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8.12.01 07:11

와 드뎌 전세계 최고 구장을 가지게 되는건가요~

조회 수 810 추천 수 1 댓글 3

지네 딘딘단지 (소식_ 뉴스).png 와 드뎌 전세계 최고 구장을 가지게 되는건가요~

10만따리 경기장 매각하고 12만따리 경기장 지어 주는건 처음 보네요 ㅋㅋㅋ 딘딘 아레나에서 파크로 이름도 바꾸고 ㅋㅋㅋ3조를 빌리네요 ㅋㅋㅋ

1 -
첨부 파일
첨부파일

  1. 인기 시발 존나 크덤뜨네 걍 버려야겠따 [1]

    2019.12.06 에펨 벌린마누라어게인 조회62 추천4
    시발 존나 크덤뜨네 걍 버려야겠따
  2. -그때 그 칼럼- [인사이드 EPL] 선더랜드 센터백 Mike Rowley 전설이 될 것인가
  3. 인기 Fm12가 원래 공미 살리기 힘든가 [4]

    2019.12.06 에펨 yassuo 조회217 추천3
    Fm12가 원래 공미 살리기 힘든가
  4. 와나.. 빚쟁이임... [6] 첨부파일

    2018.12.23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389 추천5
    와나.. 빚쟁이임...
  5. ㅋㅋㅋ 우리팀 쩌리 선수 잘 못커서 내보냈는데 반응이 [2] 첨부파일

    2018.12.16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219 추천3
    ㅋㅋㅋ 우리팀 쩌리 선수 잘 못커서 내보냈는데 반응이
  6. 라이언 긱스의 손자인가;;; [4] 첨부파일

    2018.12.14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366 추천2
    라이언 긱스의 손자인가;;;
  7. 저는 르2012 중독자가 아닙니다. [3] 첨부파일

    2018.12.13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460 추천5
    저는 르2012 중독자가 아닙니다.
  8. 2001년생 대한민국 생성선수 [3] 첨부파일

    2018.12.06 기본로스터 보딩고지치자피즈 조회507 추천6
    2001년생 대한민국 생성선수
  9. 중국이 월드컵을 개최하는것도 신기한데 [2] 첨부파일

    2018.12.03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228 추천1
    중국이 월드컵을 개최하는것도 신기한데
  10. 졸지에 거지 됐네요 ㅋㅋㅋ [3] 첨부파일

    2018.12.01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260 추천1
    졸지에 거지 됐네요 ㅋㅋㅋ
  11. 와 드뎌 전세계 최고 구장을 가지게 되는건가요~ [3] 첨부파일

    2018.12.01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810 추천1
    와 드뎌 전세계 최고 구장을 가지게 되는건가요~
  12. 근데 형님들 기강 높은 코치들 [3] 첨부파일

    2018.11.29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206 추천2
    근데 형님들 기강 높은 코치들
  13. 닭집도 진자 좋은 유스 오지게 안뜨네요 [2] 첨부파일

    2018.11.27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483 추천2
    닭집도 진자 좋은 유스 오지게 안뜨네요
  14. 구단 가치 1등하다가 갑자기 24등 ㅋㅋㅋ [4] 첨부파일

    2018.11.18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277 추천1
    구단 가치 1등하다가 갑자기 24등 ㅋㅋㅋ
  15. 드뎌 9만따리 경기장을~ [3] 첨부파일

    2018.11.06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207 추천5
    드뎌 9만따리 경기장을~
  16. 훈련시설 업그레이드하는거는 [3]

    2018.10.30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381 추천3
    훈련시설 업그레이드하는거는
  17. 왕조, 최고 선수 기준은 자기가 정하기 나름이라고 생각해요~ [2] 첨부파일

    2018.10.30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213 추천2
    왕조, 최고 선수 기준은 자기가 정하기 나름이라고 생각해요~
  18. 아 진짜 또 미안하다 [4] 첨부파일

    2018.10.25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229 추천1
    아 진짜 또 미안하다
이전 맨앞 다음
- +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