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1. 유스때부터 애지중지 키운 뻥글로컬보이 하도 불만때려서 놔줌ㅜㅜ
  2. 21년 3월 2일 최신 이적 반영 / FM 20~21 능력치 반영 한글화 로스터 배포
  3. 인기 추억의 갓겜 [3]

    2021.03.02 에펨 O'shea 조회117 추천4
    추억의 갓겜
  4. 요즘 너무 바빴음 첨부파일

    2019.06.27 에펨 위나 조회76 추천1
    요즘 너무 바빴음
  5. 2015-16 Borussia Dortmund season 5,6 (DB 19.3.4.2) [4]

    2019.06.27 기본확장팩 bluecrab 조회129 추천2
    2015-16 Borussia Dortmund season 5,6 (DB 19.3.4.2)
  6. 현실에서 새로운 컨셉을 주네요 [5]

    2019.06.27 에펨 팩토리 조회236 추천1
    현실에서 새로운 컨셉을 주네요
  7. 12 한지 5년차... 드디어 헤딩타겟전술 성공 [2]

    2019.06.27 에펨 막스크루제 조회442 추천6
    12 한지 5년차... 드디어 헤딩타겟전술 성공
  8. 왜 호날두가 쩌는지 써보니 알겠네요 [1]

    2019.06.27 에펨 켈옹 조회223 추천1
    왜 호날두가 쩌는지 써보니 알겠네요
  9. 자책골 처리된게 자기 골(실적)로 처리 안된다고 깩깩거리는 이벤트도 있으면 재미날듯요
  10. 반페르시 후.. [2]

    2019.06.27 에펨 Rozen 조회215 추천1
    반페르시 후..
  11. 요즘 짧은패스 하면서 공돌리는 점유율 축구 해보는데
  12. 2013-2014 유럽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두 가지 특별한 기록!!
  13. 세이브/로드 중 나오는 어드바이스인 골키퍼 전성기연령에 대한 질문입니다
  14. 2015-16 Borussia Dortmund season 3,4 (DB 19.3.4.2) 첨부파일

    2019.06.26 기본확장팩 bluecrab 조회218 추천1
    2015-16 Borussia Dortmund season 3,4 (DB 19.3.4.2)
  15. 맹구가 아니라 맹갓이네 ㅡㅡ [3]

    2019.06.26 에펨 두끼새끼 조회153
    맹구가 아니라 맹갓이네 ㅡㅡ
  16. 요즘 생각중인 컨셉이 [6]

    2019.06.26 에펨 Rozen 조회235 추천1
    요즘 생각중인 컨셉이
  17. 라리가는 유로파 나가기 참 싫어요 아무튼 첨부파일

    2019.06.26 에펨 세르반테스 조회233
    라리가는 유로파 나가기 참 싫어요 아무튼
  18. 호날두 질문좀요 [4]

    2019.06.26 에펨 켈옹 조회362
    호날두 질문좀요
이전 맨앞 다음
- +
204 205 206 207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