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5.28 16:14

포텐 K리그 인트로보다 조회수가 더많은 영상이 있네 ㅋㅋ

조회 수 17162 추천 수 181 댓글 66
Screenshot_20200528-161228.jpg K리그 인트로보다 조회수가 더많은 영상이 있네 ㅋㅋ
뭐야 이거 ㅋㅋㅋ
올린지 하루도 안됐는데
이렇게 조회수 많은거 k리그 유튜브에서 처음보는듯..


https://m.youtube.com/watch?v=QHCePpb15-s

영상은 위에있음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NFL매니아 2020.05.28 17:33
    존나 잘 하네ㄷㄷ 게이리그에서 썩지말고 어서 유럽 진출하자
    -> 유럽 진출 지렸다ㄷㄷㄷㄷ
    -> 근데 게이리그에는 왜 스타가 없어?
  • BEST [레벨:24]7Beckham 2020.05.28 19:44
    Sj752h 실제로 많이 나오는 소리니깐ㅋㅋㅋ
  • BEST [레벨:26]난사왕세석대 2020.05.28 16:25
    빨리 유럽 보내라 뭐하냐 게이리그 이럴듯 ㅋㅋ
  • BEST [레벨:24](개)스날(랑) 2020.05.28 19:46
    안들림 니 개소리도 레전드긴해ㅋㅋ
  • [레벨:30]허일맘 2020.05.28 20:02
    이광연 와이리 잘하냐 ㅋㅋㅋㅋㅋ
  • [레벨:26]네그로니 2020.05.28 20:19
    허일맘 후배 신고식하는 바로 윗학번ㅋㅋㅋ
  • [레벨:23]마크롱 2020.05.28 23:11
    허일맘 후배위하는마음
  • [레벨:27]미갤포갤 2020.05.28 20:02
    우리가 일본한테 받은 피해 얘기하면 유럽에서 한국은 피해의식있다고 생각하겠냐 생각좀 하고 말하자
  • [레벨:10]강닥스님 2020.05.28 20:05
    유럽 가는게 좋긴 해 ㅋㅋ
  • [레벨:34]산왕 2020.05.28 20:06
    개잘하네 ㅋㅋ 구독 눌렀다 컨텐츠 굳
  • [레벨:21]상주상무 2020.05.28 20:08
    이미 본거네 ㅋ
  • [레벨:23]라꾸 2020.05.28 20:08
    심지어나도본거네 머전꺼아님 안보는데
  • [레벨:23]이제그만놀아 2020.05.28 20:08
    어제 봤는데 존나 잘하더라
  • [레벨:18]초록버섯 2020.05.28 20:38
    씨발 성남아 옛 모습으로 돌아가고싶으몀 프렌차이즈 스타좀 지켜봐라 뭐 좀 한다 싶으면 죄다 딴팀으로 넘어가냐 해외면 인정한다 이새끼들은 언젠가부터 선수 지키는법을 잊어버렸나
  • [레벨:8]까치그라운드 2020.05.28 21:29
    초록버섯 구단이 돈이없는걸 우째ㅜ
  • [레벨:18]초록버섯 2020.05.28 21:33
    까치그라운드 쒸불 ㅠㅠㅠ
  • [레벨:24]Bernard 2020.05.28 20:51
    와 잘한다
  • [레벨:17]축신헨리 2020.05.28 21:20
    존나웃긴게 뭐좀 개선하고 좀더 키우면 국대에서 쓸수잇겟군 이지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씨발 리그가 국대자원키울라고하는줄알어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야이야이하이 2020.05.28 21:39
    AT시절 아게로느낌인데ㅋㅋㅋㅋㅋㅋ
  • [레벨:7]쌈다뷰 2020.05.28 22:00
    이름은 확실히 알렸네 내년에 u20 월드컵 나올라나

  1. 인기 ??? : 영욱아 오버헤드킥은 이렇게하는거야 [11]

    2020.07.10 부산 상스!! Ruler 조회1346 추천38
    ??? : 영욱아 오버헤드킥은 이렇게하는거야
  2. 인기 리즈 시절 그 '리즈' 곧 승격할듯 [23]

    2020.07.10 잡담 풋볼티키빠따22 조회1346 추천40
    리즈 시절 그 '리즈' 곧 승격할듯
  3. 인기 ??? : 기성용이 6개월이라구여?????? [26]

    2020.07.10 부산 상스!! 평경장 조회349 추천36
    ??? : 기성용이 6개월이라구여??????
  4. 정치 관련글 금지 (~2099.12.31) [26] 첨부파일

    22 시간 전 공지 후쿠토미츠키 조회274
    정치 관련글 금지 (~2099.12.31)
  5. K리그2 움짤을 올려주신 분들께 소정의 포찌를 드립니다.
  6. 뉴비들을 위한 2020 K리그 1,2 국축의 정석 [32]

    2020.04.27 공지 방사선과 조회16214 추천2
    뉴비들을 위한 2020 K리그 1,2 국축의 정석
  7. 제 5차 개축갤 호구조사 [29]

    2020.04.20 공지 후쿠토미츠키 조회625
    제 5차 개축갤 호구조사
  8. 포찌뿌리기 이벤트 자제 부탁드립니다... [6] 첨부파일

    2020.04.19 공지 후쿠토미츠키 조회218 추천10
    포찌뿌리기 이벤트 자제 부탁드립니다...
  9. 국내축구갤러리 민원 접수 받습니다. [62]

    2020.04.14 공지 후쿠토미츠키 조회918
    국내축구갤러리 민원 접수 받습니다.
  10. [다시공지] 4.15선거 관련 정치적 언급 금지 (~ 2099.4.16)
  11. 추가 시상식.. [25] 첨부파일

    2020.03.13 공지 독고 조회326
    추가 시상식..
  12. 국내축구갤 정치&정치인글 금지 [44] 첨부파일

    2020.02.24 공지 후쿠토미츠키 조회1775
    국내축구갤 정치&정치인글 금지
  13. 제 6회 관리자 선거 최종 결과 발표 [29] 동영상첨부파일

    2020.02.23 공지 후쿠토미츠키 조회468
    제 6회 관리자 선거 최종 결과 발표
  14. 제 6회 관리자 선거 1차 투표 결과 및 2차 투표 공지
  15. 국축의 정석 2020 관련 공지 (2) [6]

    2020.02.17 공지 이나경. 조회251
    국축의 정석 2020 관련 공지 (2)
  16. 제 6회 관리자 선거 1차 투표 공지 [29]

    2020.02.16 공지 후쿠토미츠키 조회1836
    제 6회 관리자 선거 1차 투표 공지
  17. 오늘자 공지 첨부파일

    2020.02.16 공지 후쿠토미츠키 조회113 추천10
    오늘자 공지
  18. 국축의 정석 가이드라인 의견을 구합니다.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