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08 13:12

빚만 7억 5천인 도박 중독 아들.jpg

조회 수 75849 추천 수 455 댓글 235
  • BEST [레벨:34]seviIIa 2020.11.08 13:14
    속상 ㅇㅈㄹ ㅋㅋㅋ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뒤지게 쳐맞아야 정신을 차리지
  • BEST [레벨:7]킹갓동벵거 2020.11.08 13:13
    ㅇㅇ 뒤져야지
  • BEST [레벨:21]로또는처음이라 2020.11.08 16:34
    펨첨지 도박의 세계는 그깟 대기업임 더한 인간들도 박살나는곳
  • BEST [레벨:27]베어크릴스 2020.11.08 16:40
    (하의를벗으며) 난 개인적으로 이런게 대체 무슨 생각인지 마인드가 참 신기함ㅋㅋㅋ
    대학교수라고 사이비 안빠지는 거 아니고, 대기업 다닌다고 도박중독 안걸리는 거 아니고,
    제벌2세라고 사기 안당하는 거 아닌데,

    뭔가 돈많고, 학력좋은 사람들한테 선민의식이 있는 것 같음.
    님 뿐만 아니라 펨코에서 이런 비슷한 케이스를 많이 봐서 하는 말임
  • [레벨:9]UReturn 2020.11.08 16:53
    이사람도 북한 귀순 했겠지?
  • [레벨:26]바람의사생활 2020.11.08 16:55
    강원랜드 가보면 저 사람보다 더한 사람들 존나 많음
  • [레벨:27](알수없으) 2020.11.08 16:55
    돈이많고 없고를 떠나서 제정신아닌건데 왜 이상한얘기만
  • [레벨:28]풀발식 2020.11.08 16:55
    속상ㅋㅋㅋ
  • [레벨:4]롯시 2020.11.08 16:56
    저정도믄 자살해야지
  • [레벨:24]지뉴어머님 2020.11.08 16:57
    도박으로 그렇게 패가망신하는 사람들 많이 봤으면서 도박에 빠지는 이유가 뭘까. 심지어 흠난 사람들도 아니고 충분히 성공했다고 할 수 있는 사람들도 패가망신하는 경우가 다반사니 참...
  • [레벨:3]꿈에서도에펨감독 2020.11.08 16:59
    지뉴어머님 욕심때문에 진짜 극소수지만 크게 이득본사람들도 또하게되있음
  • [레벨:13]육식다람쥐 2020.11.08 17:24
    지뉴어머님 술먹고 뒤지는 사람들 많은데 마시는 이유가 뭘까..
    떨하고 뒤지는 사람들 많은데 피는 이유가 뭘까..
  • [레벨:9]곰여유 2020.11.08 18:03
    지뉴어머님 말 그대로 뇌가 정상이 아님 정상인이랑 비교해 봤을때. 우울증이나 조현병 같은 것들이라고 보면 될 듯
  • [레벨:1]처제 2020.11.08 18:06
    지뉴어머님 그한방이 될수도 있다는 생각때문에
  • [레벨:20]cytherea 2020.11.08 18:25
    지뉴어머님 그 재미에미치는거 말초신경자극에
  • [레벨:22]펨코에서욕젤잘함 2020.11.08 16:57
    몇번을 보는거야 씨발
  • [레벨:3]선택적씹덕 2020.11.08 16:59
    아버지가 부처네 그냥 뒤져버리라고하고 빚은 가족들이 떠안고
  • [레벨:3]꿈에서도에펨감독 2020.11.08 17:01
    빚 저정도면 저분이 욕 안한 스포츠선수가 없을정도네ㅋㅋㅋ
  • [레벨:20]메추리알 2020.11.08 17:04
    도박 진짜무서움..
    아는 형님이 도박 빠졌다가 잘나가던 술집 다 말아먹고
    지금은 연락 안된지 4년은 된듯..
    원래 엄청 착실하고 성실한 사람이었는데..
    토토나 도박 그딴거 왜하는지 모르겠다 하더니
    스키장 갔다가 도박 맛들리고 한순간에 눈 뒤집어지더라..
  • [레벨:9]나이수라임 2020.11.08 17:04
    도박하느니 주식이 훨 남
    도박은 딸 확률 자체가 낮지만
    주식은 확률이 낮아서라기보다 심리적으로 지는거니깐
  • [레벨:22]베베 2020.11.08 17:04
    혹시 학생이거나 아직 어린데
    토토 이런거 소액으로라도 하는 친구들에게

    도박은 소중대가 없다
    뇌는 금방 중독되고
    돈이 쉽게 보이기 시작하는걸로
    몇년은 훅 날라간다
    나중에 아무리 돌이키려해도 못돌려..

