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8.03.07 17:01

대학스무살님 전술 ㄱㅊ은거 같다

조회 수 234 추천 수 2 댓글 5

블랙번 로버스 (전술_ 기본 정보).png 대학스무살님 전술 ㄱㅊ은거 같다

내가 씹강팀만들어 놓고 쓰는 전술이라 약팀은 어떨지 모르겠네 ㅋㅋ 

일단 한시즌 풀로 돌린것도 아니고 전술이해도 꽉채우고 두세경기 돌려봤는데

슈팅이 원톱한테 몰리질 않고 원톱, 양윙어, 공미 이 4명한테 골고루 퍼짐

그래서 그 날 컨디션 좋은 놈들이 골이나 어시 잘 기록해준다 ㅋㅋ


이상하게 내껀 원톱인 넘들이 트윅쓸때보다 골을 잘 못넣는다ㅋㅋ



아무튼 슈팅도 많이 가져가고 약팀상대론 슈팅 5개 이상 안내줌

맨시티같은 강팀이랑 할땐 좀 비등비등하던데 그래도 5-2로 이김


좋은 전술 만들어줘서 ㄳ


  • [레벨:34]에몽가 2018.03.07 17:15
    아 ㅅㅂ 방금 아스날 원정가서 2-1로 졌네
  • [레벨:33]세르반테스 2018.03.07 20:41
    저기서 중미를 수미로만 바꾼 전술을 자주 쓰는데...
    다만 공미는 오버래핑 안하는 스타일이랑 하는 스타일 두개로 나눠서 씀.
  • [레벨:7]달떵이 2018.03.08 21:32
    리즈로 첫시즌 써봤는데 개털리더라 약팀한테는 별로인듯
  • [레벨:5]페르난도 모리엔테E 2018.03.08 22:11
    거봐 좋다니깐 겁내 아트한 전개많이나옴
  • [레벨:5]페르난도 모리엔테E 2018.03.08 22:16
    페르난도 모리엔테E 상대팀 역습및빠른전개에 뒤가불안할때는 중미자리 한명을 수미자리로 내리면 좋음 에펨은 전술세개다양하게 돌려 쓰는게 젤좋은듯

  1. [로치데일 스포츠] Interview : 김연아 감독 曰 "안타까운 부분이 있지만... 승격해 만족스러운 시즌..."
  2. 인기 주급 ㅈㄴ퍼주는 새끼들 좆같네 ㅡㅡ [5]

    2020.01.20 에펨 인성쓰레기 조회125 추천5
    주급 ㅈㄴ퍼주는 새끼들 좆같네 ㅡㅡ
  3. 인기 제 축구세계에선 AS로마가 망함.. [4]

    2020.01.17 에펨 친구없음 조회221 추천7
    제 축구세계에선 AS로마가 망함..
  4. 내 청춘을 함께 했던 2012펨창 [21] 첨부파일

    2020.01.01 소감 애1무부장관 조회1122 추천27
    내 청춘을 함께 했던 2012펨창
  5. 19년의 fm 소감 [5] 첨부파일

    2019.12.31 소감 팩토리 조회340 추천5
    19년의 fm 소감
  6. [인사이드 EPL] 선더랜드 150년의 역사 [74] 첨부파일 포텐

    2019.12.30 소감 횽등장 조회13210 추천283
    [인사이드 EPL] 선더랜드 150년의 역사
  7. 19/20시즌에 접어든 제 경력에 대해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
  8. 12갤 만세 [1] 첨부파일

    2019.07.01 소감 퍼블따인퍼블 조회57 추천2
    12갤 만세
  9. 어찌보면 최악의 감독이군여ㅋㅋㅋ [8]

    2018.05.09 소감 루디 조회247 추천5
    어찌보면 최악의 감독이군여ㅋㅋㅋ
  10. 대학스무살님 전술 ㄱㅊ은거 같다 [5] 첨부파일

    2018.03.07 소감 에몽가 조회234 추천2
    대학스무살님 전술 ㄱㅊ은거 같다
  11. 에딧 골키퍼 사용후기 ㅋㅋ [5] 동영상첨부파일

    2018.01.17 소감 핫돌이 조회1163 추천3
    에딧 골키퍼 사용후기 ㅋㅋ
  12. 신병휴가나옴 [9]

    2017.08.16 소감 인면목 조회313 추천8
    신병휴가나옴
  13. 17이 띵작이긴 띵작이네. [3]

    2017.03.09 소감 일부로충극혐 조회729 추천2
    17이 띵작이긴 띵작이네.
  14. 대문 사진 감상평 [5]

    2017.01.02 소감 세르반테스 조회275 추천5
    대문 사진 감상평
  15. 유벤투스 vs 위건 (친정팀) [4] 첨부파일

    2016.12.29 소감 연골페르시 조회955 추천2
    유벤투스 vs 위건 (친정팀)
  16. 복면가왕 소감 [4] 동영상

    2016.10.26 소감 유붐 조회226 추천2
    복면가왕 소감
  17. 크으 이적시장 마지막 날 [16]

    2016.08.31 소감 세르반테스 조회273 추천2
    크으 이적시장 마지막 날
  18. 잉글랜드~~ 기적적으로 월드컵을 품다!!! [2] 첨부파일

    2016.03.07 소감 karisma100 조회916 추천5
    잉글랜드~~ 기적적으로 월드컵을 품다!!!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