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27 19:00

포텐 [스포탈코리아 단독] 석현준 측 공식입장, “헝가리 영주권은 부친, 석현준 영주권 없다.”

[레벨:5]보급형 맨시티 19/20 실버에디션60
조회 수 70234 추천 수 163 댓글 216
[스포탈코리아 단독] 석현준 측 공식입장, “헝가리 영주권은 부친, 석현준 영주권 없다.”
지난 21일 국내 축구 유력 관계자 제보를 통해 석현준의 헝가리 영주권 취득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석현준 측 관계자가 ‘스포탈코리아’ 에 “영주권 취득은 석현준 본인이 아닌 석현준의 부모”

석현준은 병역법 94조 위반 혐의로 기피자 명단에 포함됐지만 석현준 측 관계자가 “국외여행 허가기간 연장 사유에 해당하면 35세까지 늦출 수 있다” 고 설명함.

https://n.news.naver.com/sports/wfootball/article/139/0002145846
  • BEST [레벨:24]TOT1882 2021.01.28 09:03
    ㅋㅋㅋㅋ 본인이 아니라는데 위에 궁예 새끼들 보소
    이미 지들 대가리속에 답 정해놓고 판단하네

    맞다해도 지랄 아니라해도 지랄
    그냥 지랄이 하고싶은거지?
  • BEST [레벨:13]지네딘지성 2021.01.27 19:24
    걍 저렇게 둘러대면서 시간 끌다가 빤스런 할 작정인 거 안 봐도 훤함. 제대로 된 연기면 진작 소명 다 했겠지. 이제까지 안 하다가 기사 나와서 시끄러워지니까 핑계대는 거 보소 ㅋㅋㅋ
  • BEST [레벨:26]은돔벨레. 2021.01.27 19:11
    그걸 진작에 해명했어야지 소명기간도 지났다매
  • BEST [레벨:28]Hoppe 2021.01.27 19:05
    와서 군복무 하고 나면 씻은듯이 의혹 다 사라질듯.
  • [레벨:23]corsaic 2021.01.28 09:41
    9U9U 뺄수있을떄 뺴는거랑 병무청 요청 씹고 말안듣는거랑은 다른개념이지.....
    국외법적으로 절차상 문제가 없으면 소명기간에 충분히 병무청이랑 협의를하면될문제임. 최소 소명기간 1년이상은 줬을건데 아무런 답변없이 시간끌다가 이제야 본인도 아니고 지인통해서 언론사 인터뷰....좀 그렇지않나
  • [레벨:23]3대째팬 2021.01.28 09:41
    9U9U 나도 위에 썼는데 법은 지켜가면서 하는거래. 글고 몸 건강하면 갔다오래드라
  • [레벨:21]금조각파편 2021.01.28 09:38
    예산 10조원 가까이 줘놓고 아직까지 전군 신막사 못한 방역 비리 투성
    2년 뺑이치고 대우는 거지같고 예비군은 교통비만 주는 한국군은 빼는게 제맛임.
  • [레벨:7]자보박꼼악 2021.01.28 09:38
    강제징용 도망갈 수 있으면 도망가야지 ㅋㅋㅋ
  • [레벨:1]벨라챠오 2021.01.28 09:41
    불법까지 동원해서라도 빼고 싶은데 못빼는 새끼들이 배가 많이 아픈가보다 하면됨ㅋㅋ
  • [레벨:20]비비빅 2021.01.28 09:47
    뺄거면 확실히 빼고 빼는 방법 다양하다는것좀 알려봐 그래야 바뀌기라도 하지
  • [레벨:12]칼바람only 2021.01.28 09:49
    35세까지 연기 가능하다는 규정까지 파고 들 정도인데 소명기간에 아무것도 안했다..? 이상한데
  • [레벨:5]Psall 2021.01.28 10:05
    35세 어쩌구 닦달하냐 하지만, 소명기간에 제대로 해명 안한게 포인트
  • [레벨:26]노랑무우 2021.01.28 10:06
    소명이나 제때 하지그랬냐
  • [레벨:3]이바나루블라나 2021.01.28 10:09
    스포츠 선수라서 욕먹는거지 있는놈들은 이미 다 탈출했다 ㅋㅋ 석현준 응원한다!
  • [레벨:6]당당한맹구 2021.01.28 10:30
    석현준 욕하는 사람들 특징) 본인이 석현준이었다면 뺄방법 무조건 찾아서 뺌
    위법이든 편법이든 본인이 손해 감수하고 군대 안가겠다는데 뭘 어쩌겠다고
    군대 ㅈ같이 해주는것도 없이 시간날릴바에 어차피 한국에서 얼마 살지도 않았는데 국적 버리고 편하게 다른나라에서 사는게 낫다고봄
  • [레벨:22]쪼빠쪼빠 2021.01.28 10:32
    애들은 저게 왜 욕먹는지 ㄹㅇ 모르나 보네 ㅋㅋㅋ

    해외에서 돈벌고 공부하고 활동하는데. 대한민국 여권과 국적의 가치로 인해 해외활동비자랑 워크퍼밋 받는걸로 지금 수월히 유지되는거 아님?

