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5.10.22 01:06

문제해결해주면 2000포 드림

조회 수 3128 추천 수 3 댓글 11

2775D4335575546427B8A0.jpeg 문제해결해주면 2000포 드림




'간단한 결과만 보기' 누르면


선수 교체를 안 시켜줌.



이거 어떻게 해야 자동으로 선수교체 시킴?



해결해 주는 사람 2000포 드림








+ 휴가 말고 그그 버튼 누르는 그래 그거!

  • [레벨:20]Kinji5342 2015.10.22 01:10
    간단결과 하려고 하면 몇가지 전술방식 나오는데 그거 계획없음인가 제일 처음거 하면 선수교체 가능
  • [레벨:3]에핑매 2015.10.22 01:10
    Kinji5342 아ㄷㄷ 나머지 선택하면 원래 교체 안함??
  • [레벨:20]Kinji5342 2015.10.22 01:11
    에핑매 ㅇㅇ나머지는 교체 안됨
  • [레벨:3]에핑매 2015.10.22 01:12
    Kinji5342 헐 씨부랄 이렇게 간단한걸 반년동안 몰랐네
  • [레벨:3]에핑매 2015.10.22 01:12
    Kinji5342 ㅅㄳㄳㄳㄳㄳ
  • [레벨:20]Kinji5342 2015.10.22 01:12
    에핑매 계획없음이 대승을 노려라 이런거보다 오히려 성적 잘나옴
  • [레벨:20]Kinji5342 2015.10.22 01:13
    에핑매 잉여력 고마워ㅋㅋ
  • [레벨:13]풀먹는개 2015.10.22 01:10
    그거 할 때 기본값으로 설정하고 경기 넘기는 거임?
  • [레벨:3]에핑매 2015.10.22 01:11
    풀먹는개 ???나 막 대승을 노린다 이딴거 클릭하고 하는디
  • [레벨:13]풀먹는개 2015.10.22 01:13
    에핑매 나는 기본값 말고 한번도 안해봐서 다른 건 어떤지 모르겠는데
    후보 기용 알아서 잘했음
    근데 기본값으로 해도 교체 안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럴 경우엔 후보선수 기량이 너무 딸려서 선수 빨피 되도 교체 안하는 경우가 많음
    유망주 중간에 끼워서 키우고 싶으면 직접 플레이 하는게 좋다
  • [레벨:33]MCSSSSS 2015.10.22 08:44
    나도 이거 처음 알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다리가 뿌러져서 부상에 실려 나오는거 아니면 교체 안하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인기 중하위권 팀은 어렵구나

    2020.09.12 에펨자유 케미 조회1086 추천3
    중하위권 팀은 어렵구나
  2. 인기 결국, 팀 옮김 [1]

    2020.09.02 에펨자유 How 조회328 추천4
    결국, 팀 옮김
  3. 인기 와.. 2015로 다시 귀환.. [7]

    2020.08.08 에펨자유 킹갓리 조회1119 추천4
    와.. 2015로 다시 귀환..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