    나는 소액인데뭐
    이것만하고 안하면되지뭐

    이런생각 자체를 하지말고 ㅠ
    도박 절대절대 절대로 하지마라
  • [레벨:2]두께 2020.11.08 18:07
    베베 잉토도 안되나요?
  • [레벨:20]알아주실분 2020.11.08 17:06
    아니은행빚이 3억이 우째만들수잇지?신용도그렇게 안나오는데 담보로받앗나
  • [레벨:22]막시로드리게스 2020.11.08 17:07
    미친새낀가
  • [레벨:4]추사닮 2020.11.08 17:10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고졸 2020.11.08 19:17
    추사닮 아 탐식의 재림 아시는구나
  • [레벨:21]데용아닌데용 2020.11.08 17:11
    나는 돈 다털리니까 자기 마누라까지 걸었다는 분 봄. 그래서 그분 부인이 도망감
  • [레벨:20]승니 2020.11.08 17:20
    아버지 멍청하시네. 다 갚고 디져야죠.
  • [레벨:23]나물 2020.11.08 17:23
    저거 왜하는거지
  • [레벨:3]아이들 2020.11.08 17:25
    어떤 의인이 돈 다 갚아주면 저 새끼 사람될까?
    내 생각엔 '이제 본전이다' 생각하고 풀악셀 밟을 듯
    도박 중독이 ㄹㅇ 중독 중에 최상위라고 하더라
  • [레벨:16]그냥험오할래 2020.11.08 17:30
    저분 조심해야되지않음? 월북조건 다 갖춰졌는데
  • [레벨:21]seanbean 2020.11.08 17:37
    끝까지 자살할 생각은 없네..
  • [레벨:10]에네3 2020.11.08 17:40
    아직 속상하다는거 보면 앞으로 더 늘어나겠네
  • [레벨:3]클라우드나인 2020.11.08 17:50
    저런 인간은 고쳐서 못쓴다.
  • [레벨:22]Foootbaa 2020.11.08 17:53
    미안한대 불치병임
    한국에서 도박은 강원이든 경마같은 합법인곳들은 장기적으로 수익률이 극악이고 불법적인 포커나 고스톱은 타짜들이 넘쳐서 따기힘듬
  • [레벨:31]축구용사린가드 2020.11.08 17:58
    뭐 했길래 7.5억이지
  • [레벨:12]정글소나 2020.11.08 18:39
    따는게 문제임 ㅋㅋㅋㅋ 난 프로토 소액 1년에 한두번하는데 그때마다 못따서 하고싶다는생각이 안들더라
  • [레벨:4]아이로 2020.11.08 18:47
    도박에 미친사람들은 손가락 다짤려도 입으로 나무젓가락 물고 한다던데
  • [레벨:2]son아섭 2020.11.09 17:17
    도박 중독되면 혼자는 절대 못끊음 옆에서 일거일투족 감시하면서 낌새있을때마다 개패야됨.
    그나마 불행중 다행인거 은행권 7.5억이 아니라다행이네 7.5억이면 이자만 해도 ㄷㄷ

  1. 두 줄로 웃겨드림 ㅋㅋㅋㅋㅋ [92] 첨부파일

    LOL 2020.12.14 세라핀 조회64789 추천539
    두 줄로 웃겨드림 ㅋㅋㅋㅋㅋ
  2. 디씨... 유일하게 좋아해준 여자 ...jpg [82] 첨부파일

    유머 2020.12.14 어쨌든귀여워 조회83632 추천426
    디씨... 유일하게 좋아해준 여자 ...jpg
  3. <속보>챔스 16강 추첨 결과 유출ㄷㄷㄷ [87]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14 슈팅라이크주멘 조회34967 추천475
    <속보>챔스 16강 추첨 결과 유출ㄷㄷㄷ
  4. [DM] 무리뉴 : 요리스는 PL 최고의 골키퍼. [66]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2.14 랩터스 조회20174 추천105
    [DM] 무리뉴 : 요리스는 PL 최고의 골키퍼.
  5. 챔스 떴다 ㄷㄷㄷ [85]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12.14 피스타치오아몬드 조회37615 추천327
    챔스 떴다 ㄷㄷㄷ
  6. 펨코롤갤에서 제일 역겹게 느껴지는 부류 : "어른의 세계" "사회생활해봄?" "직장생활해봄?"
  7. 무조건 저뇬보다 이쁘게 해주세요 [59]

    유머 2020.12.14 아드리비툼 조회86535 추천472
    무조건 저뇬보다 이쁘게 해주세요
  8. [리버풀 에코] 스콧 파커, "이봐요 심판, 이건 그냥 보면 아는거예요"
  9. 올드보이에서 최민식이 군만두 대신 원래 원했던 음식
  10. 드디어... 뜨거운 합격 했읍니다. [153] 첨부파일

    유머 2020.12.14 마블리빵빵 조회47345 추천276
    드디어... 뜨거운 합격 했읍니다.
  11. 펨창들은 꽃뱀 존나 싫어하면서 [219]

    LOL 2020.12.14 초코슈크림 조회87882 추천840
    펨창들은 꽃뱀 존나 싫어하면서
  12. 공감능력이 높은 조세호...jpg [72]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14 안녕반갑당 조회59944 추천501
    공감능력이 높은 조세호...jpg
  13. 여은파 극딜넣는 이시언 [119] 첨부파일

    유머 2020.12.14 고예림 조회80824 추천640
    여은파 극딜넣는 이시언
  14. 이게 모두 1994년에 나온 영화들 [153] 동영상첨부파일

    영화/TV 2020.12.14 척피니 조회32978 추천150
    이게 모두 1994년에 나온 영화들
  15. 씨맥도 본인 문제가 뭔지 잘 아네 [70]

    LOL 2020.12.14 아응애에요오오 조회74606 추천564
    씨맥도 본인 문제가 뭔지 잘 아네
이전 맨앞 다음
- +
5256 5257 5258 5259 5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