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설날 기프티콘 이벤트] 펨코도르 200명 당첨

  1. 공지 [필독] 뉴비들을 위한 FM2012 게시판 사용서 [151] 첨부파일

    2015.11.29 에펨 안에다쌀케04 조회45348 추천14
    [필독] 뉴비들을 위한 FM2012 게시판 사용서
  2. [필독] 자주 묻는 질문 모음 (질문 전에 확인바람, 161111)
  3. 공지 쉘터 관련 문의는 쉘터에 남겨주세요 [3]

    2017.10.22 기본확장팩 Manito 조회14814 추천0
    쉘터 관련 문의는 쉘터에 남겨주세요
  4. 공지 FM2012를 하고싶어찾아오는 이방인분들 [29]

    2018.05.31 에펨 킹x프레이x존 조회34292 추천5
    FM2012를 하고싶어찾아오는 이방인분들
  5. 공지 기본확장은 이적반영을 하는 로스터가 아니에요 [24]

    2018.09.23 에펨 Manito 조회14336 추천1
    기본확장은 이적반영을 하는 로스터가 아니에요
  6. 공지 갤도 심심하니 이벤트 하나 열겠습니다 [14] 첨부파일

    2019.11.28 이벤트 팩토리 조회1607 추천0
    갤도 심심하니 이벤트 하나 열겠습니다
  7. -그때 그 칼럼- [인사이드 EPL] 선더랜드 역대급 재능, 99년 만에 기록을 갈아치우다
  8. [로치데일 스포츠] Interview : 김연아 감독 曰 "안타까운 부분이 있지만... 승격해 만족스러운 시즌..."
  9. 인기 주급 ㅈㄴ퍼주는 새끼들 좆같네 ㅡㅡ [6]

    2020.01.20 에펨 인성쓰레기 조회125 추천5
    주급 ㅈㄴ퍼주는 새끼들 좆같네 ㅡㅡ
  10. [로치데일 스포츠] Interview : 김연아 감독 曰 "안타까운 부분이 있지만... 승격해 만족스러운 시즌..."
  11. 스페인 1부 리그 8회 연속 우승, 스페인 명예의 전당 입성!
  12. 베일 vs 그리즈만 뭐사야할까 [5] 첨부파일

    2020.01.12 기본확장팩 인면목 조회194
    베일 vs 그리즈만 뭐사야할까
  13. 레스터가 너무 하고싶어!!! [4]

    2020.01.10 기본확장팩 럭키빽 조회249 추천2
    레스터가 너무 하고싶어!!!
  14. 선수 추천 부탁드립니다! [1]

    2020.01.08 기본확장팩 퍼거슨의후계자 조회44 추천2
    선수 추천 부탁드립니다!
  15. 한 선수에게 감동을 받았습니다 ㅠㅠ [6] 첨부파일

    2020.01.05 기본확장팩 묵혼 조회223 추천7
    한 선수에게 감동을 받았습니다 ㅠㅠ
  16. 월콧 좋아하는 구단이 리버풀? [1]

    2020.01.02 기본확장팩 bluecrab 조회83 추천1
    월콧 좋아하는 구단이 리버풀?
  17. 반통수를 믿은 내가 바보다 [1]

    2019.12.23 기본확장팩 bluecrab 조회75 추천2
    반통수를 믿은 내가 바보다
  18. 아스날의 큰 그림 [2] 첨부파일

    2019.12.17 기본확장팩 bluecrab 조회203 추천2
    아스날의 큰 그림
  19. 아르테타가 온다길래 아스날을 오랜만에 시작합니다 [3] 첨부파일

    2019.12.17 기본확장팩 bluecrab 조회251 추천2
    아르테타가 온다길래 아스날을 오랜만에 시작합니다
  20. 날강두 유벤투스로 이적 후에 주급이 너무 적네요... [5] 첨부파일

    2019.12.14 기본확장팩 묵혼 조회247 추천1
    날강두 유벤투스로 이적 후에 주급이 너무 적네요...
  21. 18/19시즌을 맞이하여 이 선수에게 모든 것을 올인하려고 합니다.
  22. 평점 0.2 받은 왼쪽 수비수 ㅋㅋㅋㅋㅋ [1] 첨부파일

    2019.11.29 기본확장팩 묵혼 조회203 추천2
    평점 0.2 받은 왼쪽 수비수 ㅋㅋㅋㅋㅋ
  23. 기본확장 선수추천부탁드려요 [4]

    2019.11.25 기본확장팩 토모리 조회360 추천2
    기본확장 선수추천부탁드려요
  24. 별거 없는 기본확장 새버전 업로드 [45]

    2019.10.18 기본확장팩 Manito 조회441 추천19
    별거 없는 기본확장 새버전 업로드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