드브랜드 코트 사기에 부담 되는 사람 오셈
  5. 슼런트 일 왤케 잘함?? [24] 첨부파일

    LOL 2020.11.03 FM쏴랑해용 조회34691 추천283
    슼런트 일 왤케 잘함??
  6. 천신만고 끝에 개항하는 독일의 공항 [58]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03 Noel갤러거 조회51246 추천327
    천신만고 끝에 개항하는 독일의 공항
  7. 런닝맨에서 힐링하는 이광수.mp4 [112]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03 호우경보 조회95788 추천266
    런닝맨에서 힐링하는 이광수.mp4
  8. [Goal-루벤 우리아] 콘도그비아 이적료 10m + 셀온 조항/ 연봉 3m [105]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03 마르코스요렌테 조회17393 추천131
    [Goal-루벤 우리아] 콘도그비아 이적료 10m + 셀온 조항/ 연봉 3m
  9. 이케아 노조 "인간관계를 끊고 싶으면 이곳서 일해라"
  10. 어제 사고 터진 한국 바둑 오늘도 또 터짐.jpg [121] 첨부파일

    유머 2020.11.03 역사를남길자 조회98612 추천975
    어제 사고 터진 한국 바둑 오늘도 또 터짐.jpg
  11. 무혐의로 끝난 버닝썬 게이트 [269] 첨부파일

    유머 2020.11.03 모라터리엄페이스 조회89078 추천689
    무혐의로 끝난 버닝썬 게이트
  12. 울프 방송 제목 -저는 부서가 다릅니다- [47]

    LOL 2020.11.03 꿀벌맨 조회44692 추천329
    울프 방송 제목 -저는 부서가 다릅니다-
  13. 오늘자 진용진.jpg [171] 첨부파일

    인방 2020.11.03 용자 조회128028 추천1003
    오늘자 진용진.jpg
  14. 김말이 좋아하는 경리 [5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03 대학원 조회81210 추천370
    김말이 좋아하는 경리
  15. 20대女 가수지망생, 유명 가수 연인에 성폭력 불법촬영 당한 후 극단적 선택
이전 맨앞 다음
- +
5253 5254 5255 5256 5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