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6.20 01:30

(기본로스터) 브라질 국대 못들어가는 애들 많아서 강제 영입 후 쓰기

조회 수 205 추천 수 2 댓글 7
전 리그(1부만) 다 키고 노근본 파리 시작
리그 명성이 낮아 브국 못들어가는 애들을 위해 돈많은 파리픽
페르난지뉴 520억 윌리안 바이아웃 475억이지만 깎아서 440억에 영입

돈값은 충분히 함 근데 페르난지뉴 나랑 안맞음

담시즌 모우라 간소 다미앙 영입 생각 중 2000억 넘게 들 듯

그 다음 시즌 줄리아노 더코 오스카 영입 생각 중

상황에 따라 주실레이 카세미루 데데 마리오페르난데스도 영입 간다
  • [레벨:4]황즈문 2019.06.20 01:32
    네이마르 십련은 명성이 존나 높으니까 산토스 종신
  • [레벨:17]하워드웹 2019.06.20 10:30
    황즈문 내 기본로스터에서는 산토스->파리 가서 레전드 찍고 은퇴하더라ㄷㄷ
  • [레벨:21]팩토리 2019.06.20 01:38
    추천
  • [레벨:21]팩토리 2019.06.20 01:41
    페르난두도 쓸만하고
    나이 좀 있다만 월터 몬티요도 좋던데 얘가 브라질이 맞던가
  • [레벨:4]황즈문 2019.06.20 01:44
    팩토리 몬티요 걘 아르헨 페르난두련은 1년만 포르투갈에서 뛰면 포국 국적 나와서 포국 주전됨 ㅋㅋ
  • [레벨:4]으뻬베베 2019.06.20 15:15
    기본로스터 브라질새끼들로만 1군차려도 다 뚜드러 패고 다니겠더만
  • [레벨:21]애1무부장관 2019.06.21 10:37
    본좌들만 다영입하네 ㅋㅋ아드리안도 함봐보세 유망주로

  1. 인기 ㅅㅂ.. 현자타임왔다

    2019.11.17 에펨 센마누라 조회113 추천3
    ㅅㅂ.. 현자타임왔다
  2. 인기 와 죽음의 조 뚫었다 [4]

    2019.11.17 에펨 팩토리 조회104 추천3
    와 죽음의 조 뚫었다
  3. 인기 인물명 한글화에 대한 조사 [9]

    2019.11.17 에펨 Manito 조회105 추천5
    인물명 한글화에 대한 조사
이전 맨앞 다음
- +
70 71 72 73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