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09.11.17 09:45

경기화면의 선수 움직임 표시 패널 [도움추가]

조회 수 11901 추천 수 15 댓글 34
경기화면의 선수 움직임 표시 패널 [도움추가]

이걸 설치하게되면 아래와같이 기록란의 선수이름 옆에

 

선수의 움직임 상태가 표시됩니다.

 

요청있어서 올려드림

 

설치경로는

스킨 미사용시 C:\내문서\Sports Interactive\Football Manager 2010\panels\

스킨사용시 C:\내문서\Sports Interactive\Football Manager 2010\skins\스킨이름\panels\

에 압축 풀면 됩니다.

 

 

출처는 http://www.fmscout.com

 

요청이있어서 골 옆에 도움 추가했어요. 도움추가패널.rar 을 다운받아서 위의 경로에 압축 풀어주면됩니다.

 

원래패널

13.jpg 경기화면의 선수 움직임 표시 패널 [도움추가] 

도움추가패널

k3.jpg 경기화면의 선수 움직임 표시 패널 [도움추가]

  • [레벨:19]조휘 2009.11.17 09:50
    짤이 좋아서 추천
  • [레벨:2]당상관 2009.11.17 10:19
    스킨 이 좋은데... 스킨 이름이 뭔가요??? 없으면 좀 올려주셨으면~~~
  • [레벨:2]디 마리아 2009.11.17 10:37
    당상관 steklo x 스킨인데 이자료실에 있을겁니다.
  • [레벨:11]꽃서현- 2009.11.17 10:56
    굳라미 올려주셧네 ㅊㅊ
  • [레벨:11]꽃서현- 2009.11.17 10:56
    그그 저번에 올리셧던 스샷중 맨아래 선수존나 작게나온건 어떻게 한거임?
  • [레벨:2]디 마리아 2009.11.17 11:04
    꽃서현- 그것 도 올려드릴까요?
  • [레벨:11]꽃서현- 2009.11.17 18:50
    디 마리아 네 그것도좀 ㅠ
  • [레벨:25]센스풀 2009.11.17 11:36
    님 저기 어시스트추가까지 좋겠네여
  • [레벨:2]디 마리아 2009.11.17 11:48
    센스풀 기달려 보셈 수정해볼께여
  • [레벨:25]센스풀 2009.11.17 21:37
    디 마리아 rtrtrtrtrtrtrtrtrtrtrtr
  • [레벨:14]의굳사 2009.11.17 12:07
    디마리아님 제가 뉴비라서그런데 박봄스킨도 저기에포함되어있는건가요?

    아니면 따로올려주시면안될까요? 이왕이면 적용법도.. 아.. 한글판도 할줄몰라서 영어판하고잇다는..
  • [레벨:2]디 마리아 2009.11.17 17:46
    의굳사 박봄스킨아니라 steklo x 스킨인데 배경화면만 제가 바꾼거임.
    steklo x 스킨은 여기자료실 아래 부분에 있을겁니다.

    그리고 스킨적용법은
    C:\내문서\Sports Interactive\Football Manager 2010\skins\ 에 스킨다운 받은거 압축풀면 됩니다.
  • [레벨:11]꽃서현- 2009.11.17 19:20
    디 마리아님 바둑알을 캐릭터화시켜주는것 부탁드릴게요 . 굽신굽신
  • [레벨:5]깽민 2009.11.17 19:26
    움짤 뉴규???
  • [레벨:30]레이나이 2009.11.17 20:21
    깽민 이채영
  • [레벨:23]완벽주의 2009.11.18 00:32
    오 횽 굳라미!! 내가 요청했는데ㅋ 고마워~
  • [레벨:14]레알개드립 2009.11.18 06:12
    오홍 제가잘몰라서리.. 배경 한참찾아봐도 못구하겠네여 ㅠ_ㅠ.. 좀올려주시면안댈까염..
    적용법하구..;; 스킨은 steklo 적용햇거던요. 근데 님꺼하고 좀다른듯..
  • [레벨:2]디 마리아 2009.11.18 09:28
    레알개드립 그 스킨 맞습니다. 그리고 배경은 그스킨을 설치하셨다면

    C:\내문서\Sports Interactive\Football Manager 2010\skins\steklo_x\graphics\backgrounds
    폴더안에 그림파일들이 배경화면 들입니다.
  • [레벨:24]에펨코인가 2009.11.18 07:10
    짤에 묻힘
  • [레벨:1]원더오웬 2009.11.18 12:31
    디마리아님 저거 간격 조절 방법없읍니까 ㅠ? 창모드 768로하는데 참고줄 이게 너무 길어서 선수이름이 사라지네요 ㅠ
  • [레벨:2]디 마리아 2009.11.18 13:31
    원더오웬 참고 폭 설정방법은 match team stats table.xml 를 메모장으로 열어서 record id="match_stats_player_comment" width="250" 를 검색 합니다. 여기서 250을 수정하면 폭을 조정할수있습니다.
  • [레벨:14]레알개드립 2009.11.18 16:48
    허허허 디마리아님덕분에 fm 졸 즐겁게하고잇어여~

    근데 박봄배경화면좀 올려주시면안댈까용 ㅋㅋ 겁나맘에듬 ㅠㅠ
  • [레벨:2]디 마리아 2009.11.18 17:05
    레알개드립 fm2010 자유게시판에 올렸으니 받으셈
  • [레벨:14]레알개드립 2009.11.19 11:32
    디마리아님 죄송한데 추가적으로 질문하나만 더드릴게요.
    제가 디마리아님 스킨보고 맘에들어서 steklo_x 스킨적용하려는데
    처음몇번은 did not find fonts/vinque라고 나오다가 이제는 기다리세요 하고 몇시간을 기다려도안되네요.

    아나 정말맘에드는데 적용이안되서 답답할따름..

    다른스킨은 적용잘되던데.. 뉴뉴뉴
  • [레벨:6]황돈이 2009.11.19 17:23
    디마리아님 죄송한데 선수 사진도 좀 올려주심 안돼나여?
    제껀 옛날꺼라 없는사진도 많고 허접해서 그런데 올려주실수 있음 좀 올려주세요 부탁좀 드립니다.^^글구 님 위에 박봄처럼 어케 저렇게 스킨을 활용하죠
    알려주세요 ^^
  • [레벨:2]libra1991 2009.11.20 16:14
    뭐가다르다는거지 ㅡㅡ 스크린샷 2개 ㅡㅡ 몰겟는데
  • [레벨:2]디 마리아 2009.11.20 20:05
    libra1991 눈을 뜨면 보입니다.
  • [레벨:3]사기 2009.11.27 10:05
    디 마리아 그렇지요. 눈을 뜨면 보이지요. (도움이 추가되었다는걸..)
  • [레벨:21]킼킼킼힣힣힣킼힣 2009.11.27 21:05
    와우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레벨:1]세스크사일러 2009.12.02 19:58
    박봄이다 하앍 박봄보고 추천한다
  • [레벨:1]놀라움 2010.01.17 12:21
    추천했음 goooooood
  • [레벨:1]놀라움 2010.02.13 08:59
    적용 했는데 왜안되지..
  • [레벨:1]치킨헤드 2010.06.23 08:39
  • [레벨:2]똥개정신 2010.07.23 14:58
    나 왜 안되지..

다음
-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