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09.11.03 19:16

네델란드인 수석코치 piet hamberg

조회 수 9886 추천 수 3 댓글 17
Extra Form
나이 노인
레벨 본좌
영입 몸값 자유계약
포지션 수코
자주 사용하는 발 양발
버전 10.0.0

Piet Hamberg-3.png 네델란드인 수석코치 piet hamberg Piet Hamberg.png 네델란드인 수석코치 piet hamberg

 

특징

 

자유계약 유망주의나라 네델란드인 기강20 백룸어드바이스부분 정교한 스텟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2]냠냠이 2009.11.03 19:17
    사진간지네 ㅋㅋ
  • [레벨:27]슈퍼초흰둥이 2009.11.03 19:28
    햄버거 새끼
  • [레벨:24]hermas 2009.11.03 19:34
    햄버그넼
  • [레벨:4]DogBird 2009.11.03 20:52
    시발 나느 얘 기강 8이야 ㅡㅡ
  • [레벨:31]칸초 2009.11.03 22:21
    내껀 기강이 11
  • [레벨:1]로라이트엘 2009.11.03 23:38
    앗 리버풀 아저씨다 ㅋㅋ
  • [레벨:2]Enough 2009.11.05 03:29
    헐 난 3 ㅡㅡ
  • [레벨:2]부치니치 2009.11.08 16:48
    헐난 7;;
  • [레벨:3]미라클12 2009.11.10 10:31
    내껀 6임 --
  • [레벨:2]★디푸르★ 2009.11.12 14:56
    땡큐 ^^ 나 기강 17나옴 ㅎㅎㅎ
    스탕다르하느라 수코없었는데 감사 ㅎㅎ
    주급도 200만원ㅎ;
  • [레벨:2]★디푸르★ 2009.11.12 14:59
    엌 ㅠㅠ 주급 200만원은 유소년코치였넹 ㅠㅠ
    주급 최대가 320만원이여서 유소년 으로 사야겠당 ㅋ;
  • [레벨:5]임채웅웅 2009.11.17 03:12
    난 글쓴횽이랑 똑같은데 기강만 19야 굳굳 ㅋ
  • [레벨:37]거북아달려 2009.11.18 22:57
    사진 ㅋㅋㅋ
  • [레벨:3]김노예 2009.12.14 20:14
    시발 내꺼에선 왜 기강 2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anjul10 2009.12.22 19:25
    내껀기강9;;;;
  • [레벨:2]도라신가 2010.02.11 00:23
    에 좋은듯 ㅋㅋ
  • [레벨:2]Try 2010.06.08 02:24
    DB크기를 어느정도해야 보이는거여;; 스텝 거의다 안보이네 ㅅㅂ

  1. 체력코치는 peter davidson 씁시당 [3] 첨부파일

    2009.12.29 스탭 발업 조회5412
    체력코치는 peter davidson 씁시당
  2. 체력코치는 peter davidson 씁시당 [4] 첨부파일

    2009.12.29 스탭 발업 조회3762
    체력코치는 peter davidson 씁시당
  3. glay maranhao 난장금보다 훨신 저렴한 본좌 구세주
  4. Ivan Carminati 훈련 본좌 코치 [6] 첨부파일

    2009.12.14 스탭 유성은 조회7444
    Ivan Carminati 훈련 본좌 코치
  5. paul ashworth 진정한 노예수코다 [8] 첨부파일

    2009.12.06 스탭 Nufc9 조회8124 추천2
    paul ashworth 진정한 노예수코다
  6. 유일한 골키퍼 별 7개!! 짜리 코치 Harald Schumacher
  7. 쩌는 코치추천한다 세트플레이 4.5 [10] 첨부파일

    2009.11.21 스탭 줴라드 조회9347
    쩌는 코치추천한다 세트플레이 4.5
  8. gianni nanni [9] 첨부파일

    2009.11.17 스탭 alumandgod 조회4510
    gianni nanni
  9. 싸게 사는 수코 ! 이정도면 맨유가도 된다 [7] 첨부파일

    2009.11.17 스탭 데이비드지단 조회8261
    싸게 사는 수코 ! 이정도면 맨유가도 된다
  10. 만능 코치 fernando miranda [9] 첨부파일

    2009.11.16 스탭 DIAM 조회7639 추천7
    만능 코치 fernando miranda
  11. 체력코치별9개짜리 [7] 첨부파일

    2009.11.16 스탭 쩌리짱 조회7124
    체력코치별9개짜리
  12. 주급 75만원짜리 노예수코. 09 네리의 80%
  13. 네델란드인 수석코치 piet hamberg [17] 첨부파일

    2009.11.03 스탭 마렉함식 조회9886 추천3
    네델란드인 수석코치 piet hamberg
  14. 쩌는 수코 "Diego Alonso Barragan" [10] 첨부파일

    2009.11.03 스탭 나야나 조회9305
    쩌는 수코 "Diego Alonso Barragan"
  15. 걍 코치 Orjan Berg [2] 첨부파일

    2009.11.03 스탭 제이크 조회4072
    걍 코치 Orjan Berg
이전 다음
-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