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0.06.17 22:42

[염]

조회 수 5867 추천 수 0 댓글 8
Extra Form
나이 1983년생
레벨 하부
영입 몸값 10억 이하
어빌/포텐 109/120
포지션 AM RLC
자주 사용하는 발 왼발
버전 10.3.0

Yeom Ki-Hoon.png [염]Yeom Ki-Hoon-2.png [염]


안녕?

이번 선수 소개는 [염] 이야

존나 이선수를 쓰면 상대를 염장지를 수 있어!!!

게다가 저 얼굴을 봐 존나 비웃고 있잖아?


와 포지션을 봐 완벽한 멀티플레이어야

존나 루져도 아니고 위너야

게다가 의족이 아니었어 좀 서투르지만 오른발도 달려있어


히든능력치?

그딴거 다 무시하고 존나 잘


여기까지 [염]이었지요

  • [레벨:19]날올려 2010.06.17 22:44
    세상에 오랑 파라미터가 비슷하네요

    영혼의 투톱 굿
  • [레벨:19]날올려 2010.06.17 22:45
    헐 세상에 플레이가 맞물리ㅔ

    전방엔 [염]

    후방엔 [오]
  • [레벨:27]뭬퉤오라 2010.06.17 22:49
    [염] 이새끼 주력이 14??? 준나 좋게 나왔네 오른발 서투름-> 병신 으로 바껴야지
  • [레벨:25]박타지스타 2010.06.18 19:16
    [무]도 소개시켜줘
  • [레벨:20]투레주루 2010.06.20 20:33
    이상하네 이선수는 염발이라는 능력치가 따로 있을텐데
  • [레벨:23]동안쟁이 2010.06.23 12:12
    염산보니까 또 욱하네- _-
  • [레벨:2]김싸비 2010.06.26 10:21
    염이랑 오랑 둘다 울산 씨발이네 울산 싫어하는구단에 추가다
  • [레벨:4]누님연방 2010.07.20 04:30
    ㅋㅋ........울산멤버좋네..김동진도있던데..

이전 맨앞 다음
- +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