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05 19:59

충격의 롤 데모 시절

조회 수 72620 추천 수 398 댓글 174




데모 타이틀.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리그 오브 레전드의 원제 온슬로트: 워 오브 이모탈

원래 게임 이름은 리그 오브 레전드가 아니었음


데모 지형.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데모 지형2.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데모 시절 지형 수준 ㄷㄷ..

협곡이 아니라 계곡인듯

데모1.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데모 플레이 수준 ㄷㄷ...

앞에 가는건 신지드인데 저 퍼런건 아직 모르겠음;
느낌상 사이온 같긴 함

데모2.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타워를 치는 애쉬

타워 앞에 있는건 가렌이 아니라 미니언임

데모3.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애니, 애쉬랑 신지드


시비르.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충격의 시비르...

시준.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이때만 존재했던 챔프 시준

장님 몽크인거 보니까 리신으로 다시 리메이크 한 듯?

데모3개월뒤.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데모3개월뒤2.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데모때 저거 선보였다가 욕 처먹고

3개월동안 갈리며 업데이트한 결과


아무무.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아무무 원래 인형 들고있었음

애니.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애니 원래 성숙했음

차야.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차야?
후에 아칼리로 리메이크 된듯?


초창기 챔피언 구상.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고심 끝에 나온 초창기 챔피언 구상안

현재 목록 중에 없는게 5개 정도인데
아베드리안 이런건 검색하면 나오니까 안 적음


베타 로고.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베타 로그인.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꾸준히 갈린 끝에 나온

알 사람들은 알만한 로고와 로그인 화면

팩스.jpg 충격의 롤 데모 시절

 PAX에서 선보인 플레이 화면

데모랑 비교하면 엄청나게 발전함

근데 왜 아펠같은 씨발 챔피언 만드냐고



끝!!!



사실 
롤 다큐보고 올리려고 1부 2부 적어놨었는데
노잼되고 긴 글 안 읽을거 같아서 그냥 이것만 올림
  • BEST [레벨:24]딥러닝학부연구생 2020.08.05 20:55
    맵 그래픽 업데이트하고 챔프 윤곽선 디테일 패치가 신의 한 수였다고 본다
    지금 그때 클라주면 토나와서 못 해
  • BEST [레벨:31]ㅂ신보면와드박음 2020.08.05 20:56
    로토의문장 애쉬 트페 부동의 리그 1티어
    애쉬는 대회 솔랭 안가리고 갓티어고
    트페는 최근 너프먹어서 솔랭은 주춤한데 LCK는 아직 적용 전이라 꽤 씀
  • BEST [레벨:4]darvish 2020.08.05 20:05
    저때부터 개발진 20명의 10년간 노력이 담긴 챔프인데 음해 ㄴㄴ;
  • BEST [레벨:24]트라이 2020.08.05 20:53
    감자감자감자 사실 지금 롤도 표절파면 한없이 나오는 겜임 ㅋㅋㅋ 패러디로 포장되어서 그렇지 ㅋㅋㅋ
  • [레벨:22]재물획득의비약 2020.08.05 21:26
    근데 한국섭 나오기전부터 이미 한국에서도 인기많아서 카페 회원수도 엄청 많았던걸로 기억나고 한글패치도 있어서 한글패치해서 북미섭했던 기억이 있음
  • [레벨:12]지연 2020.08.05 21:27
    시비르 초기에는 팅기는부메랑스킬이 토글이라서 껐다 켰다 할수있었는데
  • [레벨:27]조하트 2020.08.05 21:31
    와 근데 협곡에 저 다리같은 진영 추가되면 존나 재밋을거 같은데
  • [레벨:34]아스날구단해체 2020.08.05 21:31
    솔직히 칼바람만 해서 크게
    불만족스러운건 없다 ㅎㅎ
  • [레벨:21]나는달라 2020.08.05 21:37
    난 다이애나때부터 했는데 이리 국민겜될줄이야 🤔...
  • [레벨:24]츤요미 2020.08.06 12:26
    나는달라 다이애나 나왔을 때 아리 첨해봤는데 다이애나한테 개찢기고 겜 접었다..
  • [레벨:2]엽서화 2020.08.05 21:38
    저때부터 대포미니언 사거리 차이남?
  • [레벨:22]MVP 2020.08.05 21:47
    도타네
  • [레벨:21]아닥 2020.08.05 21:59
    첨엔 워크3 인터페이스같네ㅋㅋㅋㅋ
  • [레벨:24]이글이글뿔보 2020.08.05 22:03
    신지드는 데모때부터 거의 안변했네
  • [레벨:24]모오도기 2020.08.05 22:05
    애쉬랑 티모 리메이크 전으로 좀 ㅠㅠ 서폿애쉬 하고싶어
  • [레벨:13]ecipal 2020.08.05 22:07
    워크느낌이네
  • [레벨:22]기보광 2020.08.05 22:12
    ㄹㅇ 시즌 1인가 때 인터페이스가 개구려서 안 함
  • [레벨:29]루츠 2020.08.05 22:13
    초창기에 라인 개념없을때 북미섭하면 존나 웃겼는데 ㅋㅋㅋㅋ

