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3.05 13:19

노홍철이 현대차 주식에 투자한 이유 ㅋㅋㅋ.jpg

조회 수 142444 추천 수 745 댓글 190
  • BEST [레벨:21]곧휴왕섹즈만 2021.03.05 13:20
    와... 수염 죤나 깔끔하게 밀면 쾌감 지릴거같다 ㅋㅋㅋㅋ 내가 사패인가?
  • BEST [레벨:4]국밥은돼지부산 2021.03.05 13:43
    ㅋㅋㅋ 진짜 개미는 뚠뚠에서 노홍철 옛날 무도때 광기어린 눈빛 계속 나옴 ㅋㅋㅋ
  • BEST [레벨:30]정중히말합니다 2021.03.05 13:20
    곧휴왕섹즈만 요새 수염밀고싶은 투톱 노홍철이랑 델레알리
  • BEST [레벨:22]후쿠토미츠키 2021.03.05 13:22
    7년전이면 개저점이엿네
  • [레벨:6]리미트리스 2021.03.05 17:01
    포텐담당 예능감이랑 이미지를 구분 못하나

    아 상관 없는 내용이긴 한데 이미지 하니까 이미지 좋아서 대통령 된 사람도 갑자기 떠오르네

    이미지에 현혹되지 말자
  • [레벨:13]러브크로니클 2021.03.05 21:31
    포텐담당 음주운전자 깐다고 pc라고 치부하는건 어떤 뇌를 가져야 거능한거냐?? 진짜 교통사고당했나
  • [레벨:22]아메리카노진하게 2021.03.05 14:51
    리미트리스 그나마 음주는 법의 처벌이라도 받았는데
    학폭은 법의 처벌조차 안받았으니까
    단순 음주운전은 피해자가 생길지도 모르는 상황이고
    학폭은 이미 피해자가 있는 상황이라
    둘은 비교하기가 좀 그렇지
  • [레벨:6]리미트리스 2021.03.05 15:02
    아메리카노진하게 처벌 받으면 갱생 기회 주자는 데는 동의함 그럼 처벌은 형사처벌 유무인가 사회적 지탄으로 인한 유무형적 손해도 인정된다면 어디까지 인정되나

    음주운전<학폭<음주운전사고의 순서대로 중하다는 의견에는 동의하기 어려움
  • [레벨:22]아메리카노진하게 2021.03.05 15:51
    리미트리스 나도 음주운전 < 학폭 의 논리는 아님
    형사처벌이던 도덕적지탄이던
    노홍철은 예전에 둘다 받았었고
    지금 나오는 학폭범들은 아직 둘다 안받았으니까
    비교가 불가 하다는 얘기
    노홍철이랑 비교 할려면 그나마 일단 상황정리가 되고 피해자와 합의까지 끝낸 효린정도가 적당하다고 봄
    지금 나오는 학폭범들은 아직 비교 대상이 아님
  • [레벨:6]리미트리스 2021.03.05 16:13
    아메리카노진하게 효린이랑 노홍철 비교하는 건 괜찮은 거 같다

