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31 00:02

포텐 7 / 31 fm2019 로스터

조회 수 16994 추천 수 134 댓글 35
첨부 파일
첨부파일


1. 뉴캐슬 다시 거지구단으로


2. 아케 ㅡㅡㅡ 맨시티


   도웰 ㅡㅡㅡ 노리치


3. 몇몇 유망주 어빌 포텐 변경

  • BEST [레벨:20]트레재진 2020.07.31 20:59
    뉴캐슬 다시 거지구단되는게 뭔가 웃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2]리자돈 2020.07.31 01:33
    항삼 감사합니다 ! 혹시 지난 로스터에서 꼬였던 본머스 등 소속리그문제도 해결되었나요?
  • [레벨:6]내사랑가람이 2020.07.31 02:55
    리자돈 본머스는 제꺼에서는 정상적으로 나와서요
  • [레벨:12]리자돈 2020.07.31 02:56
    내사랑가람이 넵 확인 감사합니다
  • [레벨:6]내사랑가람이 2020.07.31 06:33
    리자돈 브렌트포트랑 브래드포트랑 해깔려서 잘못적용되있는게 맞네요

    다음 업뎃때 수정하겠습니다 ㅠ
  • [레벨:12]리자돈 2020.07.31 16:43
    내사랑가람이 넵 피드백 감사합니다 항상 잘쓰고있어요 !
  • [레벨:8]yo렌테 2020.07.31 15:47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다음 업뎃 기대할게여 ㅎㅎㅎ
  • BEST [레벨:20]트레재진 2020.07.31 20:59
    뉴캐슬 다시 거지구단되는게 뭔가 웃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Mukari 2020.07.31 20:59
    뉴캐슬 피눈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주장헨더슨 2020.07.31 21:02
    거지구단추
  • [레벨:21]일류팔라팔로오닐 2020.07.31 21:10
    추천!
  • [레벨:22]이매진브레이커 2020.07.31 21:15
    뉴캐슬 아직 미국 방송사에서 인수할 가능성 있다그러니 1% 정도의 실마리는 남기는 거 어떨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6]분식집주모 2020.07.31 21:30
    형님 혹시 에스포지토 포텐도 변경 하셨습니깡
  • [레벨:6]내사랑가람이 2020.08.01 00:00
    분식집주모 누군가요
  • [레벨:6]캉테의발가락 2020.07.31 21:58
    벨트란 브라이튼 갔나요?
  • [레벨:6]내사랑가람이 2020.08.01 00:00
    캉테의발가락 오피 뜬곤가요
  • [레벨:6]캉테의발가락 2020.08.01 00:25
    내사랑가람이 네 오피 떳어요
  • [레벨:6]내사랑가람이 2020.08.01 00:29
    캉테의발가락 다음에 추가해볼게옹
  • [레벨:6]캉테의발가락 2020.08.01 00:29
    내사랑가람이 네 감사합니다!
  • [레벨:15]니가없었다면 2020.08.01 13:43
    티아고는 어떻게 됐어요??
  • [레벨:2]djkwlkj 2020.08.01 16:37
    감사합니다!! 그런데 혹시 다른리그는 다 되는데 스페인리그 킬때만 안되는건 무슨일 때문일까요..?ㅠㅠ
  • [레벨:24]度一切苦厄 2020.08.01 22:40
    감사히 잘 쓰고 있습니다~ 다음 업뎃은 언제쯤이신가요?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08-01 23:24:02]
  • [레벨:7]1215d 2020.08.02 02:27
    이강인이 수비가 뚫려잇어요
  • [레벨:22]dksktl 2020.08.02 16:09
    브래드포드랑 브렌트포드랑 헷갈리신듯 그래도 감사합니다 ㅋㅋ
  • [레벨:3]내사랑쏘소고 2020.08.03 02:24
    저만 승강이 이상한가요.ㅠ 챔스나가는것도 안맞고..제가 뭘 잘못입혔나.ㅠㅠ
  • [레벨:5]마크서 2020.08.03 23:11
    토트넘 첫시즌하는데 유료파는 진행이 안되네요;
  • [레벨:1]gsadeghw 2020.08.04 15: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래드포드 4부리그팀인데 epl와있네
  • [레벨:15]폐인루니 2020.08.05 10:17
    gsadeghw 한시즌 돌렸더니 브래드포드 승점 9점...,ㅎㅎㅎㅎㅎ1승6무 31패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yo렌테 2020.08.04 21:45
    그,, 유벤투스 소속이라고 나오는 만주키치하고 한광성은 이제 알 두하일 SC라는 곳에 갔다고 알고 있어요

    그리고 감독은 실축에서 삼프도리아에 라니에리가 있고 뮌헨도 한지 플릭(게임에는 아예 인물이 없는 것 같아요ㅠㅠ)이구

    레오나르두 아라우주는 지금 PSG 단장이래요!!
  • [레벨:2]문어총사령관 2020.08.05 01:55
    뉴캐슬왜 거지 구단이 안되어있지 나만 그런강..
  • [레벨:1]gsadeghw 2020.08.05 11:46
    문어총사령관 뉴캐슬 인수 안하기로함 ㅠㅠ
  • [레벨:5]dkei22ie 2020.08.05 22:13
    gsadeghw 글좀 잘읽어보는게..
  • [레벨:22]이영은 2020.08.05 19:36
    로스터는 만들어주셧으니... 추천드림... 오피셜 안난 이적이 되잇어서 저는 안쓰겟지만...
  • [레벨:8]FunCool섹 2020.08.06 13:04
    피엘 승강팀이 좀 이상하네요.. 그래도 자료는 잘 쓰고 있습니다!
  • [레벨:12]ehfkdpah 2020.08.06 13:30
    본머스가 4부리그로 가있네요 다음에 업뎃할때 수정해주실수 있으신가요?
  • [레벨:2]헐크™ 2020.08.09 14:50
    뉴캐슬 다시 거지 구단 ㅋㅋㅋㅋㅋㅋㅋㅋ

  1. 인기 8월 15일 3차 로스터 (최종) [365]

    2020.08.30 로스터 냠냠짬찌통 조회34148 추천207
    8월 15일 3차 로스터 (최종)
  2. 인기 피를로 유벤투스 감독 선임 [1]

    2020.08.16 로스터 황동물 조회1375 추천7
    피를로 유벤투스 감독 선임
  3. 인기 8 / 15 fm2019 로스터 ( 20살돈으로 치킨 사먹고 21까지 존버 하세요 ) [133]

    2020.08.15 로스터 비내리는밤의이별 조회35482 추천144
    8 / 15 fm2019 로스터 ( 20살돈으로 치킨 사먹고 21까지 존버 하세요 )
  4. 인기 8 / 13 fm2019 수정 로스터 [31]

    2020.08.13 로스터 비내리는밤의이별 조회13086 추천80
    8 / 13 fm2019 수정 로스터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