    케일 서폿에 모르가나 원딜나오고
    미드 티모나오던 시절임 ㅋㅋㅋㅋ
  • [레벨:22]페르난도 2020.08.05 22:41
    루츠 나도 그때 했었는데 투탑 투미드 쓰리봇 투정글 별별거 다하던때ㅋㅋ
  • [레벨:29]루츠 2020.08.05 22:42
    페르난도 별 개지랄이 나도 아무 문제없던 시절이었지 ㅋㅋㅋㅋ
    정석이라는게 없었으니까 ㅋㅋㅋㅋㅋ
  • [레벨:21]붕어 2020.08.05 22:25
    와 플래시게임수준이였넹
  • [레벨:23]Ra10ford 2020.08.05 22:46
    칼바람만 하고 요즘 추세를 몰라서 그러는데 아펠 왜 욕하는거에요? 어려워서?
  • [레벨:2]다큐아칸 2020.08.05 22:56
    Ra10ford 앞에 탱커 때리는데 뒤에 있는 딜러를 죽일 수가 있어요
  • [레벨:23]Ra10ford 2020.08.05 23:28
    다큐아칸 아 사기라서 그런거네요 그럼? ㅋㅋ
  • [레벨:27]시공 2020.08.06 00:48
    시즌2에서 3 갔을때가 ㄹㅇ신세계였던걸로 기억하는데
  • [레벨:18]틱톡. 2020.08.06 00:52
    이따위니까 블리자드에서 빠꾸 쳐먹엿짘ㅋㅋㅋ
  • [레벨:8]Fmpie 2020.08.06 11:27
    캐릭 디자인 지금보니까 진짜 잘만든듯
  • [레벨:27]pkbsl2 2020.08.06 12:47
    어렸을때 엠겜에서 롤 광고하던거 생각나네

  1. 슬슬 병원을 가봐야 될거 같다 [185]

    유머 2020.09.22 조윤희 조회69208 추천360
    슬슬 병원을 가봐야 될거 같다
  2. 오늘은 김유정의 생일 [90] 첨부파일

    유머 2020.09.22 밥상저격 조회58804 추천435
    오늘은 김유정의 생일
  3. [공홈] 아스날의 새 GK 알렉스 루나르손의 첫 인터뷰 [37]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9.22 Miedema 조회19864 추천107
    [공홈] 아스날의 새 GK 알렉스 루나르손의 첫 인터뷰
  4. [카탈루냐 라디오 속보] 리키 푸츠, 잔류 확정. [50]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9.22 Roberto 조회18235 추천140
    [카탈루냐 라디오 속보] 리키 푸츠, 잔류 확정.
  5. 한남동 퓨전 한식전문점 소설한남 다녀왔습니다. [95] 첨부파일

    음식/여행 2020.09.22 제일런브라운 조회52598 추천242
    한남동 퓨전 한식전문점 소설한남 다녀왔습니다.
  6. 상어의 이빨 구조 [68]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09.22 제우스 조회58483 추천168
    상어의 이빨 구조
  7. [세리에 1R] AC밀란 즐라탄 pk 멀티골.gif [6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9.22 정현욱 조회18094 추천125
    [세리에 1R] AC밀란 즐라탄 pk 멀티골.gif
  8. 한혈마 아칼 테케(akhal-teke) [44]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09.22 미스터션샤인 조회29879 추천114
    한혈마 아칼 테케(akhal-teke)
  9. 중갤펌) 스팀 포럼에서 시비틀고 다니는 놈 뒷조사 해봄
  10. 쓰다듬으면 그루밍 해주는 삼동이 [26] 동영상첨부파일

    동물 2020.09.22 hord 조회40592 추천171
    쓰다듬으면 그루밍 해주는 삼동이
  11. 새벽뉴스 [33] 첨부파일

    주식 2020.09.22 금융감독원 조회19531 추천143
    새벽뉴스
  12. [쿠팡] iPhone SE 2세대 64GB (삼성카드, 국민카드 최대 12% 할인) (472,290원) (무료)
  13. [PL 울브스vs맨시티]맨시티 제주스 쐐기골 [102]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9.22 오란다 조회28187 추천160
    [PL 울브스vs맨시티]맨시티 제주스 쐐기골
  14. [Championat] 현재 가장 가치있는 FA 선수들 [78]

    축구소식 2020.09.22 공산당총서기 조회26928 추천135
    [Championat] 현재 가장 가치있는 FA 선수들
  15. 오타쿠모임에 들어간 여자 [87] 첨부파일

    유머 2020.09.22 지윤아 조회64564 추천251
    오타쿠모임에 들어간 여자
이전 맨앞 다음
- +
5538 5539 5540 5541 5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