    다만 사고치고 복귀하는 걸 인정하기 시작하면 처벌이나 자숙의 방법과 정도가 대중이 납득할만한 수준이 다 다르다보니 애매한 건 어쩔 수 없다
  • [레벨:21]등산맨 2021.03.05 14:17
    아니 옛날엔 수염 멋지게 기르더만 자연인이 됐냐
  • [레벨:22]lolo21 2021.03.05 14:21
    개오뚠 여기서 노홍철 무도시절 폼 계속 터짐 ㄹㅇ꿀잼ㅋㅋㅋㅋ
  • [레벨:22]슬렉스는울빨래 2021.03.05 14:24
    노메시
  • [레벨:26]일렉은갬성 2021.03.05 14:29
    이형 폼 올라왔네
  • [레벨:22]드르렁 2021.03.05 14:31
    자연인인줄ㅋㅋ
  • [레벨:4]돈소마 2021.03.05 14:37
    그래서 그 때 왜 안 샀대
  • [레벨:34]wddvvber 2021.03.05 14:40
    노홍철은 어디가고 웬 장거한이
  • [레벨:20]듬성듬성 2021.03.05 14:43
    무슨 데로시가 있네
  • [레벨:34]웨햄의애쉬튼 2021.03.05 14:44
    원주누나 이야기 듣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득점왕미오치치 2021.03.05 14:47
    7년전이면 13년14년 이때인데 상당히 고점인데 지금이랑 별차이가 안나는 가격...
  • [레벨:34]오연서 2021.03.05 14:57
    회장님앞에서 소인이라하니 진짜 무슨 광대같네ㅋㅋㅋ
  • [레벨:22]제이슨타툼 2021.03.05 14:57
    수염좀만더기르면 완전 하든인데?
  • [레벨:35]금발태닝김광규 2021.03.05 15:01
    ㅋㅋㅋㅋㅋㅋㅋ 말존나 찰지네
  • [레벨:25]사람이름이나균안 2021.03.05 15:05
    바티스타 뭐냐
  • [레벨:24]칠급공부원 2021.03.05 15:09
    눈에 광기 서린거봐
  • [레벨:22]야식은군만두 2021.03.05 15:14
    주나형이 인도한 주식의 세계..
  • [레벨:22]바르샤정신좀차려 2021.03.05 15:16
    한국인 수염이 뭐 저래 ㅌㅋㅋㅋ
  • [레벨:3]Special원 2021.03.05 15:16
    ㅋㅋㅋㅋㅋ
  • [레벨:33]Booknote 2021.03.05 15:16
    중간에 전원주아줌마 웃는거 되게 호탕하네
  • [레벨:2]눈감아도느껴지는 2021.03.05 15:17
    홍철이형... 이제 그만 내려주면 안 될까... 이제 물타기도 힘든데...ㅠㅠㅠㅠㅠㅠ
  • [레벨:28]무휼 2021.03.05 15:17
    보통 수염이 가려줘서 더 말라보이는데 노홍철은 더 쪄보이네
  • [레벨:20]dalton 2021.03.05 15:50
    홍철이형도 수십억은 벌었을텐데 또 썰들으면 그만큼 잃은 느낌임 ㅠㅠ
  • [레벨:36]여수밤바다# 2021.03.05 16:04
    7년전 신입들이 개발에 참여한게 아반떼 투싼이면ㅋㅋㅋ 텐션론 믿어볼만 하다 ㅋㅋㅋㅋ
  • [레벨:25]안개위석산처럼 2021.03.05 16:04
    그때 진짜 개저점이었는데 ㅋㅋㅋㅋ
  • [레벨:20]지구인22호 2021.03.05 16:32
    7년전 신입이면 지금쯤 딱 실무진들 아닌가?대리나 과장정도? 그렇다면..
  • [레벨:20]먼데이키즈 2021.03.05 16:49
    저점이라고..?
    현대차 7년전 2014년 대략 19만원대
    현재 235000~250000
    그리고 본인 작년 4월 88000에 간보다가 오히려 잃고 빠짐
  • [레벨:3]신문을보다가 2021.03.05 20:31
    먼데이키즈 7년 전이면 제일 높을 때고, 그 후로 계속 빠져서 2020년에 1/3 토막 났는데 저점은 드립인가 뭔 소린지 모르겠네
  • [레벨:20]먼데이키즈 2021.03.05 21:31
    신문을보다가 나한테 얘기한거 아니고 짤 얘기한거지?
    지금 술처먹어서 언어감각이 없네...
  • [레벨:3]신문을보다가 2021.03.05 22:50
    먼데이키즈 짤이랑 베댓ㅋㅋ
  • [레벨:20]먼데이키즈 2021.03.05 23:23
    신문을보다가 그니까... 내 말이... 방송에 MSG가 좀 마이 묻었네ㅋㅋ
    그저... 아쉬운건 내가 8만 후반대에 뺐다는게...
  • [레벨:24]명예회손 2021.03.05 16:57
    현대차 요즘 안오르더만 노홍철 묻었네;; ㄷㄷ 어떡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조용한토마토 2021.03.05 17:12
    현대차 좋은 회사라 앞으로도 오르긴할건데. 전기차 잘되지, 수소차 기술 갖고 있지. 글로벌 탑5인가? 그정도 되는거 같고. 꾸준히 괜찮은 회사라 장투하면 될듯한데
  • [레벨:13]하라무라노도카 2021.03.05 18:41
    현대는 가치투자보다 배당 받아먹으려 사는건데 알지도 못하는 놈들이 또 나대고 있네
  • [레벨:31]백종원의골목식당 2021.03.05 19:47
    음성지원 되는거 같아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