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0.01.09 20:39

노트북으로 에펨하는데 느려졌다면? 전원관리 설정합시다.

조회 수 5088 추천 수 7 댓글 12

아까 자유게시판에 글 올리면서 뻘팁인가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추천 2개 받고 굿팁이라는 소리를 들어서 여기다가 올립니다.

 

개 뻘팁은 아닌듯요.

 

얼마전부터 게임을 시작하면 별이 1개가 떳습니다.    이게 머지? 했죠.  전원래 별 5개 만땅이거든요.

그래도 무시하고 평소처럼 5개나라에 리그 9개 골르고 사람들 35000명 나오게 설정하고 게임을 했습니다.

좀 버벅거리지만 괜찮게 잘 되네요.  (여기서 얻을수 있는 팁 -성능  별1개여도 9개리그정도는 충분하다.)

다시 하고자 하는 말로 돌아오면 몇일 베터리를 껴 놓고 전원연결해서 사용했더니 성능이 많이 떨어지는 현상을 느꼇습니다. 에프엠성능별도 1개로 떨어지고...

나름 최고사양 노트북인데 바이러스가 걸렸나?  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베터리를 분리하니 전원관리 옵션이 뜨더군요.

최소절전모드로 되어 있네요. 옆에 설명에는 컴퓨터의 성능을 최소로 낮추에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다시 표준으로 고치니 컴퓨터 날아다닙니다. ㅠㅠ  별도 5개로 복귀.

노트북쓰는 분들 성능이 부실하게 느껴지면 전원관리옵션 들어가서 설정체크합시다.

 

데스크탑도 된답니다.   제어판 -->시스템 -->전원옵션 ㄱㄱ

  • [레벨:23]아가몬 2010.01.09 20:40
    굿팁입니다. 추천합시다 .ㅠㅠㅠ
  • [레벨:14]스티브맥마나만 2010.01.09 20:53
    추천!!
    와 이런게 잇엇다니 ㅋㅋㅋㅋㅋㅋ
    나도 이제 최소풀고해야짘ㅋㅋㅋㅋ
  • [레벨:23]아가몬 2010.01.09 20:58
    감사합니다. ㅇㅎㅇㅎ
  • [레벨:22]양요섭 2010.01.09 23:31
    어딘지좀 자세히말해줘
  • [레벨:4]하치jr 2010.01.10 00:26
    윈도우 작업 표시줄 우측 하단에 있는 배터리 모양 클릭후 전원 설정하는거 맞지요??
  • [레벨:23]아가몬 2010.01.10 11:00
    네 노트북은 배터리모양 클릭후에 들아가도 되요.
    윈도우7기준으로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전원옵션 들어가시면 됩니다.
  • [레벨:23]아가몬 2010.01.10 11:03
    아참 참고로 전원옵션 들어가면 표준이랑 절전 있습니다. 밑에 추가전원관리 옵션키면 고성능이 숨어있구요.
    고성능하면 전기세는 좀더 나올듯.. 근데 노트북이란게 원래 전기를 별로 안먹으니 상관없겠지만 데스크탑은 전기꽤 많이 먹을꺼에요.
    표준으로만 해도 컴퓨터 성능 잘나옵니다.
  • [레벨:3]정 품 드 립 2010.01.10 21:11
    오 플팁왔네 ㅋ ㅊㅊ
  • [레벨:23]아가몬 2010.01.11 01:06
    ㄳㄳ ㅎㅎ
  • [레벨:23]뿌나즈쟌 2010.01.11 08:56
    데스크탑으론 어케함 ?
  • [레벨:23]뿌나즈쟌 2010.01.11 08:58
    윈도우 xp 로는안댐 ???
  • [레벨:20]언치트 2010.01.12 15:53
    ㅇㅇ 이거 xp로는 못함

다음
-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