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23 09:47

[바바리안풋볼] 바이에른 뮌헨 사내커플 탄생하나?

조회 수 40341 추천 수 95 댓글 31

davies-huitema.jpg [바바리안풋볼] 바이에른 뮌헨 사내커플 탄생하나?

우리는 캐나다의 스타 조르딘 후이테마가 파리 생제르맹을 떠나려고 할지도 모른다는 루머를 들었다.


알폰소 데이비스와의 관계를 고려해 볼 때, 바이에른 뮌헨은 19세 선수의 잠재적인 목적지로 선정된 클럽 중 하나였다. 맨체스터 시티 또한 그녀의 영입 경쟁자로 여겨졌다.




그러나 Tz 보도에 따르면 이번 달에 이적이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한다. 다음은 tz의 보도이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조르딘 후이테마는 1월에 바이언으로 이적 할 수 있다. 바이에른에서 사랑에 빠진 커플? 그것은 곧 현실이 될 수 있다. 여름에, 알폰소 데이비스는 그의 여자친구 조르딘 후이테마를 뮌헨에 데려온적이 있다. 


라디오 방송국 RMC의 언론인에 따르면 후이테마는 프랑스 최고의 클럽에 불만을 갖고 있으며 올해 1월에 이적을 원한다. 19 세의 스트라이커는 맨체스터 시티와 FC 바이에른의 두 클럽이 영입을 원하는 것으로 확인 되었다.





https://www.bavarianfootballworks.com/2021/1/22/22244461/bayern-munich-jordyn-huitema-alphonso-davies-paris-saint-germain-manchester-city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