    해외에서 돈 버는거 자체가 대한민국국적자로서
    한국정부의보증이 일종의 여권이고
    각종 세금문제도 한국국적자라는 이유로 해외에서
    영리취득이 가능하다가 한국이라는 정부에서 의무로 딱 하나준 병역이행을 수행하라는데
    만28세전에 입국안해서 이미 병역법 위반
    체포리스트에 올랐음 심지어 부득이한 상황인지 설명하라고 소명의 기회까지 주었는데 본인이 입장설명도 병무청에 안했는데 이걸 응원하냨ㅋㅋㅋㅋㅋ

    애초에 왜 위법인지도 모르네 ㅋㅋㅋㅋ
  • [레벨:3]오산펨러 2021.01.28 10:46
    에비파 라나라사스 석(Hungary)
  • [레벨:8]치쁘리끼 2021.01.28 10:59
    군대가서 뭐하냐 최저시급도 안주고 노예처럼 부려먹는데 그냥빼자
  • [레벨:34]축구진짜못해 2021.01.28 11:22
    소명도 안해, 의무 이행은 싫어요, 하지만 모두 오해입니다 흑흑
    이거 어디서 많이 본 ㅋㅋㅋ
  • [레벨:17]MANCHAST 2021.01.29 20:38
    ㅋㅋ 지랄이지

  1. [플래닛풋볼] FM2011에서 고평가를 받았던 올림피크 리옹의 유망주들은 현재 어디에 있을까?
  2. 인기 [ADweek/영상 有] 위르겐 클롭의 스니커즈 초코바 광고 [12]

    2021.02.27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조회1609 추천34
    [ADweek/영상 有] 위르겐 클롭의 스니커즈 초코바 광고
  3. 인기 [공홈] 도르트문트 라인업 [12]

    2021.02.27 정보 유정 조회1175 추천27
    [공홈] 도르트문트 라인업
  4. [스포츠한국]K리그 공식 개막전, 전북vs울산이 아닌 이유는? [5] 첨부파일

    2021.01.28 국내기사 스포츠한국 조회783 추천26
    [스포츠한국]K리그 공식 개막전, 전북vs울산이 아닌 이유는?
  5. [골닷컴]손흥민과 아킨펜와의 친목 ㅋㅋㅋ [47] 첨부파일 포텐

    2021.01.28 국내기사 은돔벨레. 조회50399 추천247
    [골닷컴]손흥민과 아킨펜와의 친목 ㅋㅋㅋ
  6. [골닷컴] 뮐러와 노이어가 정우영한테 한말 [151] 첨부파일 포텐

    2021.01.28 국내기사 Noel갤러거 조회43918 추천381
    [골닷컴] 뮐러와 노이어가 정우영한테 한말
  7. [연합뉴스] 이승우, 8경기 연속 결장…신트트라위던은 헨트와 1-1 무승부
  8. [머니스]클롭 광고료만 100억 [17] 첨부파일

    2021.01.28 국내기사 박상제 조회4502 추천51
    [머니스]클롭 광고료만 100억
  9. [풋볼리스트]'한국계 폭행 징역' 코코린, 피오렌티나 합류 "이젠 필드에서만 나쁜 남자 하겠다"
  10. [인터풋볼]국왕컵 이강인 첫풀타임 팀은 0-3 완패 8강 좌절 [2] 첨부파일

    2021.01.28 국내기사 메짤라스콜스 조회1742 추천14
    [인터풋볼]국왕컵 이강인 첫풀타임 팀은 0-3 완패 8강 좌절
  11. [골닷컴] 은돔벨레가 달라진 진짜 이유, 뛰는 강도가 약 다섯 배 [113] 첨부파일 포텐

    2021.01.28 국내기사 후벵디아스 조회52009 추천206
    [골닷컴] 은돔벨레가 달라진 진짜 이유, 뛰는 강도가 약 다섯 배
  12. [OSEN] '13경기 무패 마감' 맨유, '최하위' 셰필드에 1-2 패배...선두 탈환 실패
  13. [머니S] '힘내라 오바메양'… 골 세리머니로 응원 전한 아스날 동료들 [33] 첨부파일 포텐

    2021.01.28 국내기사 질베르투실바 조회38940 추천186
    [머니S] '힘내라 오바메양'… 골 세리머니로 응원 전한 아스날 동료들
  14. [인터풋볼] '투헬 감독 데뷔전' 첼시, 울버햄튼과 0:0 무... 8위+2G 무승
  15. [중앙일보]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경기, 3월 일정 무산 후 6월 '버블'에서 진행 가능성
  16. [인터풋볼] '6G 4골' 사카, 유망주에서 핵심으로..."아스널서 뛸 수 있어 행복" [132]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2021.01.27 국내기사 욕쟁이할무닝 조회32313 추천167
    [인터풋볼] '6G 4골' 사카, 유망주에서 핵심으로..."아스널서 뛸 수 있어 행복"
  17. [스포탈코리아 단독] 석현준 측 공식입장, “헝가리 영주권은 부친, 석현준 영주권 없다.”
  18. [스포츠서울] 신아영 전 아나운서 축구협 이사 '깜짝 발탁'…그 배경은?
이전 맨앞 다음
- +
18 19 20 21 22