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3.13 14:26

이번기수 최고의 득템

조회 수 242 추천 수 3 댓글 5
이번기수 최고의 득템


4만시피에판듯 

[포텐 금지 설정된 글]
3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31]하프물범 2020.03.13 15:04
    cc
  • [레벨:2]Qasy 2020.03.16 11:17
    디아2는 애정딘꺼 많이보는데 거기서도 4만CP 찾기 힘들던데 축하드려요 !
  • [레벨:4]방배동그림쟁이 2020.03.17 12:55
    정말 궁금해서 여쭈어보는데 어떤 부분때문에 비싼거죠 ??
  • [레벨:25]탑칰 2020.03.17 13:34
    방배동그림쟁이 피 마나가 나올수있는옵션중 최고로많이붙은거 힘도 3밖에안빠지고
  • [레벨:4]방배동그림쟁이 2020.03.17 14:11
    탑칰 아하 감사합니다ㅎㅎ 추가로 공격등급도중요한옵인가요?

  1. 인기 시즌20 황야 아이템 및 마부 [3]

    2020.04.30 공략 하말 조회224 추천6
    시즌20 황야 아이템 및 마부
  2. 인기 4인 대균돌아보니 성전사놈들이 개꿀이네 [6]

    2020.04.29 자유 하말 조회207 추천3
    4인 대균돌아보니 성전사놈들이 개꿀이네
  3. 인기 성전사 키울까 하는데 [3]

    2020.04.29 자유 딸기요플레 조회159 추천3
    성전사 키울까 하는데
  4. 디2 복귀하려는데 도와주실분 계시나요 [1]

    2020.05.23 디아블로2 왕귀2222 조회47 추천2
    디2 복귀하려는데 도와주실분 계시나요
  5. 디아2 리마스터 관련 [2]

    2020.05.23 디아블로2 검쓰 조회201 추천2
    디아2 리마스터 관련
  6. 디아2 아직도 하시는분들.

    2020.05.14 디아블로2 관평s 조회216 추천1
    디아2 아직도 하시는분들.
  7. 질문있습니다 [2] 첨부파일

    2020.05.08 디아블로2 실바는빡빡이 조회135 추천2
    질문있습니다
  8. 메디안 XL 모드 해보신분? [3]

    2020.05.06 디아블로2 네오퍼드 조회238 추천1
    메디안 XL 모드 해보신분?
  9. 혹시 새로하거나 뭐 하고있거나 [19]

    2020.05.04 디아블로2 탑칰 조회284 추천2
    혹시 새로하거나 뭐 하고있거나
  10. 카큐 막혀서 거래도못하고 답답하네

    2020.05.04 디아블로2 탑칰 조회63 추천1
    카큐 막혀서 거래도못하고 답답하네
  11. 개똥겜 진짜 [1]

    2020.04.20 디아블로2 기린인간 조회332 추천3
    개똥겜 진짜
  12. 근데 디아2는 래더 렙업 어케함? [1]

    2020.03.24 디아블로2 검증의쓰나미 조회227
    근데 디아2는 래더 렙업 어케함?
  13. 이번기수 최고의 득템 [5] 첨부파일

    2020.03.13 디아블로2 탑칰 조회242 추천3
    이번기수 최고의 득템
  14. 디아2 시디키 아르헨으로 안사는 흑우없지? [5]

    2020.02.21 디아블로2 탑칰 조회261 추천1
    디아2 시디키 아르헨으로 안사는 흑우없지?
  15. 대기열언제쯤정상화될까요... [2]

    2020.02.08 디아블로2 세젤예린효정 조회311 추천1
    대기열언제쯤정상화될까요...
  16. 아시아 대기열 장난아니더라 [8]

    2020.01.30 디아블로2 능지대하락 조회271 추천3
    아시아 대기열 장난아니더라
  17. 디아블로 2 조폭넥 아이템 질문드립니다. [12] 첨부파일

    2020.01.29 디아블로2 검증의쓰나미 조회544 추천1
    디아블로 2 조폭넥 아이템 질문드립니다.
  18. 디아2 방금 사서 시작했는데 대기열왜이럼??? [5]

    2020.01.26 디아블로2 김치꾹 조회261 추천1
    디아2 방금 사서 시작했는데 대기열왜이럼???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