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3.06.14 13:12

[MidNighT님 요청] 베르캄프 스킨 구단정보일반탭 패널 수정

조회 수 4501 추천 수 30 댓글 19

베르캄프 스킨용 패널 입니다.


이패널은 클래식 스킨에서 추출한건데, 클래식 스킨에선 님이 말한 정보가 원래 안나오는것 같더군요.

하나하나 수정하기도 그렇고 또 뭐 빠트리면 또 수정 해야 하니까;

그냥 일반스킨 구단정보패널이랑 클래식 경기장정보패널이랑 합쳤습니다.

적용 방법은 내장형이든 아니든 똑같습니다. 생성할 스킨폴더명만 다를뿐..

구단정보.png [MidNighT님 요청] 베르캄프 스킨 구단정보일반탭 패널 수정 국가정보.png [MidNighT님 요청] 베르캄프 스킨 구단정보일반탭 패널 수정
소말리아 우리 학교 축구장 보다 안좋아 ㅠㅠ

아래 경로에 저장 후 스킨새로고침

내문서\Sports Interactive\Football Manager 2013\skins\bergkamp180-white\panels
내문서\Sports Interactive\Football Manager 2013\skins\bergkamp180-dark\panels
내문서\Sports Interactive\Football Manager 2013\skins\bergkamp350-white\panels
내문서\Sports Interactive\Football Manager 2013\skins\bergkamp180-dark\panels

주의: 환경설정에서 스킨선택시 스킨이름이 bergkamp13-white M180 이면, bergkamp180-white로 폴더 생성해야 합니다.


  • [레벨:8]족제비87 2013.06.14 14:49
    와 ㅠㅠ 진짜 대박 깔끔하다용~~ㅠㅠ
  • [레벨:1]IICarsonicII 2013.06.14 15:24
    안녕하세요 난독증입니다 잘쓰겠습니다
  • [레벨:23]leorics 2013.06.14 15:40
    스콜피온 스킨에서 빼온건데 이것도 괴안네요....주장얼굴이 안나와서 삽질중 ㅋㅋ

    http://imageshack.us/photo/my-images/689/ecxu.jpg/
  • [레벨:2]베르캄프  2013.06.14 17:45
    leorics 아 이거 알고 있음 작년에 artdekdok란 이름으로 묶음으로 올라온것중 하난데,

    구단빚도 없고 몇몇 정보 표시도 안되있는데다 뭣보다 최소화면에선 좀 조잡해보이길래 안썼음
  • [레벨:23]박보영 2013.06.14 17:05
    위에 스날 유니폼같은건 누구유니폼팩 인가요?
  • [레벨:2]베르캄프  2013.06.14 17:42
    박보영 꽤 오래전에 받은거라 기억이 잘 안나네요;
  • [레벨:27]MidNighT 2013.06.14 17:34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역시 베르캄프님 짱짱맨..

    잘쓸게요 ^^
  • [레벨:1]악마의게임노예 2013.06.15 14:38
    이쁘네요 보기좋고 ㅊㅊ
  • [레벨:22]아미다마류 2013.06.16 01:07
    이건 뭐 다운받아서 어떻게 적용해요?
  • [레벨:24]인생퇴갤 2013.06.16 09:07
    ㅊㅊ
  • [레벨:21]젤라젤라 2013.06.16 13:48
    fggg
  • [레벨:2]잉사조 2013.06.16 14:10
    수용인원이랑 경기장같은 아이콘만 못올려주시나요
  • [레벨:22]토네토네오 2013.06.17 12:54
    수고가 많으심다
  • [레벨:23]leorics 2013.06.17 17:50
    경기진행할때 풀화면에서 액션바가 다 안올라가네요.....1/5 정도가 남아있음..
  • [레벨:2]벤테케 2013.06.18 18:17
    leorics 원래 그런거 아녜요?
  • [레벨:23]leorics 2013.06.18 21:35
    벤테케 아...죄송합니다... 제가 착각한듯 ㅠㅠ
  • [레벨:3]블랙시마다 2013.06.18 16:54
    베르기님 자료마다 추천다 눌러줘야징 ㅋㅋ
  • [레벨:2]제를루스코니 2013.07.23 17:20
    ㄳㄳ
  • [레벨:22]쓰루패스 2013.09.06 10:16
    춧천

다음
-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