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1.12.22 12:41

ㄱㄷㄱ님아 저 능력치 어떰?

조회 수 363 추천 수 0 댓글 3

존나 쎈 포쳐형 공격수겟지 ㅎㅎ


아직 패치를 다 못해서 못보는데 어때여?

  • [레벨:26]ㄱㄷㄱ 2011.12.22 12:54
    응가응가 꾸잉 레이나이한테 밀려서 박주영같은 존재임 님은
  • [레벨:32]영구리! 2011.12.22 14:25
    ㄱㄷ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0]레이나이 2011.12.22 18:07
    ㄱㄷㄱ 나도 왠만함 다써주는데 이군서 살고있음

  1. 인기 12버전 인게임에서 capa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1]

    2020.11.20 에펨 에펨뉴비321 조회197 추천15
    12버전 인게임에서 capa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2. 인기 무플 패슛 강슛 실험 [5]

    2020.11.19 에펨 에어플레인 조회261 추천4
    무플 패슛 강슛 실험
  3. 인기 크... 마니토님이 빵꾸 메워주는거 지린다. [7]

    2020.11.19 에펨 랭담 조회259 추천4
    크... 마니토님이 빵꾸 메워주는거 지린다.
  4. 누구 나좀키워주랑

    2011.12.23 펨코스터 고래사냥꾼 조회255
    누구 나좀키워주랑
  5. ㅅㅂ 님들 나좀키워봐라 포텐 123고정ㅋㅋ분배좋앙
  6. 저 판단력 올려주세여 [3] 첨부파일

    2011.12.23 펨코스터 윤아  조회1070
    저 판단력 올려주세여
  7. 나 능력치 어떻게 나왔는지좀 올려줘여ㅜ [1]

    2011.12.23 펨코스터 꾸잉 조회748
    나 능력치 어떻게 나왔는지좀 올려줘여ㅜ
  8. 아 그리고 FC 르2012는 너무함;; [6]

    2011.12.23 펨코스터 브롬거너스 조회521
    아 그리고 FC 르2012는 너무함;;
  9. 저 생년월일이 달라요,,,, [1]

    2011.12.23 펨코스터 브롬거너스 조회608
    저 생년월일이 달라요,,,,
  10. 축갤 더비 ㅋ [4] 첨부파일

    2011.12.22 펨코스터 간디와가디 조회813 추천4
    축갤 더비 ㅋ
  11. 나 에펨이 없어서 그런데 내 히든좀 봐주실분
  12. ㄱㄷㄱ님아 저 능력치 어떰? [3]

    2011.12.22 펨코스터 영구리! 조회363
    ㄱㄷㄱ님아 저 능력치 어떰?
  13. 로크 골 존나 많이먹혀 ㅡㅡ [1]

    2011.12.21 펨코스터 쩜오주먹거리 조회744
    로크 골 존나 많이먹혀 ㅡㅡ
  14. 리그 로고를 만들어봤는데 첨부파일

    2011.12.21 펨코스터 MadBrain 조회865
    리그 로고를 만들어봤는데
  15. 어차피 저포텐 병신이라면 하나를 노려야지 [3] 첨부파일

    2011.12.21 펨코스터 오이무침 조회710
    어차피 저포텐 병신이라면 하나를 노려야지
  16. 맨유가도 즉전감 소룡동킹콩 [1] 첨부파일

    2011.12.21 펨코스터 옥스포드킹콩 조회712
    맨유가도 즉전감 소룡동킹콩
  17. 야 나 키워볼 사람 없냐

    2011.12.21 펨코스터 아슈발꿈 조회317
    야 나 키워볼 사람 없냐
  18. 건의사항입니다. [5]

    2011.12.21 펨코스터 ㄱㄷㄱ 조회319 추천2
    건의사항입니다.
이전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